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55440

★ 분당 판교 오토바이 뺑소니범을 공개 수배합니다.


 

지난번 검거에 성공한 남양주 뺑소니범에 이어, 이번에는 분당 판교 오토바이 뺑소니범공개 수배합니다.

 

 

무등록 오토바이로 인한 사고는 가해자가 인명피해나 물적피해를 일으키고서 

 

사건에 대한 어떤 책임도 지지 않고 도주, 잠적하여 뺑소니로 이어질 수 있는 소지가 높은 사건사고인만큼,

 

뺑소니범의 검거를 위해서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사건장소 : 동판교로사거리 판교인터체인지 방향 (경부고속도로 입구)

 

사건일시 : 2017년 08월 29일 09시 25분

 

사건내용 : 판교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피해자의 승용차를 후미추돌한 후 도주한 뺑소니범을 찾습니다.

 

뺑소니범은 사고 직후, 피해자가 연락처 교환을 시도할 때 잘못된 번호를 건네주고 그 즉시 도주하였습니다.

 

바이크 뺑소니범은 번호판을 달지 않고 다녀서 즉시 범인의 신상을 파악하지는 못했습니다.

 

 

참고사항 :

 

① 오토바이의 기종

 

가해자가 타고 다니던 바이크는 야마하에서 출시된 R6(알식스)라고 합니다.

 

이 기종에 빨간색상을 타고 다니는 라이더는 성남시 인근에 흔치 않은 것으로 보이며,

 

사진으로 미루어보아 넘어진 오토바이의 체인 등 정비 상태는 다소 불량해 보입니다. 또한 피해자의 언급에 따르면,

 

가해자가 타고 다니던 오토바이는 2016년에 이미 중고매물로도 유통된 바 있고, 그 매물을 인수한 사람이

 

나중에 경기권에 되팔았다는 사실까지만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피해자가 직접 찍은 사진이고,

 

아래의 사진은 해당 오토바이로 추정되는 매물이 중고장터에 거래되었을 당시의 사진입니다.

 

 

 

② 가해자의 특이사항

 

옷차림 등으로 미루어보아 20대 초중반(더 잡더라도 20대 후반 ~ 30대 초반까지)의 느낌이 풍겨집니다.

 

얼굴은 드러나지 않으나 몬스터에너지 로고가 달린 검은색 헬멧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시트고 등을 고려했을 때 어림잡아 170 초중반의 체구로 보입니다.

 

슬림한 체형에 상하의 타이트한 핏의 옷차림을 즐겨 입는듯 합니다.

 

 

 

③ 기타 참고사항

 

가해자가 타고 다니던 바이크는 판교역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피스동 입출구 앞에 주차 돼있는걸 

 

매일 목격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이 점으로 보아 라이더는 현대백화점에서 일하는 직원으로 추정됩니다.

 

가해자 본인이 타고 다니던 바이크는 신상 노출을 우려해 당분간 타지 않을 가능성이 큰 듯 보입니다.

 

성남, 광주, 하남 용인 일대에 이러한 색감의 오토바이를 보시거나 목격하신 분의 도움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1QE47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