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드라이브라도 할까 해서 여자친구에게 드라이브 제안을 했다. 여자친구는 흔쾌히 내 제안을 받아들이고 옷을 고르기 시작했다.
여자친구가 보고 있던 옷은 몸매가 드러나는 옷이었다. 갑자기 내 머리 속에서는 두 가지의 생각이 서로 세력 다툼을 했다.
'몸매 드러나는 옷 입지 말라고 해.' vs '다른 사람 옷에 함부로 이래라 저래라 하지마.'
내 원래 사고 방식은 후자에 가깝다. 아무리 여자친구라도 옷 입는 것에 함부로 이래라 저래라 하는 것은 엄연히 잘못된 행동이라고 늘 생각했고
지금까지 그렇게 살아왔다. 근데 이상하게 오늘은 왠지 전자쪽으로 생각이 기울었다. 난 여자친구에게 말했다.
"저기...... 미안한데 옷 너무 몸매가 드러나서..... 다른 옷.... 그.... 입으면 안 될까?"
여자친구는 내 말을 듣더니 웃으며 말했다. "오이구, 많이 섭섭했쪄? 오구오구."하면서 내 궁디를 팡팡. "오빠 변했네. 그런 말도 할 줄 알고."
여자친구는 내 볼을 쓰다듬으며 그렇게 말하고 씻으러 들어갔다. 난 그 시간을 잠시 피파온라인을 하면서 보냈는데 뭔가 미안했다.
여자친구의 사고방식을 내 마음대로 통제했다는 그 미안함이 꽤 컸다. 왜 하필 골은 왜 안 들어가는지.
여자친구가 머리를 다 말리고 옷을 다 갈아 입었을 때 나가기 전 난 여자친구를 안아주며 미안하다고 했다. 함부로 내 마음대로 옷에 이래라
저래라 해서 미안하다고.
그러나 여자친구의 대답은 의외였다. "솔직히 옷 가지고 뭐라 안 했으면 내가 서운할 뻔 했어. 내 몸매는 오빠한테만 보여줄라고. 히히."
그러면서 내 볼을 만지작만지막거렸다. "앞으로 옷에 많이 참견해 주세용.^^"하며 뽀뽀를 해줬다.
"오빠가 이런 거 참견해주고 요청해주니까 오히려 더 사랑받는 것 같아. 자유방임주의였던 사람이 바뀌니까 되게 좋네. 히히."
미안함은 어느새 줄어들었고 여자친구의 말에 그저 사르르 녹았다. 시동을 결며 여자친구를 바라봤다. 여자친구는 날 바라보며
웃었다. 나도 함께 웃었다.
헉 달달해라 좋은 분이 좋은 분을 만났네요!!
부럽습니다.
소설책제목이머죠?
공감합니다 개추드립니다
는 꿈..입니다.
피파온라인 광고라고 말해
내가 무슨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걸 클릭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동을 걸며 여자친구를 바라봤다. 여자친구가 점점 뿌옇게 변하더니 이윽고 시야에서 사라졌다.
로 끝나는줄 알고 미리 웃고있었는데 아니였어...
뒤에 하오스라도 넣어주세요ㅠㅠ
이건 미완성 소설이네요
"그리고 잠에서 깨어났다"가 마지막에 와야하는데
무슨마음인지 압니다. 제가 아는 여자애도 자기는 신뢰가 있으니까 남자친구가 다른여자들이랑 놀아도 괜찮고 자기도 다른남자들이랑 놀아도 괜찮다고 했었죠. 전 납득은 안됐지만 ㅇㅋㅇㅋ했구요. 근데 매번 남자친구가 바뀌던 애가 서든어택하다가 (그당시가 제가 군대도가기전이니 거의 9년전 이야기네요)
만난 남자애랑 알콩달콩 사귀는데, 처음엔 평소랑 똑같더니 한 1년쯤사귀니까 얘가 그러더라구요. 남자친구가 다른여자랑 놀고 그러는거 맘에 안든다고..
신뢰를 떠나서 사랑하는 마음이 커질수록 독점욕이 커지는건 당연한거같아요. 그걸 조절할수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가 집착과 관심을 가르는 기준이 되겠죠.
수필 신록예찬을 읽고난 후의 느낌이다.......
하....뒷골아퍼...
화내도 돼요?
결말이 이상합니다. 피파온라인 공이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아 x발 꿈 이게 정상아닌가요?"
뒤에 말이 하나 빠진거같아여
깨어보니 꿈이였다 라는 문장이 없네요 이상하당..
이게 뭐라고 내가 끝까지 읽었을까 젠장
공감가서 로그인했어요. ㅎㅎㅎ
전남자친구는 솔직하게란 말도 상처받는 얘기뿐이었는 데
지금 남자친구는 솔직하게란 말로 다른이에 질투와 저에 대한 마음을 얘기해줘요.
어떻게 질투를 했는 지 어떻게 불안했는 지에 대한 얘기를 들으면 저는 미안하면서도 고마워요.
솔직하게란 말을 이렇게 좋게 쓸 수도 있구나 싶어서요.
저는 불안한 마음을 거의 표하지 않는 데
저만 그런게 아니란 거에 고맙고 애착이 있기에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반성하게돼요. 제가 충분하지 못하게 대해줬기때문에 나쁜 생각을 하게된거라고 생각되어서요.
적당한 구속은 사랑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골은 넣으셨나요??
뭐야 왜 반전이없어
꿈이였다고
피파온라인광고라고
왜 말을 못해!!!!!!!! 왜!!!!@!@
반전이 없는게 반전이다
원래 엔딩은 꿈에서 깨는거 아니였나요???
잔혹동화네요...ㅠㅠ
췟 골도 못 넣으셨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