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관 근무병·조리병에게 갑질 행위를 해 논란을 빚은 육군2작전사령관 박찬주 대장 부부에 대한 추가 폭로가 공개됐다. 박찬주 대장 부부는 공관병에게 공관 호출벨과 연결된 전자팔찌를 차고 다니게 하고, 조리병에게는 모과청과 곶감을 만드는 잡일까지 시켰다는 주장이 나왔다
박 대장의 공관 내에는 사령관 개인이 사용하는 미니 골프장이 차려져 있어, 사령관이 골프를 칠 때면 공관병, 조리병 등은 마당에서 골프공 줍는 일을 하기도 했다고 한다. 인근 부대에서 병사로 복무하고 있는 아들이 휴가를 나오면 조리병들은 바비큐 파티 준비를 해야 했고, 박찬주 대장의 부인은 공관병들의 종교와 상관없이 일요일마다 교회에 데려가 예배에 참석시켰다고 한다.
원문보기: https://v.media.daum.net/v/20170802103606040
21세기 현존 노예제도 군대
본보기로 군인연금까지 모두 박탈시켜야 할듯
왼지 보지도빨라고 했을거같다..
헐...저게 사실이면 걍 파면임.
송 장관이 전역서 제출한거 반려하고 조사한다고 하니 막 우수수수수 떨어지네요. 어짜피 별 달 사람은 많습니다.
그래놓고 회개한다고 교회나 다니니 ㅋㅋㅋㅋ
개독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근데 애초에 얘기가 나온게 와이프때문이니
집에서 골프채로 줄빠따 맞을듯...
40년 쌓인 연금 주지 말아야지!!
시대는 자꾸 변하는데....이제 공관 없애 치워버리자. 전자팔찌? 무슨 노예도 아니고..미친놈들..
사령관이고 장군이고 다 내쫓고 본인들이 알아서 집 사고, 청소 하라 그러자.
저런 시x롬이 포스타까지 올라가는 것 자체가 썩었음
개독이면 다 저런가 봅니다..
박지만이 친구래요 ㅋㅋㅋ 정치군인주제에 왜 사병들한테 군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 한다고 씨부리는거지?
개독이 그렇지 뭐~
이제 그별말고 다른별 달때가됐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