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화 봤으면 알겠지만 보통 3d로 인물작화할 때, 특유의 어색함을 지우기 위해 보정이나 리터칭 등등 후처리나 그래픽이 깨지는걸 다 수정하는데, 케모노는 그런 것도 전혀 없었슴 ㅋㅋㅋ
이상한 토끼2017/03/31 00:34
모델링 자체야 그럴지몰라도 애니메이팅하는건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말만 보고 흔히들 3디로 만들면 그림에 비해 쉬운줄 아는 사람들많은데 그때마다 좀 안타깝죠 ㅋㅋ
그리고 모델링도 활용할수있다는 '장점'이 있는거지, '쉽다'랑은 좀 다릅니다. 요즘 산지겐이나 그래피니카의 모델링과 옛날 모델링들 보면 알수있어요. 그림은 그냥 평면에서 봤을때 예쁘면 되지만, 모델링은 사방 어느 각도에서 봐도 라인이 살아있어야 예쁩니다. 물론 케모노는 그렇게 신경쓴건 아니지만ㅋㅋㅋ
걍 3디하는 사람으로서 주절거려봄..
transcis2017/03/30 23:58
회식은 언제나 그곳!
팀별과제2017/03/30 23:56
감독 : 흥할줄은 몰랐지
elang2017/03/30 23:56
3d니까 하나 만들어 놓으면 작화 갈아넣을 필요도 없으니
Clacell2017/03/31 00:25
퀄이 높은 3d면 그래도 그래픽디자이너들이 갈리겠지만...저예산의 힘이란..!
프로일빠2017/03/31 00:29
작화 봤으면 알겠지만 보통 3d로 인물작화할 때, 특유의 어색함을 지우기 위해 보정이나 리터칭 등등 후처리나 그래픽이 깨지는걸 다 수정하는데, 케모노는 그런 것도 전혀 없었슴 ㅋㅋㅋ
이상한 토끼2017/03/31 00:34
모델링 자체야 그럴지몰라도 애니메이팅하는건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말만 보고 흔히들 3디로 만들면 그림에 비해 쉬운줄 아는 사람들많은데 그때마다 좀 안타깝죠 ㅋㅋ
그리고 모델링도 활용할수있다는 '장점'이 있는거지, '쉽다'랑은 좀 다릅니다. 요즘 산지겐이나 그래피니카의 모델링과 옛날 모델링들 보면 알수있어요. 그림은 그냥 평면에서 봤을때 예쁘면 되지만, 모델링은 사방 어느 각도에서 봐도 라인이 살아있어야 예쁩니다. 물론 케모노는 그렇게 신경쓴건 아니지만ㅋㅋㅋ
걍 3디하는 사람으로서 주절거려봄..
안경곰돌이2017/03/31 00:49
이분 말씀이 정답.
바야바이2017/03/31 01:03
킹오파 14가 왜 그따위로 나왔는지 알수있지!
날라차기2017/03/31 01:04
비추는 뭐지; 애니메이팅 어렵다 비추들아... 리깅이 거지같으면 헬이여
괴물생태학2017/03/30 23:57
근데 타츠키는 누구인가?
귀여운 섭­군2017/03/30 23:57
스시 나카무라 ㅋ
transcis2017/03/30 23:58
회식은 언제나 그곳!
푸틴맛푸딩2017/03/30 23:59
성우녹음은 따로 녹음실에 의뢰한건가
As109교2017/03/31 00:25
레코드사 대부분 따로쓰지
코드피자스2017/03/31 00:26
애니 제작이랑 별개로 스튜디오에서 하겠지
Eine Wahrheit2017/03/31 00:52
대부분 애프터레코딩으로 별도 스튜디오에서 함
BABO9C2017/03/31 00:30
진짜 시발 이렇게 열악한데 이렇게 흥한건 사실 기적같은 일이다 진짜;;;
雪風 Maive2017/03/31 00:42
감독이나 제작진들이 정말 대단한 장인인거지
제작인원 자체는 10여명 남짓인데
진행했던 미디어믹스중 가장 컸던 게임은 애니가 방영하기도 전에 망했고
만화책도 2권으로 종료
애니는 저예산 3D애니.
