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문재인 정권 심판론은 그 실체가 무엇인가?
그저 언론들이 만든 가스라이팅에 국민들이 속은 것 뿐이다.
문재인 정부를 가리켜 무능한 아마추어라고 비웃었던 극우 보수들아,
지금 윤석열 정부는 너희가 조롱한 문재인 정부보다 더 형편없는 자들이란다.
도대체 문재인 정권 심판론은 그 실체가 무엇인가?
그저 언론들이 만든 가스라이팅에 국민들이 속은 것 뿐이다.
문재인 정부를 가리켜 무능한 아마추어라고 비웃었던 극우 보수들아,
지금 윤석열 정부는 너희가 조롱한 문재인 정부보다 더 형편없는 자들이란다.
윤석열은 시작한지 꼴랑 2개월
문재인은 5년동안 잘했다고 생각드는건 박근혜,이명박 감옥넣은거말곤 없는거같은데요 지지율 높은거 이해안감
(코로나 최대 하루 확진자 62만명 , 남북 공동연락사무소 폭파 , 부동산 정책실패 , 국민갈라치기 , 세금으로만 민심사로잡기 ,
이명박근혜 잡아넣고 검찰총장시킨 윤석열 끌어내리기 )
전 참고로 19대 대선땐 문재인 지지했습니다 ^^
시작부터 이러는거보니 5년 암울하다
대한민국은 언론때문에 망할것임,
조선이 성리학과 아전때문에 망했듯이 대한민국은 극우언론사들때문에
2100년안에 사라질걸로 미래예언함,
그렇게당하고도 정신못차리고 2찍하시더니 이제서야 문정부때가 좋다고 떠들어댑니까?
설사 다음 대선 때 야당이 되더라도
저는 그럼에도 국민의 약 20% 정도는 못 믿겠습니다.
(약 30% 정도야 박근혜 때도 마지막까지 그들은 끝까지 그쪽 지지했던 사람들이라 꼴통이라고 밖에 생각을 못하겠구요)
이명박-박근혜를 겪어도, 검찰총장으로 임명 된 뒤의 윤석열의 행보를 봤어도, 오직 개인의 이익을 위해 문 정부 때 하지 마란 거 하고, 하란 거 하지 않았던 사람들이니까요.
그리고 설령 지금 야당이 정권을 잡는다 하더라도 언론에 또 속으며 이리저리 흔들 거니까요. 어쩌면 언론은 부차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그냥 그 20%정도의 국민들은 자기 개인의 이익에 반한다는 이유로 언론을 믿는 척 하는 것일 수 있으니까요. 게다가 2030 중 일부는 이미 10대 때부터 ㅇㅂ화 되어 있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바뀌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문 정부 후반처럼 지지율이 떨어지면 그들은 다시 고개를 들어 홍준표가 됬어야 했다느니 오세훈이 됬어야 했다느니 하면서 물고 빨거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확실히 대한민국이란 나라가 시작 하면서부터 프랑스나 기타 나치 부역자들을 처단한 나라들처럼 하지 않은 게 너무 큽니다. 개인의 이익을 위해 민족반역자가 된 년놈들이 그대로 버젓이 살아서 이 나라의 국가정신을 오염시켜놨으니까요.
국방, 문화, 산업, 경제 어떤 것을 비교해도 역대급 정부를 뭘 심판하겠다고 그 질알들이었는지!!! 니들이 심판 받아야돼! 언론 쓔레기들과 2번 찍은 인간들!
문재앙이라고 신나게 조리돌림 할 땐 언제고
이러니 개돼지 소릴듣지
지금 지지율이 낮은 건, 단순히 경제가 안 좋아서가 아니지. 외부요인들 (우크라이나 전쟁, 코로나 등등) 다 알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막장이고 힘든 상황이라는 거 모두가 알고 있어.
그런데, 정부가 노력하는 모습을 안 보이잖아... 도대체 하는 게 없는 거야. 오히려 인사 참사, 채용 비리만 보고 있잖아. 그러니 지지할 이유가 없지.
제일 큰 문제는 이 놈의 정부는 지들이 능력없는 건 덮어놓고 그냥 이전 문재인 정부만 잡고 늘어지잖아.
취임 2개월 되서 당연히 확 달라지진 않지, 그런데 성의는 보여야 하잖아. 아무 것도 없어 그냥.
국힘당 심판론이 필요함.
아직도 30프로는 정신을 못차렸구만요.
그걸 이제야 안다는게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