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용차 안에서 독사가 나왔다는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차에서 뱀 나왔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에어컨에서 썩은 냄새가 자꾸 나길래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려는데 뱀이 나왔다. 소리지르며 놀라서 뒤로 자빠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단 정신을 차리고 차 문을 닫아 놓은 채로 119를 불렀다. (출동한 소방대원이) 집게 같은 걸로 뱀을 잡았다. 죽은 줄 알았는데 지퍼백에서 꿈틀거렸다”고 했다.

.

그는 “유혈목으로, 꽃뱀이라고 불리는데, 독사라고 한다. 산 근처에 주차한 게 잘못”이라며 “트라우마가 생겨서 조수석 쪽 대시보드를 보면 기겁하는 상황이다. 에어컨에 구린내가 올라오면 의심하라”고 덧붙였다.
일명 꽃뱀으로 불리는 유혈목은 국내에 사는 뱀 중에서는 대형(몸길이 0.5~1.2m)이며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종이다. 과거에는 독사가 아니라고 잘못 알려졌으나 독니가 안쪽에 숨겨진 엄연한 독사라고 한다. 일본에서 중학생이 이 뱀에 물려 사망한 사례도 전해진다.
https://m.news.nate.com/view/20220628n20765
저라면 기겁했을듯 ㄷㄷ
한국 아닌줄
고속도로 같은데서 운행중에 나왔다면ㄷㄷㄷㄷ
입에 산삼이라도 물고 들어와서 자던가.. 너무했네
주행중에 이런일 생길까봐 진짜 무서워 죽을거 같음... 저번에 자게에 올라온 글이었는데, 차량 에어컨 구멍에서 겁나 큰 지네 나왔다는 썰 보고 한동안 신경 엄청 썼다는...
혹시 새끼들이 있을까봐 계속 오금 저릴 듯
어케 들어갔지;;; 엔진룸도 아니고
유혈목이는 살모사랑 달리 호전적이질 않아서 천만다행이네요
ㄷㄷㄷㄷㄷㄷㄷ
독삼사,,차인가,,ㄷㄷ
뱀W
ㅋㅋㅋㅋ 콜라보 영광입니다.
시골 사람들 수풀 우거진 산에
장화 신고 가는 이유가 뱀 때문...
산길 아무데나 주차를 꺼려야 하는 이유
유혈목이 독 없는뎅....
요즘 뱀이 많이 늘었다고 유튜브에서 그러던데..전원생활의 가장큰적..
차 안으로 저런게 들어올수 있다는게 놀랍네요.. 외기 차단하면 공기도 안들어오는줄 알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