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 적재 화물차 폭발사고 현장(창원=연합뉴스) 2일 오후 1시 20분께 경남 창원-김해간 장유방향 창원터널 앞에서 엔진오일을 드럼통에 싣고 이송하던 5t 화물차가 폭발해 4명이 숨지고 1명이 다친 사고 현장. [경찰제공=연합뉴스]
이 사고로 유류를 싣고 달리던 화물차 운전자를 포함, 4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다고 경찰은 밝혔다.
소방당국의 한 관계자는 "시신 훼손이 심해 신원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전했다.
사망자 가운데 1명은 영아로 추정되는 시신을 품에 꼭 안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당국의 한 관계자는 "시신 훼손이 심해 신원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전했다.
사망자 가운데 1명은 영아로 추정되는 시신을 품에 꼭 안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아;;;;; ㅠㅠㅠㅠ
마지막 줄에서 ... 아... 탄식밖에 안나옴.. 매일 출퇴근 하는 터널인데 이전에도 사고가 몇번 있었어요 ㅠㅠ
저희 엄마 일 끝나고 저 터널 지나고 나서 정확히 10분 있다가 사고가 났다고 하더라구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자주 다니던 터널이라 기분이 더 그렇네요...
사고가 끊이지 않는 터널 에휴...
워낙 차도 많고 막히고 난리더니 오늘은 대형 사고까지...ㅠㅠ 보호자랑 영아 구절이 너무 가슴 아파요.
아...
세상에나 이런일이 있을수가.... 너무안타까워요 대체 얼마나 큰 폭팔이엇으면 근처 아파트에서 전쟁난줄 알았다고 표현했을까요
어머 어떡해 맙소사.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음이 너무 안좋네요.. ㅠㅠㅠㅠ
다행히 영아사망은 아니라네요
사망자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사고나기 10분전에 지나갔는데 무섭네요
뉴스에서 사고난 경위가 중앙선을 침범한 차와 충돌 했다고 나오는데 터널인데 중앙 분리대가 없나요??!!
아.. 영아사망이 아닌가요? 회사에서 기사보고 눈물나서 급하게 눈물훔치느라 힘들었네요..
그럼 같이 있던 부모는 무사하신지..
이래도 슬프고 저래도 슬프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점심식사하고 창원법원 인근에서 1시 10분전쯤에 김해법원으로 이동했는데.. 저 지나가고 바로 사고났나보더라구요. 사무실에서 괜찮냐고 전화 발발이 오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출퇴근이나 외근으로 자주 다니는 길인데....
돌아가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사고의 원인은 화물차가 문제였겠지만, 근본적 원인은 충분한 휴식없이 충분한 댓가 없이 무리하게 운행하도록 요구하는 현재의 물류정책이라고 봅니다.
정당한 대가를 받고 충분한 휴식을 하면서 운행할 수 있는 환경을 어서 빨리 조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영아가 아니고
'개'로 밝혀졌다고 한거 같은데
여튼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네요
거의 매일 지나는 곳인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안타까운 사고가 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창원터널 저기 제가군부대2010년초있을때도 사고진짜 자주나요
저기말고 따른길도필요할것같은대
차량 이동량도 많고 특히 화물차가넘 많아요
헐........우리지역이네...우째..ㅜㅜ
https://youtu.be/toVadI5pV1s
졸다가 급핸들 조작 했구만
화물차 ㅆㅂ들 지정차로 위반은 무조건 신고해야합니다.
창원터널....이면... 예전에 모닝 사고였나? 났던 그 터널이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