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비가 많이 내린 후 텃밭에 기르는 야채들이 아주 많이 자랐더라고요ㅎ
어머니께서 거름이라고는 커피가루만 주시는데 작물들이 잘 자라는게 신기하네요...
날도 많이 더워지고 그래서 이번주에는 많이 자란 야채들을 따서 냉면과 야채튀김을 만드는 모습을 촬영해보았습니다.
요즘 이런저런 방식으로 새로운 방법을 찾고 싶어 이렇게 저렇게 많이 해보게 있네요ㅎ
다른 분들 영상도 많이보고 참 공부를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는 렌즈 필터에 집에 남는 알로에로션을 발라 약간 몽환적인 느낌을 살짝 추가해보았네요:)
아 그리고 55.8Z렌즈 오래 사용하면서 근래 좀 자주 느끼는게 손떨방 키고 촬영시 잔떨림은 많이 잡아주는데 가끔 눈에 띄는 튐 현상이 있네요...
편하게 봐주시고 궁금하신게 혹시 있으시다면 제가 아는한에서 최대한 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삼각대 놓고 촬영하신건가요? 조리개는 보통 얼마로 세팅하시나요?
감사합니다:) 삼각대 짐벌 핸드헬드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리개는 보통 f1.8~f5.6사이로 촬영합니다:)
짐벌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시는지요? 요즘 영상에 관심이 많은데 쉽지 않더라고요. 혹시 즐겨보시는 유튜브가 있나요?
로닌s사용중인데 다른 짐벌은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비교우위는 모르겠네요ㅎ 엄청 무거운대신 성능은 좋습니다:)
요즘은 촬영법같은 것을 따로 찾아보질 않아서 유튜브보다는 넷플릭스 다큐를 많이 보고 있고, 초창기에 혼자서 영상을 배울 때 영상보다는 구글에서 소니카메라 관련 글들을 찾아 읽으며 테스트해보고는 했었네요! Wolfcrow같은 싸이트에서 S-LOG2나 영상에 관한 글을 자주 읽고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영상에 문외한인데 생각난 김에 여쭤봅니다 ㅠㅠ
저렇게 조금씩 천천히 줌인되거나 줌아웃되는 건 카메라에서 처리하는 건가요 아니면 영상편집프로그램 상에서 줌인아웃하는 건가요?
그리고 좌우로 스태디하게 움직이는건 짐벌 같은 걸 이용하는 건가요?
넵! 말씀하신대로 미세한 줌인 줌아웃은 편집시에, 패닝샷은 촬영시 짐벌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올리실때마다 끝까지 안볼수가 없습니다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더 편하고 즐겁게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해야죠:)
정말 잘 봤습니다. 진짜로 영상미가 대단하네요.
감사합니다! 이제 풀들도 많이 자라나 초록색이 많아지고, 요즘 날씨도 좋아서 평소와 똑같이 찍어도 훨씬 더 이쁘게 나오곤 하네요ㅎ
우와 멋지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매번 볼때 마다 끝까지 보게 되는군요.
저 영상에 나오는 꽃잎은 식용으로 따로 재배하는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