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d가 개판
왼쪽 밑 체력, 스킬 표시 크기 줄이려고 hud 크기 줄이면 왼쪽 위 미니맵도 같이 줄어듬
게임중 캐릭터 스킬 확인 못함
회피가 두번 탭해야 나가는 방식이라 불편함
몇몇 캐릭터는 회피를 해야 스킬이 발동됨
예를 들어 로봇 스파이인 킵스는 은신이 회피를 해야 발동돼서 필요할때 바로바로 쓰기 어려움
게임이 존나 느림
장전중에 달리면 장전 취소됨
탄 다 쓰면 되는 자동 장전이 거의 1.3초후에나 됨
덕분에 1발 저격총을 든 베일은 한발 쏘고 일일히 장전 눌러줘야 멀쩡한 dps 나옴
궁 없음
캐릭터별로 팀 버프가 있는데 게임 도중 다른 캐릭으로 바꾸면 팀 버프가 중첩됨
다시말해 한 캐릭만하는 팀에게 굉장히 불리하게 돌아감
이기기 위해 내 손에 맞는 캐릭터 말고 다른걸 골라야함
몇몇 캐릭터가 너무 강함
대표적으로 랩틸리언 레녹스는 옵치 캐서디 같은 캐라 딜이 좋은데 자힐까지 있어서 죽질 않음
칼질 마이콜인 바즈는 속도가 빠르고 3단 회피까지 있으면서 기본 딜이 좋고 q의 디버프, e의 찌르기 조합이 너무 좋음
게임 시작전 인트로 영상이 쓸데없이 김
매치 종료후 바로 나가는게 불가능, 재매칭 선택 역시 느려터짐
몇몇 캐릭은 쿨타임 방식이 쓸데없이 귀찮음
노란색 청소기 로봇인 1-off는 스킬 쿨이 청소기로 투사체등을 빨아들여야 돌아감
근데 어떤걸 빨아들일수 있는지 설명에서 알려주지 않음
뚱보 힐러인 더우는 회복 장판 쿨이 스킬 키 꾹 눌러서 충전인데 충전중엔 손에서 무기를 내리고 완전히 무방비 상태가 됨
심지어 오래걸림
ps5에서 120프레임 미지원
죽으면 무조건 캐릭터 선택창으로 넘어감
킬캠 없음
핑 시스템이 너무 단순해서 그냥 적 있다 없다 정도만 알려줄수 있음
기본적으로 콜옵 같은 자동회복이 없는데 맵에 회복템이 너무 적음
팀포나 옵치처럼 소형 대형 회복템이 있는게 하니고 한종류만 덜렁 있어서 팀이 먹어버리면 20초 동안 기다리거나
저 멀리 있는거 먹으러 가서 팀하고 떨어져야함
경쟁전에서는 라운드에서 이긴 캐릭터를 이어서 사용할수 없음
예를 들어 내가 레녹스를 써서 그 라운드를 이기면 다음 라운드부터 그 매치가 끝날때까지 레녹스를 쓸수 없음
만약 졌다면 재선택 가능
발매 한달전에 한 베타때부터 문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였음
슈팅의 기본 부분만 좀 나았지 그 외 나머지 부분이 다 개판이야
누구는 베타 빌드가 몇달전, 1년전 빌드니까 발매땐 나아지겠지 하지만 요즘은 사실상 베타=발매 임
그리고 다른 히어로 슈터 게임들이 다 무료로 서비스 하는 와중에 이런걸 4만원에 팔 생각을 함
이건 진심으로 캐릭이 죄다 퍼디 같은 캐릭이였어도 절대로 성공 못할 수준의 상태임
와 너 겜해본거 처럼 써놨다!
베타 두번한거 다 했으니까
기본으로 조준점이 중앙보다 살짝 아래에 있는것도 데스티니 같음
뇜뇜
2024/08/30 10:56
와 너 겜해본거 처럼 써놨다!
라이엇드릴
2024/08/30 10:57
베타 두번한거 다 했으니까
뇜뇜
2024/08/30 10:57
왜 너의 소중한 시간과 비전력을 그런일에 소모했어 ㅠㅠ
흑룡 앙칼라곤
2024/08/30 10:56
은신이 회피를 해야 발동...
이거 데스티니 공허 헌터잖앜ㅋㅋㅋㅋㅋ
라이엇드릴
2024/08/30 10:57
기본으로 조준점이 중앙보다 살짝 아래에 있는것도 데스티니 같음
루리웹-8935863146
2024/08/30 10:58
물론 외형이 영향을 줬겠지만
게임 조진건 ㄹㅇ 순수 게임성+ 유료인 듯
라이엇드릴
2024/08/30 10:59
ㅇㅇ 외형이 첫인상에서 큰 영향을 주지만 그대로 시도 해보려는 사람도 꽤 있거든
근데 베타에서 그런 작은 희망까지 죄다 박살내버렸음
화화
2024/08/30 12:34
이걸로 설명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