전분기면 데스티니가 캐리했을텐데 서양쪽이 높은건 당연하지
그리고 한국이 먹어살린다는건 개소리인데 아직도 그럼?
ανθη-επτά2017/11/06 14:08
블쟈는 wow만으로 올라갔는디
신세계2017/11/06 13:27
그래도 블쟈정도면 한국 신경 많이 써준다. 일단 대빵인 모하임이 좋아
Dele2017/11/06 13:23
액블이랑 블자랑 구분하자
Dele2017/11/06 13:24
전분기면 데스티니가 캐리했을텐데 서양쪽이 높은건 당연하지
그리고 한국이 먹어살린다는건 개소리인데 아직도 그럼?
샴블2017/11/06 13:23
스타1은 우리가 살려먹인거 맞잔아
루포누볼라2017/11/06 13:24
잡아 먹었다가 더 가깝지
Eㅔ디2017/11/06 13:23
그냥 대회 난이도만 높이는 거였어?
Muddy2017/11/06 13:23
오히려 한국이 블리자드 빨아먹는 수준 아님? 대회도 한국인이 휩쓰니
ανθη-επτά2017/11/06 14:08
블쟈는 wow만으로 올라갔는디
ανθη-επτά2017/11/06 14:15
저양반은 댓삭하고 튈꺼면서 왤케 당당했던겨...
앙 태종테새문단띠2017/11/06 14:15
E스포츠의 개념이 없어서 돌,시공,시계의
대회가 없어도 블리자드는 블리자드 자리에 있었겠지..
신세계2017/11/06 13:27
그래도 블쟈정도면 한국 신경 많이 써준다. 일단 대빵인 모하임이 좋아
내지갑을에퍼쳐에2017/11/06 14:14
아니...스투꼴보면 뿅뿅도 신경안쓰는데...
제퓨2017/11/06 14:04
너의 이름은 흥한 다음에 인터넷에서는
일본에선 수익이 '232억' 밖에 안났는데 한국은 300만명이 넘게 봤다고
한국이 너의 이름은 먹여살렸다는 놈도 있었는데 뭘
루리웹-39722962017/11/06 14:10
근데 스타1의 한국 흥행이 없었으면....그래도 블쟈는 잘나갔곘지?
칼 리코2017/11/06 14:11
근데 일본은 아시아 중에서 매출이 얼마일까?
보니까 블쟈 일본 판매량 시망 수준이라는데
어째서 블쟈는 일본을 짝사랑하는지 모르겠다
dasdd2017/11/06 14:12
커멘드앤컨커의 웨스트우드도 레드얼렛2가 스타1만큼 한국에서 팔렸으면 안망하고 제2의 블리자드가 됬을지 누가암?
적어도 후속작 2~3개는 더낼수있겠지
블자에게 한국이 고마운 이유가 스타1 다른데서 쪽박차고 일본에는 더빙까지해서 출시햇는데도 개망하고 회사재정이 너무안좋아져서
워3 출시못하고 망할뻔했는데 웨스트우드처럼
그거 캐리하면서 끌어올려준게 한국임.
그후에 워3가 대박나면서 승승장구하기 시작했고
지금 한국에서 버는돈이 세계에서 버는돈 비율의 얼마안되니 뭐니 하는건 개소리그자체
마이크모하임 본인이 직접 한국은 자신에게 특별한 나라라고햇는데 무슨
액블이랑 블자랑 구분하자
스타1은 우리가 살려먹인거 맞잔아
전분기면 데스티니가 캐리했을텐데 서양쪽이 높은건 당연하지
그리고 한국이 먹어살린다는건 개소리인데 아직도 그럼?
블쟈는 wow만으로 올라갔는디
그래도 블쟈정도면 한국 신경 많이 써준다. 일단 대빵인 모하임이 좋아
액블이랑 블자랑 구분하자
전분기면 데스티니가 캐리했을텐데 서양쪽이 높은건 당연하지
그리고 한국이 먹어살린다는건 개소리인데 아직도 그럼?
스타1은 우리가 살려먹인거 맞잔아
잡아 먹었다가 더 가깝지
그냥 대회 난이도만 높이는 거였어?
오히려 한국이 블리자드 빨아먹는 수준 아님? 대회도 한국인이 휩쓰니
블쟈는 wow만으로 올라갔는디
저양반은 댓삭하고 튈꺼면서 왤케 당당했던겨...
E스포츠의 개념이 없어서 돌,시공,시계의
대회가 없어도 블리자드는 블리자드 자리에 있었겠지..
그래도 블쟈정도면 한국 신경 많이 써준다. 일단 대빵인 모하임이 좋아
아니...스투꼴보면 뿅뿅도 신경안쓰는데...
너의 이름은 흥한 다음에 인터넷에서는
일본에선 수익이 '232억' 밖에 안났는데 한국은 300만명이 넘게 봤다고
한국이 너의 이름은 먹여살렸다는 놈도 있었는데 뭘
근데 스타1의 한국 흥행이 없었으면....그래도 블쟈는 잘나갔곘지?
근데 일본은 아시아 중에서 매출이 얼마일까?
보니까 블쟈 일본 판매량 시망 수준이라는데
어째서 블쟈는 일본을 짝사랑하는지 모르겠다
커멘드앤컨커의 웨스트우드도 레드얼렛2가 스타1만큼 한국에서 팔렸으면 안망하고 제2의 블리자드가 됬을지 누가암?
적어도 후속작 2~3개는 더낼수있겠지
블자에게 한국이 고마운 이유가 스타1 다른데서 쪽박차고 일본에는 더빙까지해서 출시햇는데도 개망하고 회사재정이 너무안좋아져서
워3 출시못하고 망할뻔했는데 웨스트우드처럼
그거 캐리하면서 끌어올려준게 한국임.
그후에 워3가 대박나면서 승승장구하기 시작했고
지금 한국에서 버는돈이 세계에서 버는돈 비율의 얼마안되니 뭐니 하는건 개소리그자체
마이크모하임 본인이 직접 한국은 자신에게 특별한 나라라고햇는데 무슨
블리자드를 e스포츠에서 흥하게 만들어준 국가가 한국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