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버스 컴퍼니의 최종 보스 후보 중 하나인 N사의 최종 목적에 대해 추측해봄 (이 앞 스포 있다)
일단 N사는 "보이는 것"과 "경험"에 집착함
때문에 무언가를 "녹화"하는 것을 금기로 정하고 때로는 의체같이 경험을 방해하는 것을 터부시여김
이는 특이점 기술이 사람의 기억과 경험을 못을 통해 추출하여 가공 후 타인에게 주입하는 것이기 때문일 가능성이 큼 (녹화를 통해 경험하거나 의체를 사용해 고통을 피하면 재대로 된 경험을 할 수 없고 추출하는 것도 힘들어지니까)
그리고 N사는 이를 통해 크로머처럼 강한 인간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함 (크로머는 싱클레어와 나이가 비슷한데 이미 쥐어든 자의 칭호를 가지고 있다. 즉 크로머의 강함과 의체에 대한 증오는 경험 통조림을 통해 주입된 것일 가능성이 큼)
거기에 N사가 보유한 기술들은 대부분 "강한 인간"을 만들기 위한 기술들이다
대표적으로 헤르만이 그레고르를 개조할 때 썼던 "G사의 유전자 조작 기술"
평행세계의 여러 인격을 불러올 수 있는 "아세아의 유리창"
타인의 인격일지라도 완전히 불러올 수 있는 "반죽"
타인의 경험을 가져올 수 있는 "경험 추출"
여기에 캐서린을 삭제할 때 썼던 황금가지와 기술들을 결합하면 마음에 안드는 거울세계를 삭제하고 원하는 거울세계의 인격만 가져올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거기에 변의한 크로머의 이름은 "완전한 인간을 꿈꾸는 크로머"이며 크로머가 주는 에고 기프트의 이름은 "완전함"이다. 따라서 N사의 최종 목적은 "완전한 인간"을 만드는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를 전부 한 인간에게 적용한다면 이론상 한손으로는 퓨리오소, 다른 손으로는 대절단, 합에서 이기면 약상, 지면 검뫼 빈사상태에서는 k사 혈청사용해서 살아나고 사람 많이 죽으면 베르길리우스 에고로 마무리 같은 사기 기술이 가능해진다.
어? 근데 잠만 "완전한 인간?" "초인?"
그럼 만드려는게.......시발?
어 그럼 프랑스인인 뫼르소가 독일 모티브인 N사 소속이었던것도.....
작중 시간대로 6달 뒤에 3억명이 죽는 것도....?
설마....... 세계 2차 대전???
연기전쟁이 1차면
진짜 2차로 나뉘어서?
마도리키니아
2024/11/10 14:19
연기전쟁이 1차면
진짜 2차로 나뉘어서?
위 쳐
2024/11/10 16:15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