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655687

남편에게 버림받고 자식에게도 버림받은 여자 ㄷㄷ


img/24/05/16/18f7fbe3ff25813a9.jpg



얼마나 애를 쥐잡듣이 잡았으면 ㄷㄷㄷㄷ


댓글
  • 매니칼라베라 2024/05/16 13:55

    유책 배우자, 더군다나 남편에게 양육권이 갔다는 건 만화 내용은 우스울 정도의 아동 학대가 있었다고 밖에는...

  • 비바[노바] 2024/05/16 13:53

    뭐 바람핀 남자도 문제지만
    왜 바람 폈는지는 알거 같기도 ㄷㄷ

  • 뇌신세기 2024/05/16 13:55

    자식 잘 키운다고 생각하는 부모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자식관점이 아니라 본인 관점인게 문제...

  • 데드풀! 2024/05/16 13:56

    가족 버리고 바람 핀 아빠한테 갈 정도면 대체 얼마나 잡아댄거냐?

  • 루리웹-5814936885 2024/05/16 13:56

    저 만화가 순화된거라고 했던가..

  • 루리웹-6885585758 2024/05/16 13:57

    남편이 유책배우자인데 양육권이 넘어갔다. 이건 어지간해선 어머니 쪽에 양육권을 주는 우리나라 법정 흐름 생각하면 정말 많은 걸 시사해주지.

  • 루리웹-5935839292 2024/05/16 13:57

    바람 핀거 맞긴 하나 모르겠네


  • 비바[노바]
    2024/05/16 13:53

    뭐 바람핀 남자도 문제지만
    왜 바람 폈는지는 알거 같기도 ㄷㄷ

    (MRk5Vp)


  • 매니칼라베라
    2024/05/16 13:55

    유책 배우자, 더군다나 남편에게 양육권이 갔다는 건 만화 내용은 우스울 정도의 아동 학대가 있었다고 밖에는...

    (MRk5Vp)


  • 루리웹-1260709925
    2024/05/16 13:57

    저거 상태보니까 남편한테도 가정폭력했겠는데 여자쪽이

    (MRk5Vp)


  • 뇌신세기
    2024/05/16 13:55

    자식 잘 키운다고 생각하는 부모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자식관점이 아니라 본인 관점인게 문제...

    (MRk5Vp)


  • 루리웹-죄수번호651
    2024/05/16 13:56

    친엄마 밑에서 불행하다지만, 내연녀 밑에서도 행복할 수 있을까?

    (MRk5Vp)


  • 루리웹-7053556539
    2024/05/16 13:59

    그건 또 모르는거긴함
    어차피 베이스가 저러면 확율 혜자각 아님?

    (MRk5Vp)


  • 데드풀!
    2024/05/16 13:56

    가족 버리고 바람 핀 아빠한테 갈 정도면 대체 얼마나 잡아댄거냐?

    (MRk5Vp)


  • 루리웹-5814936885
    2024/05/16 13:56

    저 만화가 순화된거라고 했던가..

    (MRk5Vp)


  • 루리웹-5935839292
    2024/05/16 13:57

    바람 핀거 맞긴 하나 모르겠네

    (MRk5Vp)


  • 모조마스크
    2024/05/16 13:57

    애를 사랑해서 그런것 보다 남편 엿먹일려고 양육권 가져 오려 한듯

    (MRk5Vp)


  • 루리웹-1260709925
    2024/05/16 13:57

    미친련이네 완전;

    (MRk5Vp)


  • 루리웹-6885585758
    2024/05/16 13:57

    남편이 유책배우자인데 양육권이 넘어갔다. 이건 어지간해선 어머니 쪽에 양육권을 주는 우리나라 법정 흐름 생각하면 정말 많은 걸 시사해주지.

    (MRk5Vp)


  • 펭귄부리귀엽
    2024/05/16 13:57

    바람 핀 남편에게 양육권이 넘어갈 정도라니 ㄷㄷㄷㄷ

    (MRk5Vp)


  • 나15
    2024/05/16 13:57

    자기 행복을 위해 바람핀 배우자랑 이혼했잖아. 모든것에서 만족을 추구할 수는 없어.

