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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 그래픽 수준.jpg

 

저게 프리렌더링 CG컷신도 아니고 전부 인게임 장면이라는데

 

바하7 이후로 데메크5도 그렇고 RE엔진이 정말 기똥차네요..

댓글
  • picaresqe 2019/02/03 17:13

    개인작품이 아니고서야 모든것의 텍스쳐를 좋게 만드는건 아마추어나 하는짓임. 잘보이지 않는곳은 작게, 인물등은 큰 이미지를 사용해서 퀄리티는 높아보이면서 최적화를 잡는 것이 중요함.

  • 데드몽키 2019/02/03 17:06

    리얼 기똥참 장기자랑 할때마다 리얼해

  • 네르기간테 ★ 2019/02/03 17:05

    글픽 진짜 좋음 21:9 하면서 뽕차오름

  • 네르기간테 ★ 2019/02/03 17:06

    ㅋㅋㅋ RE엔진 특 : 잘 안보는곳 텍스쳐 저질 (경찰서 철창문같은거)
    대신 이번에 텍스쳐 높음 VRam 계수 높이면 그런거도 좋아지긴하는데.. VRAM 요구수치 폭등

  • HONEUS3 호메 2019/02/03 17:14

    안티앨리어링 옵션중에
    TAA로 설정하면 계단현상은 잡아주는데 전체적으로 화면이 덜선명해지고
    텍스쳐가 뭉개져버리는 단점이 있음, PC판이면 taa가 아니라
    fxaa나 smaa로 설정하고 이미지 품질을 130~140% 정도로 높여보셈.

  • 네키믕 2019/02/03 17:05

    플스판만 그런건지 원샷데모할때 좀비가 뭔가 일본 애니메이션틱하게 초당 2-3프레임으로 득득 끊기며 움직이는게 신경쓰였는데 제품판에선 개선됐나 모르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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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르기간테 ★ 2019/02/03 17:05

    PC하면서 그런거 없던데 데모-본편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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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icaresqe 2019/02/03 17:08

    좀비가 멀리 있으면 최적화땜에 그런건 좀 있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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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르기간테 ★ 2019/02/03 17:05

    글픽 진짜 좋음 21:9 하면서 뽕차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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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트를노렸었다 2019/02/03 17:05

    차량 계기판은 썪었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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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르기간테 ★ 2019/02/03 17:06

    ㅋㅋㅋ RE엔진 특 : 잘 안보는곳 텍스쳐 저질 (경찰서 철창문같은거)
    대신 이번에 텍스쳐 높음 VRam 계수 높이면 그런거도 좋아지긴하는데.. VRAM 요구수치 폭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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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icaresqe 2019/02/03 17:13

    개인작품이 아니고서야 모든것의 텍스쳐를 좋게 만드는건 아마추어나 하는짓임. 잘보이지 않는곳은 작게, 인물등은 큰 이미지를 사용해서 퀄리티는 높아보이면서 최적화를 잡는 것이 중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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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ONEUS3 호메 2019/02/03 17:14

    안티앨리어링 옵션중에
    TAA로 설정하면 계단현상은 잡아주는데 전체적으로 화면이 덜선명해지고
    텍스쳐가 뭉개져버리는 단점이 있음, PC판이면 taa가 아니라
    fxaa나 smaa로 설정하고 이미지 품질을 130~140% 정도로 높여보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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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르기간테 ★ 2019/02/03 17:14

    그 안보는 곳 빡빡하게 좋은 텍스쳐 채워서 최적화 ㅈ똥망한게 예전 일본산 장인겜에 많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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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ONEUS3 호메 2019/02/03 17:15

    이게 t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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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ONEUS3 호메 2019/02/03 17:16

    이게 sm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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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허리작살난놈 2019/02/03 17:24

    와 명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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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망했어.. 2019/02/03 17:26

    포폴 만드는것도 아니고 다 좋게할필요는 없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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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버프와너프사이 2019/02/03 17:27

    난 FXAA + TAA 중인데 그냥 FX 쓰는것보다 눈이 덜 피로해서 좋던데 호불호가 갈리는 옵션인가 봄..싫어하는 사람 많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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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와일라잇스파클 2019/02/03 17:30

    fxaa도 흐릿해지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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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ONEUS3 호메 2019/02/03 17:31

    TAA가 계단현상은 확실히 잡아주는데
    반대급부로 화면을 너무 뿌옇게 뭉개버려서..
    같은 엔진이였던 바하7때부터 이거 관련해서
    이슈가 있던걸로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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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ONEUS3 호메 2019/02/03 17:32

    FXAA랑 SMAA는 그나마 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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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데드몽키 2019/02/03 17:06

    리얼 기똥참 장기자랑 할때마다 리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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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izardSpire 2019/02/03 17:06

    덕분에 초회차 엔딩보는데 6시간 걸림..
    원작에서는 좀비가 쓰러졌을때 반대방향에서 조준키눌렀을때 좀비가 살아있으면 좀비쪽으로 방향돌러서 생사여부를 알수가 있었는데 이번작은 그게 안되는데다가 총알 부족으로 순간순간 고민많이 했음..
    하지만 정답을 컴뱃나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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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플레이브 2019/02/03 17:09

    윗말대로 차량계기판같은곳은 진짜 텍스처 저질이더라 ㅋㅋㅋㅋㅋ근데 re엔진이 기똥차긴한가벼, 범용성이 무진장 좋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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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ONEUS3 호메 2019/02/03 17:20

    저번에 바하 시리즈 최초로 1인칭으로 나온 비하7도 RE엔진이고
    이번 바하2 리멬도 re엔진이고 3월달에 나올 데메크도 re엔진을 사용하니
    범용성이나 최적화면에선 쓰기 좋은듯. 그냥 앞으로 캡콤 AAA작품들은 이 엔진으로 나올것 같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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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플레이브 2019/02/03 17:22

    이걸로 4까지 리메이크 됬으면 좋겠음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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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버프와너프사이 2019/02/03 17:28

    캡콤이 직접 만든 자체엔진인 덕분에 첫 작품인 바하 7에서도 버그가 거의 안터졌다함...
    기술력 하나로 진짜 제대로 된 물건 뽑힌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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