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 방위성 대사님께서 무려 한일 방위당국의 연계가 중요하다고 한 말씀 올리셨음. 똑바로 알아들으셈. 이것은, "대일본 제국"이 한국에게 친히 내리는 가르침이니.
지난 3일 고노 방위 대사는 도쿄에서 한국 대사관이 개최한 국군의 날 등의 축하 레셉션(환영회)에 출석하였다. 이에 대하여 고노는 "한일 방위당국의 연계는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한일,현재 북한이 개지랄하는 상황에서 방위당국끼리의 연계가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그런 의미에서 연계를 확실하게 이어가고 싶다.
지난 3일 도쿄에서 열린 국군의 날 행사에서 고노 뿅뿅새끼는 주일한국 대사관에게 짧게 자기 의견을 전했다. 뿅뿅.
한일 군사기밀을 한일이 공유하는 협정 (지소미야 맘마미아 미드미아)가 "파기"된 이후 악화되는 양국 관계를 개선시키기 위한 방안을 깅조하였다. (그니까 다시 지소미아 하라는 이야기 ㅎㅎ)
남 대사관님(주일 한국 대사관)과는 외무대신 시절
"상당히 무례합니다" (고노야로 참피스케, 7월 외무대상이었을 때 실제로 한 말)
징용공문제에 대한 한국의 판결에 대해 참피스케는 「무.례.」하다고 발언한 적이 있습니다만, 지난 3일에는 온화한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지난 2일, 한국 정부는 북한이 발사한 미사일에 관한 정보를 지소미아에 기초하여 정보 공유를 요구하였고 일본 정부는 그에 응하는 등, 한일 당국의 대화를 위한 실마리를 찾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는 거십니데수웅.
국방에 관해서만은, 지금의 정권은 지극히 성실하게 대처하고 있습니다.남북조선 (남조선과 북조선의 줄임말ㅎ~) 대해 썩 좋게 생각하지 않는것은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요옹. 그렇다고는 해도 방위 문제만큼은 '감정'만으로 대해서는 안 될 문제입니다. 한국에게 정보가 누설될 각오로 건네면서도, 한 수 두 수 앞을 읽어야 합니다. (팩트 : 한중일 바둑은 일본이 최하위) 확실하게 "은혜를 베풀어 각국에게 확실히 어필"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이딴게 덧글 1위.
말하는 꼬라지가 유머라서 유머 탭
너네 우리한테 지소미야로 정보 제공해준적 없는데 어디서 저런 고리를
자1위하자!
사실상 파기지만 종료라고 표현해라
지들이 어른스러운줄 알어
응 파기
사실상 파기지만 종료라고 표현해라
파기는 일본에서 입장,종료는 한국의 입장
지들이 어른스러운줄 알어
자1위하자!
차라리 북한 개지랄 듣는게 났지
너네 우리한테 지소미야로 정보 제공해준적 없는데 어디서 저런 고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