훨씬 더 대충 대충 아무렇게나 만들어도 상관없는 작품이었는데 말이지....
감독 : 흥할줄은 몰랐지
3d니까 하나 만들어 놓으면 작화 갈아넣을 필요도 없으니
작화 봤으면 알겠지만 보통 3d로 인물작화할 때, 특유의 어색함을 지우기 위해 보정이나 리터칭 등등 후처리나 그래픽이 깨지는걸 다 수정하는데, 케모노는 그런 것도 전혀 없었슴 ㅋㅋㅋ
모델링 자체야 그럴지몰라도 애니메이팅하는건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말만 보고 흔히들 3디로 만들면 그림에 비해 쉬운줄 아는 사람들많은데 그때마다 좀 안타깝죠 ㅋㅋ
그리고 모델링도 활용할수있다는 '장점'이 있는거지, '쉽다'랑은 좀 다릅니다. 요즘 산지겐이나 그래피니카의 모델링과 옛날 모델링들 보면 알수있어요. 그림은 그냥 평면에서 봤을때 예쁘면 되지만, 모델링은 사방 어느 각도에서 봐도 라인이 살아있어야 예쁩니다. 물론 케모노는 그렇게 신경쓴건 아니지만ㅋㅋㅋ
걍 3디하는 사람으로서 주절거려봄..
회식은 언제나 그곳!
감독 : 흥할줄은 몰랐지
3d니까 하나 만들어 놓으면 작화 갈아넣을 필요도 없으니
퀄이 높은 3d면 그래도 그래픽디자이너들이 갈리겠지만...저예산의 힘이란..!
작화 봤으면 알겠지만 보통 3d로 인물작화할 때, 특유의 어색함을 지우기 위해 보정이나 리터칭 등등 후처리나 그래픽이 깨지는걸 다 수정하는데, 케모노는 그런 것도 전혀 없었슴 ㅋㅋㅋ
모델링 자체야 그럴지몰라도 애니메이팅하는건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말만 보고 흔히들 3디로 만들면 그림에 비해 쉬운줄 아는 사람들많은데 그때마다 좀 안타깝죠 ㅋㅋ
그리고 모델링도 활용할수있다는 '장점'이 있는거지, '쉽다'랑은 좀 다릅니다. 요즘 산지겐이나 그래피니카의 모델링과 옛날 모델링들 보면 알수있어요. 그림은 그냥 평면에서 봤을때 예쁘면 되지만, 모델링은 사방 어느 각도에서 봐도 라인이 살아있어야 예쁩니다. 물론 케모노는 그렇게 신경쓴건 아니지만ㅋㅋㅋ
걍 3디하는 사람으로서 주절거려봄..
이분 말씀이 정답.
킹오파 14가 왜 그따위로 나왔는지 알수있지!
비추는 뭐지; 애니메이팅 어렵다 비추들아... 리깅이 거지같으면 헬이여
근데 타츠키는 누구인가?
스시 나카무라 ㅋ
회식은 언제나 그곳!
성우녹음은 따로 녹음실에 의뢰한건가
레코드사 대부분 따로쓰지
애니 제작이랑 별개로 스튜디오에서 하겠지
대부분 애프터레코딩으로 별도 스튜디오에서 함
진짜 시발 이렇게 열악한데 이렇게 흥한건 사실 기적같은 일이다 진짜;;;
감독이나 제작진들이 정말 대단한 장인인거지
제작인원 자체는 10여명 남짓인데
진행했던 미디어믹스중 가장 컸던 게임은 애니가 방영하기도 전에 망했고
만화책도 2권으로 종료
애니는 저예산 3D애니.
훨씬 더 대충 대충 아무렇게나 만들어도 상관없는 작품이었는데 말이지....
나는 아직까지 여기서 짤방으로만 봤는데 이게 그렇게 재미있냐?
보고나면 뇌가 녹아서 해피밀됨.
일본엔 저런 작업실 많던데 본즈도 저런식이던..
저예산으로 흥행초대박
데드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