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아직 세계관이고 뭐고 없이 시스템이랑 컨셉만 존재.
2012
대략적인 컨셉이 잡힘.
2013
본격적으로 광원, 배경등 환경 조성.
2014
스토리가 잡힘.
(최초의 트레일러 대사와 대략적인 시놉시스가 나옴)
2015
첫 트레일러 공개.
본격적으로 우리가 알던 그 그래픽이 됨.
2017
마무리 단계에 들어옴.
2011
아직 세계관이고 뭐고 없이 시스템이랑 컨셉만 존재.
2012
대략적인 컨셉이 잡힘.
2013
본격적으로 광원, 배경등 환경 조성.
2014
스토리가 잡힘.
(최초의 트레일러 대사와 대략적인 시놉시스가 나옴)
2015
첫 트레일러 공개.
본격적으로 우리가 알던 그 그래픽이 됨.
2017
마무리 단계에 들어옴.
결론
에일로이 외모 너프
완성된게 나은 거 같은데 난..
빻빻이는 인류의 수준에서 벗어났잖아
에일로이는 걍 듬직하게 생겼고
저거 그림으로 봐야함.
저거 앞머리 내린 컨셉아트 보면 ㅆㅅㅌㅊ임
지금 모델링에서 앞머리만 내려도 훨 반응 나아질걸
결론
에일로이 외모 너프
완성된게 나은 거 같은데 난..
저거 그림으로 봐야함.
저거 앞머리 내린 컨셉아트 보면 ㅆㅅㅌㅊ임
지금 모델링에서 앞머리만 내려도 훨 반응 나아질걸
요거요 요거
박나래
지금 하러 간다
두번째 과정 중세도시 느낌 컨셉도 멋지네
머리만 내려도 인물이 사네 에일로이
14년도까지는 좀 더 소녀에 가까운 캐릭터였네..
에일로이 못생겼다는 의견이 많지만 그래도 빻빻이보단 낫다
빻빻이는 인류의 수준에서 벗어났잖아
에일로이는 걍 듬직하게 생겼고
치트키는 자제하자
나쁜게임은 아니였지만 생각보다 기계수 팔레트스왑이 많아서 실망이 컸음
생각보다 막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겜은 아녔지
처음 기계 기린 만날때가 최고점 에서 조금씩 떨어지다 마지막에서 조금 수습 함 ㅋㅋ
에일로이 야생의 전사같은 느낌이라 직접 해보면 왜 이 비주얼인가 이해 되긴 해
근데 성격이 좀더 불 같았으면 좋았을거 같음...
플4의 대표작 3개를 꼽으라면 이거랑 갓옵워는 넣을듯
너두?
첫짤 썬더죠 레고같이 생긴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네?
아니 에일로이가 빻았네 PC네 어쨌든
게임 졸라 잘만들어서 그런 올바르네 아니네 쓰레기같은 논쟁이 없음 ㅋㅋㅋ
나름 컨셉 잡힌 이유있는 듬직함이라서 외모 너프라는 의견에는 동의 못하지만, 피씨판 나오면 내 취향 외모 모드 깔아서 해보고 싶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