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운동 기간 중에 더불어민주당의 유세차량이 방치되어 있는 등 선거운동을 제대로 하지 않는 모습이 보이면 저희 달이 빛나는 밤에의 공식 이메일인 [email protected]/* */으로
알려주십시오
태만한 선거운동 현장을 목격하시면, 그 상황이 벌어진 날짜, 시간, 장소와 함께 그모습 사진을 첨부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보내주신 자료를 토대로 해당
지역의 지역위원장, 지방의회의원의 이름을 이 방송을 통해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생각한 이런 활동이 더불어민주당에 소속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어서 아무래도 당과 정당인과는 좀 껄끄러워 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활동을 하고자 저희는 선거캠프로 들어가지 않고 독립했습니다.
현수막은 사람 많은 곳에 잘 걸려있는지, 선거운동은 원활하게 이루어지는지, 후보를알리려고 노력하는지 최대한 객관적으로 멘션 보내주시면 되고, 칭찬할 만한 곳도 많이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본격적인 활동은 공식선거운동 개시일에 시작하겠습니다.
본인이 감시한 내용이 트위터에 공개되기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달이 빛나는 에"신고센터 [email protected]/* */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트위터로 취합한 내용들도 여기에 신고할 것입니다.
다시는 2012년 대선과 같은 엉망진창 선거캠페인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각 지역구 의원과 지역위원장들이 제대로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지 감시하고 상황을 공유하며, 필요시 당과 더문캠에 신고할 것입니다. 당원 지지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해외여서 참가할순 없지만 취지는 좋네요!!
꼼꼼함에 추천! ㅋㅋ재수생은 다르네요
이런건 꼭 필요하죠~
아직도 내부총질하는 것들이 많이 남아있다는 깃이겠죠..? 정당정치하는데 깽판치면 쳐내야 합니다. 그렇게 내쳐진 자가 어디가서 믿음을 얻고 활동할 수 있을까요.
깽판칠거면 나가는게 맞는거다!
할라면 제대로 하고!
내부 첩자를 이참에 걸러내야만 됩니다.
이건 정말 잘하는듯 아침 출근할때보니 유세차는 지하철 출근길 잘보이는곳에 지하철 안에는 지역 국회의원과 구의원 자원봉사자까지 활동하고 확실히 당중심 선거가 맞는것 같습니다
후보는 전국을 누비고 지역은 지역 국회의원, 위원장들이 표다지고 선거날과 선거결과가 기대됩니다
.
완전 변한 민주당! 기대합니다.
역시 국민이 주도하는 대선이라 분위기가 많이 다르네요. 진정한 국민의 대통령 문재인!
와~~ 2012년 대선과 같은 엉망진창 선거캠페인!! 완전 공감요!!!
이거 진짜 그동안 봐왔던 대선이랑은 정말 뭔가 다르다 정당과 당원 그리고 국민들이 뭔가 으쌰으쌰하는 느낌!!
2012년에 싸가지들을 방치하지 않겠다는 의지! 심지어 손모씨는 경선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지 이름 걸고다니면서 지 홍보했음.
하는 척만 하는 쭉정이는 골라내야죠 ^____^
우와 쩌는데? 내부 자정기능까지?!
낮에는 호랭이 같은 눈으로
밤에는 늑대같은 눈으로 감시할것이여!!!!!!
당연한겁니다.
이게 다 국민세금인데 어데서 날로 먹는걸 냅둘수 없죠. 적극적으로 참여 할게요.
저렇게 서로 감시 하는 것보다 사람을 믿는게 더 중요하지않을까요? 민주당 지지자로서 저의 의견이 배부른 소리인지는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는 민주주의의 정신에 어긋난다고 생각합니다 개중에는 자원봉사자도 있을테고 또한 유세를 하다가 쉬는 시간에 사진을 찍히는 일도 있을 텐데 제가 만약 사진이 찍혀 공개되었다고 하면 기분이 나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서로를 감시하는것보단 서로를 믿고 격려해주는게 더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아침에 당고개역근처에 신랑 데려다줌서 보니까 문재인님 현수막만 안보이던데.. 집에갈때쯤엔 걸려있을려나? 이따가 다시 확인해보고 안걸려있으면 사진찍어서 보내야겠네요~
연예인 공유 말씀하시는줄 알고심쿵
고향에 있는 민주당캠프 완전 개차반인데 잘됐다!
캬ㅑ캬캬ㅑㅑ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