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한국당과 박근혜 정권에 널리 널리 알려주세요^^
아~ 이처럼 좋은 떡밥이 있는데 왜 그렇게 안 하시고 고작 인터넷 커뮤에서 ㅈㄹ이세요?
언론사나 경찰, 검찰 다 문재인이 장악했다구요? 아~~네~~~ 그래도 한국당과 박근혜는 아니잖아요? ㅋㅋㅋ
아니~~ 찐따인 당신들도 아는 사실을 왜 한국당과 박근혜 정부는 입도 뻥끗 안 할까요? 이 판을 뒤집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인데?ㅋㅋㅋㅋ
근데 니들보다 박근혜와 한국당이 더 똑똑하긴 한 거 같다 진짜 ㅋㅋㅋㅋ
맞다 ! 니들이 야당 후보 지지자를 가장한 벌레일 수도 있군하~~ㅋㅋㅋ
그래서 갓제이티비씨가 올해 단독보도까지 했어요^^
니가 듣고싶지 않은거겠지~ 수준 알만ㅋㅋ
얼마나 눈이 어두우면 썪은 떡밥 가지고 난리를 칠까
예전 이명박이랑 박근혜가 썼다가 안먹혀서 버린건데 이걸
또 들고 나오네 누구 보고 문빠래?
언론에 한번 정식으로 대대적으로 알려봐
어떻게 되나? 쪽팔린줄 알아라 쫌 사실 확인도 해보고
아들 문제가 표면화되지 않는 것은 금괴왕이 자유당과 박근혜 정부와 JTBC 마저 통제하는 어둠의 지배자라는 증거임!
...라는 헛소리 하는 바보가 나오지 않을까요.
이재명의 박스떼기와 검사 사칭, 음주운전도 같은 맥락에서 얘기 되면 되겠군요. 이제 오유 내에 이런 얘기 없어질듯!
ㄱ2012년 박근혜 캠프가 네거티브 했다가 팩트체크된거 아닌가요
이명박정권서 아니라 인정해주고 애초에 3500이 특혜라고 할수준인지
이재명의 박스떼기와 검사 사칭, 음주운전도 여기서 욕하지 말고 언론사에 제보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이재명 나가리 시키는데 적합할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글 논리가 딱 이정도 수준
2007년 경선시 이재명 짓거리 다 까야 겠네
박스떼기 차떼기
저 투잡뛰고 싶은데 알바하려면 어디로 연락해야해요? ㅋㅋㅋ
금괴 200톤이나 있는데
회사를 차리고 말지 ㅋㅋㅋㅋ
대기업도 차릴 수 있겠는데
뭐하러 청탁을 할까??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들 나대는거 보면 각도기 생각안하는게 확실함ㅉㅉ
문빠들.....기성 정치인의 팬들이 정치 신인 들을 너무 짓 밟는 듯...이 것도 폭력이죠
확실히 언론사부터 적폐청산해야 합니다
언론이러기보다는 ㅉㄹㅅ같아요
아 갑자기 "간장 한종지" 기사 생각나네...
뭔되도않는걸로 난리치고있나 유치하게
손가혁은 이재명 토론 개판난걸 덮으려고 계속 문재인 꺼내는듯ㅋㅋ
그냥 궁금한건데... 이 글에서 비추 받으시는 분들 중 세분이 방문횟수 7일이네요. 그 중 두분은 가입일이 같으시구요.
...그냥 우연의 일치겠지요?
문 후보님이 2013년 쓴 책에서 아들 관련 부분을 해명한 글입니다.
<가족들이 겪은 고통>
검증이라는 이름으로 제 가족을 향한 새누리당과 보수언론의 공격도 치졸하기 이를 데 없었습니다. 저를 흠집 낼 사안이 없었는지, 애꿎게 제 아들이 타깃이 됐습니다. 처음엔 제 아들이 '한국고용정보원'에 특혜 채용됐다는 흑색선전을 쟁점화했습니다. 이미 200년도 국감 때 한나라당이 제기했지만, 고용정보원의 해명으로 끝난 문제였습니다.
이번엔 언론 들이 일제히 가세했습니다. 어느 종편 방송은 다른 사람이 만든 엉뚱한 영상물을 아들이 만든 영상물인 양 보여주면서 "문 후보 아들이 만든 영상물이 수준 미달인 것을 보면 특혜 채용된 것으로 보인다."는 어처구니없는 보도를 한 일까지 있습니다. 지금도 인터넷에서 아들의 이름을 치면, 그때의 근거 없는 비난들이 떠돌아다니고 있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선거를 치르면서 제가 받는 공격은 사실이 아닌 것도 그러려니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근거 없이 가족을 공격하는 것은 비열한 일입니다. 후보의 가족에게도 보호 받아야 할 인권이 있습니다.
