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제가 유독 예민한건지 잘 모르겠지만 벤츠나 아우디 서비스센터도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하 다시는 bmw 안삽니다 퉤
본론으로 들어가면
일단 제차는 2016년 5월식 보증 1년 연장해서 2019년 5월까지 보증이 남아있는 차량이고요
잘 작동하던차가 갑자기 경고등이 다 뜨면서 시동도 안걸려 센터입고를 시켰습니다.
센터에서 하는말이 외부출력이 감지되서 이부분은 보증처리가 안된다 였습니다.
외부연결 일절없던 차인데 일단 저렇게 나오니 어이가 없더군요..
결국 6만원 결제했습니다.
비용은 둘째치고 분당한독모터스 서비스 엉망이더군요..
전화도 하루종일 붙잡고 있어야 겨우 통화되고 차고치는데 2주나 걸리면서 렌트카도 없다그러고 끝입니다.
이럴거면 보증을 왜 듭니까.
더 열받는건 제가 어제도 글을 올렸지만 트렁크 조립을 안해해놓고 차를 출고시킨겁니다.
벤멘하십시오
분당한독.. 솔찍히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갈때마다 대접받고, 출고도 금방 됩니다. 단! 제가 거기서 할인 많이 안받고 현금일시불로 고가차량 구입 했었습니다. 또한 저는 갈때 그들에게 최고 존대말로 예우 해줍니다. 그래서 왕대접 받는걸까요? 쩝..
비엠도 7이나 끌고 가야 대접 받는듯..
민주화 되어버렸군요..
저같음 보증이 의미가 솔직히 없습니다 사람마다 생각차이지만 새차사서 고장나지않는시기에 보증있어야 의미가 없고 제조사는
보증기간내는 고장안나다는 보장하에 보증이 있는거고여 센터직원들은 일반 전문공업사에서같이 전문적으로 모든 정비를 배우는게아니고여 보증기간내 해줄수있는 서비스 고객응대 정비는 딱 보증기간내 메뉴얼에 나와있는것만정비만하기때문에 수입정비보다 못하는실적입니다 교육도 딱 그것만배우고 그래서 페이도 작고 일이 공업사비해 편하고여 자동차라는것은 정말 어렵고 복잡하고 힘든직업입니다 공부가 끝이없이 해야될 과제이쪄 ㅜㅜ
우와 신기하네요. 저도 집앞이 분당한독서비스인데도 안갑니다... 저는 우측 사이드미러에 서라운드뷰 카메라가 고장나서 보증기간내 as들어갔더니 , 출고 됬다고 하여 지하에서 올라갔더니 ..백미러 커버가!!!!!!!!!!!!!십자인지 일자인지 공구가 딱!!!!!!!!!!!!!조수석에 딱!!!!!!!!!!!!!!!!!.... 조립도 안해놨습니다..... 참 대단하죠~~자세한건 그렇고 차에 문제가 생겨서 결국 작년 10월에 팔았는데, 저는 그래서 코오롱서비스센터만 다녔었습니다.. 그나마 좀 났습니다.
분당한독말많죠 거의 대부분 가보시면 중년 여성분들이 주고객임
오포코오롱이 짱
중고 사셨어요?
외부작업이 없으면 처음부터 내지를 마시지..
전주인이 어떻게 했는지모르면 모를까..비엠 코오롱보다는 한독이 좋던데요 개인차가 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