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사이버테러방지법도 시급하다"
지금이야 문자폭탄 문자테러 과하다고 징징거리는데, 작년 테러방지법 시즌의 일들을 떠올려보니 등골이 싸하네요.
그 분들이 지금 이런 일을 겪는게 싫어서, 사이버테러방지법이란 명목으로 법안을 추진했던 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권교체가 안 되었으면 올해쯤 사이버테러방지법도 통과되었을 거라 생각을 하니 갑자기 눈 앞이 아찔하네요.
지금이야 국민의 압도적 정부 지지 때문에 별 말 못하고 있지만 평소같으면 이 분들이 어떻게 행동했을까요?
"자유한국당 문자테러, 배후에 北 소행 의심."
이런 기사로 언론과 종편을 도배하지 않았을까요?
문자항의가 다소 과한 게 아니었나 그렇게 생각하시는 심성 여린 분들도 계실텐데, 작년 그들의 행태를 되돌아보면 그런 죄책감을 가질 필요는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기승전'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자테러라는 프레임부터 깨야 합니다.
국민의 다이렉트 의견제시 입니다. 반대의견폭주 응원문자폭주 의견제시 잇따라 로 가야지
어떻게 병맛 언사에 막말을 일삼는 국회의원이 시민들의 자발적인 정치 참여를 "테러"로 감히 규정지을 수 있습니까??
기레기 색히들의 문자테러란 프레임부터 깨부셔야 합니다.
제목 뽑을때 문자테러라고 뽑은 언론에 항의를 꼬박 꼬박 해줘야 합니다.
기자들의 언론테러방지법!
국회의원 후보들의 국민테러방지법!
공무원들의 행정테러방지법!
할 일들은 안하고 저런 헛짓에 에너지를 쏟고 있으니.. 그러라고 세금들여 그 자리 앉혀준게 아닌데..
아니이게 뭔테러임?? 니들이 말같지않은 말을하니까 바로잡아주려고 몸소 알려주는건데.. 잘해서 응원문자 받을 생각은 안하고 ..그러는 너네는 선거때마다 당원도 아닌데 무작위로 문자날리고 새벽에도 보내고 그러잖어 ㅡㅡ
테방법 통과햇음 지금쯤 문자보낸 사람들 다 털렷겟죠? 민간인사찰은 노노
그래놓고 디도스는 열심히 했구나.
심성이 여린게 아니라 나약한겁니다 아니면 돌려까기할 준비하는거겠죠
저들이 여태 무슨짓을 해왔는지 알면 그런 나약한 소리 못하죠
유세때 문자 보내지 마라 이제
우리가 쏘는게 총이면
너네가 쏘는 것도 총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뭐 조직적으로 고의적으로 하는 행위 까지만 불법으로 규정하는건 문제 없을듯요?
다만 절대 다수가 자발적으로 하는건 도대체 뭘 어쩔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당의원들 인터넷에서 빨갱이소리들을때 좀 도와주지그랬냨ㅋㅋㅋㅋ
국민의 목소리를 테러로 규정하는 것 자체가 정신이 썩어빠졌다는 증거임. 잘해도 욕먹고 못해도 욕먹는게 지들 자리라는걸 알아야지.
ㅋㅋㅋㅋㅋ 븅신들 저게 아직 먹힌다고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ㅋ
잘하면 응원, 칭찬합니다
잘하는 꼴 보기가 힘들어서 그러죠 특히 새누리 두 분당과 국민의당은 더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