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퀘스트
이벤트 철에만 가볍게 달릴수 있는 정도 플레이타임을 요구한다, 평소 숙제는 아에 없다.
파워 인플레
출시 초기 캐릭터는 몇만단위로 딜 넣었는데, 나중 캐릭터는 수백만 단위로 딜 넣는
모바일 게임에 흔한 파워 인플레가 없다.
중간에 멀린, 스카디라는 인플레는 존재했지만, FGO의 특성상 일반적 인플레와는 거리가 존재한다.
투기장
대부분의 모바일 가챠겜이라면 무조건 존재하는 유저 PVP 컨텐츠가 없다.
그렇기에, 커뮤니티만 안하면 한정캐 못 뽑아도 꼬울 걱정이 없다.
같은 맥락에서 , 애정캐가 없거나 , 애정캐를 이미 먹었으면 굳이 가챠 달릴 필요도 사실은 없다.
재미
애초에 게임이 아니기에, 게임의 구성요소인 재미를 가지고 있지 않다.
움직임도 없다.
아니다 일러가 좌우로는 왔다갔다 한다
윽 차라리 움직이지 마
가챠가 재미있잖아 바보
함필규 씨도 없다
게임성
재미
양심
어머니
함필규 씨도 없다
게임성
재미
양심
어머니
결론 : 게임아님
가챠가 재미있잖아 바보
그럴때는 당신이 흑우가 아닌지 생각해봅시다
가챠는 무료가차를 해도 재미있다
가챠가 재미없으면 이게임은 아예안하지
호부기만질이 그렇게 재미있던데
오늘 호부 한장써봣는데 머리에 뿔달리느암캐 나왔는데 이거 젛나요?
기만질은 카페가 재밌는거 아님?
이바라키도지는 헤라클레스보다 구리니까 헤클쓰세요
2차 창작용 설정집
야겜이 야겜이 아니더니
스킬스킵도 없다
보구스킵이다.
그리고 그건 못 하는게 게임사 때문이 아니라 나스 키노코 때문인걸 알고 달빠들이 대충 납득하고 넘어간 슬픈 문제점이다.
스킬 보구 구분 못하는거 보니
안해보고 까는 티 난다.
스킬이던 보구던 ㅅㅂ 그거 스킵 못하는건 존나 구세대적인거지
나스 ㅄ 겜알못새끼
맨날 그걸 페그오가 똥이고 딜라가 ㅂㅅ이라는걸 어필하는데 썼는데
그건 나스문제지 딜라 문제가 아니라고 판명난거거든
어느쪽이건 게임이 ㅂㅅ인건 같으니 싸우지 마
싸우지 말고 가챠해 가챠
그리고 폭망한 짤을 올리고 우리에게 큰웃음을 주는거야
근데 스킬스킵도 없는게 맞고 은근 거슬리는 것도 사실임
이번에 한그오에서 바토리 모션변경 적용됐는데. 스킬모션이랑 평타모션이 기존보다 길어져서 주요 딜폿으로 쓰던 나로서는 주회돌때 은근 거슬림 ㅡㅡ
이거맞다
시마드릴을 내보낼 결단력도 없다
시마드릴보단 아오츠키를 안내보내서 짜증남
시마드릴은 가끔 보면 괜찮은데 아오츠키는 죄다 뿅뿅임
움직임도 없다.
아니다 일러가 좌우로는 왔다갔다 한다
윽 차라리 움직이지 마
흑 잔 댄 스
잔느 턱 왜 저지랄 났음...? 대가리는 왤케 커...? 윽, 저게 프로의 그림이라고?
타케우치가 그림실력 발전 없어서 미안해
10몇년전에 나온 할로우아타락시아도 연출은 있었는데.....
재미랑 양심도 없지
내가봤을땐 (대충 게임 제작사에게 하는 심한 패드립)
한국 영웅도 없지만 있으면 더 큰일이 난다.
월희 콜라보도 없지
타입문의 흑역사 아니냐. ㅎㅎㅎ
월희가 뭐에요?
대전격투게임
타입문의 시작
멜티는 한참뒤에 나온거지
그리고 ui가 개구리다 쌍팔ㄴ녀도도 이것보다 좋겠다싶은 디자인이다
그 구린거 일그오에서 한번 갈아엎어서 2015년정도 디자인은 됨
언제 갈아엎었음?
딱히 바뀐거 같지 않은데
일판은 전투에서 애들 터치하면 나오는 샅애창 바꾸긴 했음
상태창
쌍팔년도 게임은 스킬 정보를 누르면 화면 전체가 그 스킬 정보청으로 바뀌고, 캐릭터 측면 이동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거 레트로게임 유저로써 화가 나네요
페그오는 걍 비주얼 노벨이지.
일퀘대신 주간퀘가 있지...
일퀘가 없다기보다 그거로 얻는게 딱히 매력적이지 않음. 경험치 카드, 강화 소재, 게임 통화, 교환용 특수 재화 정도를 얻는데 그게 죄다 이벤트때마다 겁나게 뿌려대서 딱히 필요하진 않음... 돌면 좋다 정도?
근데 보통 일과라는 것들은 안돌면 뒤처진다는 느낌이 강하지
PVP없는거는 진짜 잘한듯. 있었으면 멀없찐 공없찐 타없찐 스없찐 하면서 다 울었을걸...
응~슼없찐~
한그오 전부 슼없찐인걸
가챠가 확정이 없어서 운없으면 5성 한장 먹는데
백만원단위로도 돈이 들어갈수있다
나도 65만원에 겨우 5성 한장 간신히 나왔다
5성 먹기가 더러워서 그런진 몰라도, 인플레가 엄청나진 않긴함.
그래서 한그오 유저들 보면 대다수 미래시키고 자신이 뽑은 5성의 가치가 떡락하는
애들 픽업에 잘 지르진 않고, 그마저도 약캐니 강캐니 이런건 공멀스가 정해줌.
장점인지 단점인지, 서폿 영향이 너무 지대한 게임이라 특정 애들 픽업이나 리세만 잘해도 그럴저럭 굴릴만함.
물론 난 그런거 구분없이 다 지름!
(대충 나쁜문명짤)
파밸이 없다고? 심각한데...
흑우들은 안심하고 조금씩 모아서 꼴아박도록 하자
UBW보고 뽕차서 리세계 구매해서 햇는데
뽕 다 빠지니까 개쓰레기 겜인가 보이더라
바로 삭제함
스토리떔에 하는중.
나스담당한 파트는 다 재밌더라.
페그오보다 창렬한가 = 쓰레기..란느 좋은 창렬게임의 기준이 됨 페그오보다 창렬하면 그건 게임이 아니라 도박게임입니다 에펙 세븐이랑 킹스레이드 같은 애들 니들 말이오
인플레는 애초에 인플레가 있을만한 정도의 컨텐츠가 없으니 당연히 저 꼴임...
매인은 물론 아벤트 스토리만으로도 단점들 다커버된다고 생각함
그러면 왜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