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불매가 효과가 있나..
왜이래 고노무스끼가..
NHK 등에 따르면 고노 외무상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강제징용 문제에 대해 “한국 측이 국제법을 위반하고 있는 상황은 변함이 없다”며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 그러면서 “(한국과 일본) 정부 사이에서는 어려운 문제에 직면해 있지만, 이런 때일수록 국민 사이 교류가 제대로 계속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고노 외무상은 이 같은 발언은 일본 정부가 지난 4일 경제보복을 감행한 후 민간 영역 사업 등이 차질을 빚는 가운데 나왔다.
이날 교도통신은 내달 27~30일 한국에서 열릴 예정이던 ‘한일 수산 세미나’가 강원도 측 요청으로 무기한 연기됐다고 보도했다.
또 한일 관계 악화를 이유로 전남 나주시와 일본 돗토리현 구라요시시 사이의 홈스테이 교류 사업, 경남 거제시와 후쿠오카현 야메시 사이의 청소년 교류, 강원도 횡성군과 일본 돗토리현 야즈초 사이의 어린이 방문 교류 일정도 취소됐다.
또 일본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 수가 줄면서 일부 저비용항공사의 항공편 운항도 잇따라 중단되는 등 일본 관광산업이 영향을 받고 있다.
관광 불매운동 영향이 엄청 큰가 보네요.
안사 고노 씨블넘아.. 안가 고노 씹새야~
미친넘..저거 마음데로네....
꿇어 시발람들아
꼴값을 한다고 말할 수 있겠다
조까 십새끼들아 대한민국 국민을 물로 보지마라
개새끼들이 그런데 좆대가 없어!
니기미=세슘쌀
ㅋㅋㅋ내인생에 일본여행은 절대 없을꺼 같다 쪽바리새끼들아
아노~~그니까
니들이 감히 국제법을 논해??
지들은 경제보복하고 우리보고는 반일운동 하지말란 소리네 미쳐도 단단히 쳐 미치셨네 우리는 정부에서 주도하는게 아니라 국민 자발적으로 하는거야 너희가 경제보복 풀어도 우리는 반일운동 계속할건데
가라고해도 안간다.. 세슘먹을일있냐..
안간다고 십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