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에 소재한 은정초등학교라고 보도되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다시 한번 뭉클 감동이었습니다.
은정초등학교는 지하철2호선 차량기지 위에 지어진 sh공사에서 운영하는 영구임대아파트 단지안에 있는 초등학교 입니다.
주변 목동아파트 단지아이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가정환경을 가진 아이들이 많지요.
일단 저소득층이 많고 조손가정, 새터민(북한이주), 차상위계층 등의 비율이 아마 월등히 높을 겁니다.
주변 못배워먹은 어른들과 그들의 자녀들에게 무시를 당하는 경우도 많고, 이 후 중학교 고등학교 진학을 하면서는 교우관계에서도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대부분 사회적 취약계층인 이 아이들은 커가면서 또 나중에 커서도 대통령님이 자신들을 찾아주셨던 좋은 기억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취임 이후 처음 찾아가신 초등학교가 강남의 뜨르르~~한 학교가 아닌, 오랜 역사의 어느 사립학교도 아닌
지은지 십수년된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안의 공립초등학교라는 것에 다시 한번 뜨거운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내 마음속의 대통령...
또 한분 이렇게 모십니다..
어떤 경우가 오더라도 흔들리지 않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 번 합니다.
앞으로 과거 한나라당 현재 새누리당원
뽑지마세요 당탈퇴하고 이미지 세탁하는 놈들 다기억하시고
와..........소름 돋네요..
이게 정치인의 자세요, 국민을 위한 자세 아닙니까.. 허허
앞으로 과거 한나라당 현재 새누리당원
뽑지마세요 당탈퇴하고 이미지 세탁하는 놈들 다기억하시고
와..........소름 돋네요..
이게 정치인의 자세요, 국민을 위한 자세 아닙니까.. 허허
ㅊㅊ
대박이네요!!!
역시!! 쵝오!!
문제) 주관식 1. 만일 홍준표가 당선됫더라면..
어느 초등학교를 방문햇을까요?( 서술하시요 +7점 )
정말 보기 힘든... 분을 .... 지금 ... 우리가 보고 있는 겁니다....
이런 글 자체가 아이들에게 상처가 될거라는 생각은 안해 보셨는지요... 저도 저 학교가 어디 있는지 어떤 배경인지 이제야 알았습니다. 글은 쓰신 의도와는 다른 해석이겠지만. 나중에 커서 이글을 다시 볼 아이들 생각하니.. 걱정이 듭니다.
ㄴ그게 현실 인데요? 부잣집 엄마들이ㅜ임대ㅡ아파트랑 놀지 말라고 하는 세상에 대통령이 찾아왔다 그게 얼마나 뜻 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