    (MRk5Vp)


  • 귀네즘
    2024/05/16 13:57

    가장 큰 피해자는 딸이네

    (MRk5Vp)


  • 루리웹-0048922215
    2024/05/16 13:57

    정말 병1신 년놈이 너무 많구나
    다 뒤지면 사회가 좀 나아질까

    (MRk5Vp)


  • 루리웹-0048922215
    2024/05/16 13:58

    부디 길가다 뇌경색으로 고꾸라져서 반신불구로 오래 사시길

    (MRk5Vp)


  • 無名者
    2024/05/16 13:57

    그럼 제 행복은요!
    ...에서 내막을 다 알수 있는

    (MRk5Vp)


  • 샬모시 티라메
    2024/05/16 13:57

    이런거 이렇게 만화로 그려도 되나 저 꼬마애도 볼텐데

    (MRk5Vp)


  • 전략적요충지❤
    2024/05/16 13:57

    애는 무슨죄야

    (MRk5Vp)


  • 롱파르페
    2024/05/16 13:58

    이쯤되면 남편이 바람피운게 아니라 다른 여자한테 구원받은거 아님?
    양육권 남편이 받아오는게 쉬운게 결코 아닐텐데

    (MRk5Vp)


  • 루리웹-1260709925
    2024/05/16 13:58

    상태보니까 여자쪽이 남편쪽에게 가정폭력가한거같은데

    (MRk5Vp)


  • HunnyBear
    2024/05/16 13:58

    바람난 아빠 vs 아동학대 엄마
    하 인생...

    (MRk5Vp)


  • 루리웹-1260709925
    2024/05/16 13:58

    상태보니까 여자쪽이 남편쪽한테 가정폭력가했겠는데?

    (MRk5Vp)


  • 관동아리랑
    2024/05/16 13:58

    나도 시발 엄마 아빠 사이에서 양육비 문제로 욕받이 메신저 일 했는데
    시발 엄마도 싫지만 아빠도 싫어서 걍 가출할까 싶기도 했다

    (MRk5Vp)


  • PlatinumWing
    2024/05/16 13:58

    남편이 잘못했는데도 아버지쪽으로 갔을 정도라고? 이 뭔

    (MRk5Vp)


  • -청일점-
    2024/05/16 13:58

    외도한 남자한테 양육권이 갈 정도면
    얼마나 애미년이 개막장이란거냐

    (MRk5Vp)


  • 루리웹-9504180224
    2024/05/16 13:58

    우리나라 법에선 엄마가 유책 배우자라도 웬만하면 양육권에선 엄마에게 좀 더 가중치를 주는데 아빠가 유책 배우자인데도 아빠한테 양육권을 줬다는 건...

    (MRk5Vp)


  • Infoprotec
    2024/05/16 13:59

    보편적으로 양육권은 어머니한테 갈 확률이 압도적임
    게다가 아버지가 유책 배우자인데도 아버지한테 양육권이 갔다는건.. 상상을 초월하는 무언가가 있었다는거지

    (MRk5Vp)


  • 그림 그려볼까
    2024/05/16 13:59

    애를 애로 안보고 지 재산으로 봤네...맘대로 해도 되는 줄 아는

    (MRk5Vp)


  • 🐱야옹야옹🐱
    2024/05/16 13:59

    보통 비슷한 상황이면 엄마쪽에 양육권 더 잘주는데 귀책사유까지 있는 남편에게 양육권이 갔다는건 음.....

    (MRk5Vp)


  • 수험의제왕
    2024/05/16 13:59

    남편이 왜 바람핀 건지도 알것 같다.

    (MRk5Vp)


  • necomaid
    2024/05/16 13:59

    양육권은 보통 여자가 가져가는게 당연하다 생각하는 법원에서 바람핀 남자에게 양육권이 갈 정도면...

    (MRk5Vp)


  • 루리웹-8329133273
    2024/05/16 13:59

    배우자 배신한 거하고, 애 양육에 어느쪽이 더 나은가 따지는 건 의외로 별개의 문제라서..ㅋㅋㅋ

    (MRk5Vp)

(MRk5V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