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491303

냄새나는 여직원.JPG

83C9A447_FA13_45AD_B030_AB208BFD5698.png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 6D+사무엘투 2024/02/22 11:58

    이해가 안 되네요 ㅋㅋㅋ 보통 여자들이 더 깔끔하지 않나요

    (FSg3rf)

  • 오빠달려용 2024/02/22 11:59

    ㅋㅋㅋㅋ

    (FSg3rf)

  • Meeo 2024/02/22 12:00

    ㅋㅋㅋ2

    (FSg3rf)

  • 팩트몽둥이 2024/02/22 12:11

    여자들 게으른 여자 상상초월입니다.

    (FSg3rf)

  • 통과제리 2024/02/22 12:11

    깔끔여부는 남녀차보다 개인차가 더 커요. 안씻는 여자는 안씻는 남자만큼이나 많아요

    (FSg3rf)

  • 페이퍼로드 2024/02/22 11:58

    결론
    안이쁨

    (FSg3rf)

  • 그렇게흘러간다 2024/02/22 11:58

    오징어젓갈

    (FSg3rf)

  • NO-SUKJA 2024/02/22 11:59

    중국사람인가

    (FSg3rf)

  • 嬉노보 2024/02/22 11:59

    업계포상류

    (FSg3rf)

  • 레몬 향기 2024/02/22 11:59

    코박죽 ㄷㄷㄷㄷ

    (FSg3rf)

  • 데스모카 2024/02/22 12:00

    ............쉰내 + 땀내 + 암내 + 오징어젓갈 + 쩐내.............ㅅㅂ

    (FSg3rf)

  • 내몸에꿀 2024/02/22 12:00

    일주일에 한번만 씻어도 저정도 냄새 안남
    저건 몸이 아니고 옷에서 나는 냄새일듯

    (FSg3rf)

  • 토로로 2024/02/22 12:01

    근데 솔까 땀흘리지 않는 겨울철 이라면 머리감기, 세수, 손발 닦는거만 잘해도 일주일에 저정도 악취가 나기는 쉽지 않을텐데...
    머리도 안감고 그렇든지 아니면 체질적으로 문제가 있는듯...ㄷㄷㄷ

    (FSg3rf)

  • 쭈꾸루 2024/02/22 12:02

    이쁘면 라벤더 향기남

    (FSg3rf)

  • tmdqqq 2024/02/22 12:03

    제기준 잘 안씻으면 게으른 사람이 많았슴

    (FSg3rf)

  • 조남국 2024/02/22 12:10

    울회사 옆팀에 저런 여직원 하나 있었네요.
    주변만 가면 무슨 곰팡이 냄새가 심해서...사실 좀 딱해 보일 정도...
    글치만 일은 못하고
    자기만 생각하고...안하무인...
    근데 생각치 못하게 시집 가더니 (안이쁨)
    퇴사함
    외벌이 할 상황이 아닌데 무조건 쉬고 싶다고 퇴사하고 논다고 들었... 남편만 개불쌍....
    하지만 우리는 남편이 구해줬네요

    (FSg3rf)

(FSg3r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