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단순해보이는 두 캐릭터가 있음
겉으로보기에는 두 캐릭터 모두 그리 복잡한형태를 띄고있는건아님
근데 내부를 까보면 ..
단순한형태에 어마어마한 폴리곤이 겹쳐져있음
반대로 이쪽은 형태가 딱딱 구별가능함
이런거 하나하나 쌓이고 쌓이면
사양에비해 최적화가 개판이 나는거임
여기 단순해보이는 두 캐릭터가 있음
겉으로보기에는 두 캐릭터 모두 그리 복잡한형태를 띄고있는건아님
근데 내부를 까보면 ..
단순한형태에 어마어마한 폴리곤이 겹쳐져있음
반대로 이쪽은 형태가 딱딱 구별가능함
이런거 하나하나 쌓이고 쌓이면
사양에비해 최적화가 개판이 나는거임
저 반반 유치원 저거 제작진이 개 ㅁㅁ인게
캐릭터가 아닌 화분 하나에 1만개 이상 폴리콘을 쳐박아 넣어서
특정 구간에서 렉 걸림
페피니에르
2024/10/10 19:21
시티즈 시민 같은건가
꼬도기
2024/10/10 19:21
폴리곤 덩어리가 더 만들기 힘든가..????
Hola!
2024/10/10 19:22
정사각형 블록 쌓아서 모양을 만든다 생각하면 됨
키보토스학생들은뽀송해요
2024/10/10 19:22
단순 폴리곤 덩어리면서 디테일하게 만들기 힘들겠지
구식이
2024/10/10 19:21
공포는 컴퓨터가 느끼는 감정이지 ..
p.w.d
2024/10/10 19:21
반반은 저렇게 까지 해야하나
샌즈보다강한자
2024/10/10 19:22
반반은 다른캐릭터도 이런식으로 만들어서 그 찰흙그래픽이 최적화가 존나안좋음
Fei_Allelujah
2024/10/10 19:22
일러스트레이터 AI생성파일도 저런식으로 패스 여러개 꼬아놔서 오히려 사양만 더 먹더라
타코유비
2024/10/10 19:22
저 반반 유치원 저거 제작진이 개 ㅁㅁ인게
캐릭터가 아닌 화분 하나에 1만개 이상 폴리콘을 쳐박아 넣어서
특정 구간에서 렉 걸림
비바[노바]
2024/10/10 19:22
언리얼 엔진 정도 되면 저정도 폴리곤은 무난하게 소화 가능함
물론 지나가는 잡몸 하나도 저모양인데
수십마리씩 나오면 이야기가 달라지지만
샌즈보다강한자
2024/10/10 19:23
바닥에있는 장난감, 화분 하나에 폴리곤 1만개씩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