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키로 패링이 압도적으로 널널함. 애초에 회피보다 패링 위주로 시스템이 짜여졌고...
닼솔 패링은 선딜-패리구간-후딜 인데 세키로는 선딜이 없다시피하고 패리구간-가드구간이라서 패링 실패해도 어지간하면 일반가드 처리됨.
Alice🐾2019/04/04 14:48
체감상 패링은 세키로가 더 쉬웠음
cele-d2019/04/04 14:46
닼소가 오히려 패링 널널하지않나
루리웹-73133966902019/04/04 14:46
세키로가 훨씬 널널함
cele-d2019/04/04 14:46
심지어 패링 사기템 버클러&너클&곡검이 초반에 나오는데
그렘린 슬레이어2019/04/04 14:48
그것보다 걍 세키로 노템이 패링 쉬움
Alice🐾2019/04/04 14:48
체감상 패링은 세키로가 더 쉬웠음
고타마272019/04/04 14:57
세키로 패링이 판정이 널널한편임
특히 간파하기는 대충 찌른다 싶을때 눌러주면 다먹힘
에픽좀비2019/04/04 15:04
세키로 패링이 압도적으로 널널함. 애초에 회피보다 패링 위주로 시스템이 짜여졌고...
닼솔 패링은 선딜-패리구간-후딜 인데 세키로는 선딜이 없다시피하고 패리구간-가드구간이라서 패링 실패해도 어지간하면 일반가드 처리됨.
MizerComplex2019/04/04 15:04
패리프레임 풀로채우는 소형방패 패리도 세키로 패리보단 못함 바부야
햇표 참기름2019/04/04 15:07
1만 그래
신입4042019/04/04 15:08
세키로는 아예 회피 대신 패리해야되서 닼소할때 패리 하나도 못하는 나도 다 패리할 정도로 널널함
오크의떡맛2019/04/04 15:14
세키로는 패링을 엄청 널널하게 만들어준 대신
다른 소울 시리즈처럼 패링에 엄청난 리턴이 없음. 그냥 공수교대하고 그만임.
패턴별로 패링, 점프, 회피를 가위바위보처럼 잘 써서 상대 체간 갉아먹고
인살 박는게 기본 플레이방식임. 소울처럼 니가와로 얻는 이득이 크지 않음
보글보글♡2019/04/04 14:46
닼소 하다 세키로 가니 자꾸 갈고리 키가 패링키로 인식이 된다
freenia2019/04/04 14:47
패링 안되는 애들한테 패링을 하는 기적
오메가 나나치2019/04/04 14:49
이만화 제목좀
붕어엄마2019/04/04 14:53
관희 치아키..
루리웹-689118642019/04/04 15:01
챠이카..
붕어엄마2019/04/04 15: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탄라간2019/04/04 15:05
치아키가 입에 착착 붙긴해
딥♂다크♂판타지2019/04/04 15:06
보쿠노 피코
하루사메2019/04/04 15:10
관희 챠이카
테레시스2019/04/04 15:14
죽은 독재자 아버지를 둔 딸이 아버지의 옛 동료들과 함께
아버지의 명예를 되 찾는다던가? 여튼 그런거임
고타마272019/04/04 14:56
패링과 저스트가드는 다른것!
라이비2019/04/04 15:01
패링이 뭐임?
TurretOmega2019/04/04 15:04
튕겨내기
서유혼2019/04/04 15:03
퍄퍄
아앙♡거기는...2019/04/04 15:04
갠적으로 다크소울 패링은 "ㅇㅇ 이정도면 패링 되겠지" - 실패 "ㅇㅇ 이건 패링 실패다..." - 성공 이런 느낌이었음.
세키로는 이 위화감의 격차가 아주 좁아졌다고 느낌.
홍가놈2019/04/04 15:12
ㄹㅇ 닼소 패링은 일반적인 감각이랑은 전혀 타이밍이 달라서 적응하기 존나 어려워 ㅋㅋㅋ
췰나미2019/04/04 15:07
로버어어어어어어어어어트!
telezombie2019/04/04 15:13
게임 살까말까 망설이는 중...
