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37432

베스트 1위글 서아아빠님의 중간상황댓글.

레벨 하사 1 서아아빠 08/17 16:15 https://image.bobaedream.co.kr/renew/images/common/U_line1.gif") 100% 0px no-repeat;">답글 신고^^ 위로와 격려의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StarTM별님과 같은 마음입니다.
사건 당일날 전화통화로만 아버지께 전해듣다보니 세세하게 챙겨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참 큽니다.
곧 40대에 접어드는 아들이 둘 씩이나 있는데도 괜한 걱정할까 폭행 및 모욕 관련 사실은 숨기고 그냥 보험사기 당한 것 같다고만 말씀하신 아버지 심경이 어땠을지 짐작도 안갑니다.
뒤늦게 폭행, 모욕 사실을 알게되고 CCTV영상을 보는데 피가 꺼꾸로 솟더군요. 
용서할 수가 없습니다. 그 취객 및 여자친구를, 그리고 CCTV 영상 등 증거자료 확인도 없이 폭행 피의사건 현행범이라니요.. 정말 모두 괘씸합니다.
오늘 부모님으로부터 '체포구속통지서'를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경찰서에서 우편물을 보냈다네요.
아버지를 폭행 사건의 피의자 현행범으로 체포하여 경찰서 형사계로 인치하였음을 통지한답니다.
(물론 사건 당일날 보낸 우편물이 이제 도착한거겠지요. 어제 경찰서에 증거영상 제출하고 폭행죄 및 고의사고 의심신고 해놨으니 지금은 재수사 중이고요.)
이런걸 처음 받아보신 아버지 어머니께서 굉장히 당황하시며 전화가 오길래, 쌍방폭행으로 접수된 건이라 양쪽다 피의자로 같은 서류가 날라온겁니다, 그냥 형식상 날라오는 거니까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라며 안심시켜드렸습니다.
폭행 피의사건 현행범.. 참 어이가 없습니다. 지금은 경찰서에서 재수사 중이니 옳은 결과가 나오겠죠.
뭐 아무튼 이래저래 바쁘지만 StarTM별님 말씀대로 두분 곁에서 두 아들들이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
마음 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천 0https://image.bobaedream.co.kr/renew/images/common/bar_g10.gif") 0px 1px no-repeat;">반대 0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8zDL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