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936669

디즈니애니 제작법.gif

168bd1fc9ed4e098e.gif

 

 

 

168bd1fcd054e098e.gif

 

 

댓글
  • 무ㄱ적 2019/02/23 22:52

    그리고 돈이 안되자 3d로 전부 갈아타고 다 잘라버렸다고 한다

  • 잉수풍뎅이 2019/02/23 22:53

    첫짤 그럼 저여자 도는거 존나 몇번이나 반복한거야 ㄷㄷ

  • 시선의관성 2019/02/23 23:11

    ㄴㄴ 여전히 3D영화에서도 초반 애니메이션 잡을땐 2D가 필수인력임.

  • 시선의관성 2019/02/23 23:12

    이렇게.

  • CATSHI 2019/02/23 23:09

    프레임 보소 ㄷㄷㄷ

  • 무ㄱ적 2019/02/23 22:52

    그리고 돈이 안되자 3d로 전부 갈아타고 다 잘라버렸다고 한다

    (u7l6oW)

  • 시선의관성 2019/02/23 23:11

    ㄴㄴ 여전히 3D영화에서도 초반 애니메이션 잡을땐 2D가 필수인력임.

    (u7l6oW)

  • 시선의관성 2019/02/23 23:12

    이렇게.

    (u7l6oW)

  • 무ㄱ적 2019/02/23 23:12

    그러나 잘랐다고 한다.
    실제 2d동화가들 일부만 빼놓고 다 잘렸음.

    (u7l6oW)

  • 시선의관성 2019/02/23 23:15

    투디 주력시절때보다 많이 적어지긴 했져...

    (u7l6oW)

  • 행인A씨 2019/02/23 23:15

    진짜 살아 움직이는 느낌이네
    디즈니 2D애니메이션도 꾸준히 만들어주면 좋겠는데...

    (u7l6oW)

  • 모구라이버 2019/02/23 23:15

    사실 3D로 완전히 전향한 이제와서는 콘티수준인 2D 동화와 참고할 2D 원화빼고는 필요없긴 하지

    (u7l6oW)

  • 봉감 2019/02/23 23:16

    원화가가 중요한거 아니냐

    (u7l6oW)

  • 슬리핑캣 2019/02/23 22:53

    저러니 백설공주때 회사가 망할 뻔 했지.......

    (u7l6oW)

  • 바닷바람 2019/02/23 22:53

    밑에 토끼도 계속 움지깅고 진짜 쩌는 프레임;; 퀄러티 ㄷㄷ

    (u7l6oW)

  • 잉수풍뎅이 2019/02/23 22:53

    첫짤 그럼 저여자 도는거 존나 몇번이나 반복한거야 ㄷㄷ

    (u7l6oW)

  • 대단한쥐 2019/02/23 22:54

    진짜 개장인들만있는거같아 프레임수도 개쩔고

    (u7l6oW)

  • CATSHI 2019/02/23 23:09

    프레임 보소 ㄷㄷㄷ

    (u7l6oW)

  • 시선의관성 2019/02/23 23:10

    신데렐라 작품의 목표가 어떤 장면에서 멈추더라도 일러스트처럼 보이게 하기였음.

    (u7l6oW)

  • 덩기더더덕 2019/02/23 23:12

    이래서 옛날애니가 훨씬 나았다고 하는말이 있구나.... 난 그게 오덕꼰대인줄 알았는데

    (u7l6oW)

  • 주먹밥 머리 2019/02/23 23:14

    지금도 저런게 있긴 함

    (u7l6oW)

  • 모구라이버 2019/02/23 23:14

    로토스코핑 기법이 벌써? 라고 생각했는데
    존나 노가다잖아 ㅋㅋㅋ

    (u7l6oW)

(u7l6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