루리웹-68692712019/04/04 15:13
다른시리즈 패링 : 일방적으로 쳐맞고 도망다니기만 하다가 한번으로 일발역전. 그만큼 리스크도 크다. 가드와 패링이 분리되어있음
세키로 패링 : 쌍방의 치열한 공방. 리스크가 전혀 없음. 다른 시리즈처럼 패링과 가드가 나뉘어 있는게 아니라 타이밍에 맞춘 저스트가드가 곧 패링이기 때문에 공격타이밍 잡기보다 가드만 연타해도 되는 패링이 오히려 더 쉬움
전혀다른 느낌.
그것보다 걍 세키로 노템이 패링 쉬움
세키로가 훨씬 널널함
세키로 패링이 판정이 널널한편임
특히 간파하기는 대충 찌른다 싶을때 눌러주면 다먹힘
세키로 패링이 압도적으로 널널함. 애초에 회피보다 패링 위주로 시스템이 짜여졌고...
닼솔 패링은 선딜-패리구간-후딜 인데 세키로는 선딜이 없다시피하고 패리구간-가드구간이라서 패링 실패해도 어지간하면 일반가드 처리됨.
체감상 패링은 세키로가 더 쉬웠음
닼소가 오히려 패링 널널하지않나
세키로가 훨씬 널널함
심지어 패링 사기템 버클러&너클&곡검이 초반에 나오는데
그것보다 걍 세키로 노템이 패링 쉬움
체감상 패링은 세키로가 더 쉬웠음
세키로 패링이 판정이 널널한편임
특히 간파하기는 대충 찌른다 싶을때 눌러주면 다먹힘
세키로 패링이 압도적으로 널널함. 애초에 회피보다 패링 위주로 시스템이 짜여졌고...
닼솔 패링은 선딜-패리구간-후딜 인데 세키로는 선딜이 없다시피하고 패리구간-가드구간이라서 패링 실패해도 어지간하면 일반가드 처리됨.
패리프레임 풀로채우는 소형방패 패리도 세키로 패리보단 못함 바부야
1만 그래
세키로는 아예 회피 대신 패리해야되서 닼소할때 패리 하나도 못하는 나도 다 패리할 정도로 널널함
세키로는 패링을 엄청 널널하게 만들어준 대신
다른 소울 시리즈처럼 패링에 엄청난 리턴이 없음. 그냥 공수교대하고 그만임.
패턴별로 패링, 점프, 회피를 가위바위보처럼 잘 써서 상대 체간 갉아먹고
인살 박는게 기본 플레이방식임. 소울처럼 니가와로 얻는 이득이 크지 않음
닼소 하다 세키로 가니 자꾸 갈고리 키가 패링키로 인식이 된다
패링 안되는 애들한테 패링을 하는 기적
이만화 제목좀
관희 치아키..
챠이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아키가 입에 착착 붙긴해
보쿠노 피코
관희 챠이카
죽은 독재자 아버지를 둔 딸이 아버지의 옛 동료들과 함께
아버지의 명예를 되 찾는다던가? 여튼 그런거임
패링과 저스트가드는 다른것!
패링이 뭐임?
튕겨내기
퍄퍄
갠적으로 다크소울 패링은 "ㅇㅇ 이정도면 패링 되겠지" - 실패 "ㅇㅇ 이건 패링 실패다..." - 성공 이런 느낌이었음.
세키로는 이 위화감의 격차가 아주 좁아졌다고 느낌.
ㄹㅇ 닼소 패링은 일반적인 감각이랑은 전혀 타이밍이 달라서 적응하기 존나 어려워 ㅋㅋㅋ
로버어어어어어어어어어트!
게임 살까말까 망설이는 중...
다른시리즈 패링 : 일방적으로 쳐맞고 도망다니기만 하다가 한번으로 일발역전. 그만큼 리스크도 크다. 가드와 패링이 분리되어있음
세키로 패링 : 쌍방의 치열한 공방. 리스크가 전혀 없음. 다른 시리즈처럼 패링과 가드가 나뉘어 있는게 아니라 타이밍에 맞춘 저스트가드가 곧 패링이기 때문에 공격타이밍 잡기보다 가드만 연타해도 되는 패링이 오히려 더 쉬움
전혀다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