영상디자인을 전공한 제 아들은 대학을 졸업하면서 외국 유학을 희망했습니다. 마침 대학 때 영상공모전에 몇 번 입상한 경력이 있어서, 그 작품들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미국의 몇몇 대학에 보냈는데, 두 곳에서 입학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중 한 곳에서는 장학금까지 주겠다고 했습니다. 디자인 분야에서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대학이어서, 아들이 가장 희망한 곳이었습니다.
입학 허가를 기다리는 동안 그 결과를 알 수 없으니, 한 편으로 취업 자리도 알아봤습니다. 그러다가 합격한 곳이 한국고용정보원이었습니다. 운 좋게도 양손에 떡을 쥐고 고민하게 된 셈이었습니다. 그때 바로 유학을 보냈으면 아무 문제가 없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때만 해도 저는 청와대에서 근무한 지 얼마 안 되던 때여서 나라를 위해 헌신해야 한다는 애국심 같은 것이 넘칠 때였습니다. 한편으로는 미국 유학을 뒷받침하는 게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운 형편이기도 했습니다. 부모로서 유학을 보내 준다고 약속하긴 했지만 변호사를 하지 않고 있을 때여서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어차피 고용정보원에 입사가 됐으니 근무를 좀 해 본 후에 판단하는 게 어떠냐고 권유했던 게 화근이 됐습니다. 제 말을 듣고 고민하던 아들은 장학금을 제의한 대학에 입학 연기가 되는지 문의했는데, 1년 정도는 연기가 가능하다는 답을 들었습니다. 그것이 아들이 고용정보원에서 근무하게 된 연유였습니다.
그런데 그 후 제가 비서실장으로 청와대에 다시 들어가게 되자, 한나라당은 특혜 의혹을 제기했고, 아들은 결국 입사 1년 남짓 만에 유학을 떠났습니다. 그 당시 특혜 의혹은 참여정부의 퇴임 이후인 2008년 국감에서 이미 해명됐습니다. 그런데도, 4년이 지난 대선 때 새누리당과 보수언론이 그걸 재활용했던 것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유학은 아들에게 큰 도움이 됐습니다. 졸업 작품을 유투브에 올린 것이 요즘 말로 대박이 나서, 국내외 여러 전시회에 초청 받는 행운이 따랐습니다.
졸업 작품 하나로 세계 여러 곳에서 열린 이름난 전시회에 초청받아 참가하게 됐으니 유투브가 낳은 기적이라고 할 만했습니다.
그 때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술관의 전시회에 참가하면서 인터뷰를 한 것이 그 미술관 홈페이지에 올라 있었습니다. 누군가 또 그걸 귀신같이 찾아내 유투브에 올리고는 "영어 회화가 시원찮은 걸 보니 유학도 엉터리로 한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제 아들은 지금 작품 활동과 함께 대학에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지난 대선 때는 저의 영상 홍보물을 근사하게 만들어 주기도 했습니다.
엉터리 보도를 했던 종편에서는 대선 후 사과와 함께 인터넷 판에서 관련 기사를 내렸습니다. 하지만 다른 곳으로 이미 퍼날라진 것들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대선 때 맹렬히 퍼부어졌던 많은 의혹 제기들은 지금도 인터넷에 고스란히 올라 있어서, 아들 이름만 치면 검색이 됩니다.
본인이 내색하지 않고 있지만 자존심이 강한 아이여서 속상할 것입니다. 언젠가 대학 교수직에 지원하거나 다른 뭔가를 하고자 할 때, 또는 장가를 가려고 해도 그때 일이 장애가 되지 않을지 부모로서는 걱정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ㅂㅅ보고 ㅂㅅ이라고 했는데
ㅂㅅ이 왜 ㅂㅅ이라고 하냐고 성내면
ㅂㅅ에거 뭐라고 설명을 해줘야 하나
음주운전을 막기 위해 다른 후보를 까내리는 손꾸락들의 처절한 움직임. 하긴 누가 다음 블로그에 이재명 음주운전에 관해 글 쓰니까 음주운전이 뭐가 어떠냐고!! 나도 음주운전했는데!! 남들도 다 하고! 사과도 했걸랑? 너 문빠지?? 하면서 자기 범죄사실도 밝히고 그러던데 ㅋㅋㅋㅋ
정통 박스떼기에 관해....
그땐 그랬지~
부정선거 인정도 부정도 아니여
시바 민주주의 꽃인 선거를 개판으로 만든 장본인이 정의 상식을 이야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