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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아닌 실제 레이싱에서의 드리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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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효율의 극치
하지만 그렇기에 더 멋진것
Deja Vu!
아님, 드리프트의 장점은 진입속도가 그립보다 빠르다는것 말고는 그립주행과 비교하면 모든면에서 후달림
게임이...아니라고?
타이어 갈려욧!!!
워우...
잘못하면 불나겠다
비효율의 극치
하지만 그렇기에 더 멋진것
레이싱이라면 저게 가장 효율적이어서 쓰는게 아닌가?
바퀴가는 것도 1초도 안걸리게 세팅을 해두는데..
레이싱이 ㅏ
아닌가?
드리프트가 비효율적이야? 실속이 줄어서 이득인거 아냐??
비효율의 극치맞음. 코너 진입전에 속도줄이고가는게 더 효율적임.
아님, 드리프트의 장점은 진입속도가 그립보다 빠르다는것 말고는 그립주행과 비교하면 모든면에서 후달림
그 정도로 기록 따지는 서킷레이스는 드리프트 안 함.
랠리나 퍼포먼스 같은데서 드리프트 쓰지.
레이싱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F1처럼 랩타임 재는곳은 드리프트 안씀.
속도도 느린데, 타이어 마모까지 비교하면 그냥 넘사벽임, 멋만 있을뿐 극비효율
ㄴㄴ 안 미끄러지고 지나가는게 보통 더 효율높고 더 빠름
이너셜드리프트인가 그게 사실은 오프로드에서 쓰는 기술이라던데.
포장도로에서는 타이어 부담도 많이가서
비효율이라는데 맞아??
ㄴㄴ 과거 레이싱에선 차체성능이 지금처럼 안나왔음 그래서 접지랑 속도를 조금 잃더라도 미끄러지면서 코너빠져나가는게 빨랐는데 지금시대에선 정확히 감속하고 미끄러지기 직전까지 그립유지하면서 코너 빠져나가는게 가능해졌고 그게 드리프트보다 훨씬 더 빠르게 달림. 저건 ㄹㅇ 순전 드리프트간지로 달리는 경주
드리프트가 기록에 좋다는 인간들
단한번도 극 사실주의 레이싱게임 안해본 놈들임 사실 그냥 현실 레이싱 경주대회봐도 답이나옴
드리프트질하기보단 속도줄이고 기어내리고 저단기어에서 저속이지만 파워풀한 움직임 내고 빠르게 코너링한후 다시 올리고
매일 우리가 보던 그게 그 작업임
드리프트는 진짜 개 쓸모없음 의미도없고
길막할때 많이 쓰지않음?
실제 레이싱에서 길막하면 반칙임. 뒤에 드라이버가 더 빠르면 비켜줘야함.
타이어 마모되면 다음 코너에서 코너링할때 제대로 안돔
타이어 스트레스 생각 존나해야됨
마지막바퀴에 바짝 뒤따라오는놈이 1명이라면 써도됨
2~3명되면 전부 마크못함 안쪽에서 찌르는놈 길맏하면 다른놈은 바깥으로 공략함
덕분에 조 ㅅ무위키켯다
구시대적 이야기였네
실전에서보려면 돌발상황 대처 정도인거네..
더 크루나 번아웃 포르자 호라이즌이나 했겍지 호라이는도 드리프트쪽은 꽤나신경써서 사실감이 있긴함
드리프트중이다 = 타이어가 미끄러지고있다(운동마찰력) = 엔진 동력 일부가 어딘가로 새고있다
그와중에 타이어가 갈리면서 타이어 온도가 높아져서 그립이 떨어지고
타이어 수명까지 갉아먹어서 타이어 교체시기마저 짧아지는건 덤
드리프트하면 부스터 채워줘서 이득 맞음 ㅇㅇ
엔진이 느리게 돌지만
힘은 강한 움직임
직접 느껴봐야됨 비록 패드지만 그 움직임 저단에서 묵직함이 느껴지는 움직임 그게 코너에서 상대를 추월할수있는
날카롭고 묵직한 코너링임
드리프트는 시발 그냥 번아웃 하세여 ㅋㅋ 드리프트 돌면 부스팅 기름 쌓아주잖아
ㅇㅇ 엔진과 타이어 발달로 레이싱에선 이미 사장된 기술.
랠리 : 뭐???
Deja Vu!
우와 타이어 튼튼한가보다
게임이...아니라고?
전문 대회임
Formula D
국내도 대회서 드리프트 한적잇음 이원일 선수엿나 아마?
어지간한 게임보다 더 쩌네...;
하긴 프로 드라이버가 게임보다 더하면 더하겠다만은
와 뒷차 추월각 보니까 바로 막아서네
왜이리 cg같냐
게임이 현실보다 간지가 안나네
저게 게임영상이고 뒤에 실제 드리프트 영상 나오는 줄
저건 반칙 아닌가
드론으로 찍으니까 게임 3인칭 시점같네.
인스파이어 2 썼겠지...400만원...
게임에서 그냥 드리프트도 못쳐서 맨날 튕겨나가는데
앗 타이어가 녹는다!
진로방해하기 딱좋네 ㅋㅋㅋ
그래픽 존나 좋다.
역시 현실이라 그런가!
와...영화에서도 저렇게 간지나게 나오지는 않는데..
드리프트 대회같음.
얼마전에 한국에서 하는 드리프트 대회 티비로 본적 있는데 저거랑 비슷했던거 같음.
내가 봤었던 한국대회 룰 기준으로 설명해보자면,
한경기에 두명이 경쟁하는건데,
선행차, 후행차로 정해져있음.
선행차는 얼마나 드리프트 안끊어 지고 매끄럽게 잘하느냐에 초점.
후행차는 선행차와 얼마나 가까이 붙어서 가는가, 그리고 선행차와 마찬가지로 드리프트 안끊어지고 매끄럽게 잘하느냐.
후행차는 선행차에 최대한 가까이 붙으면 되는거라 굳이 추월하는건 없었음.
이렇게 한번하고 선행차 후행차 순서를 바꿔서 한번 더 경기 함.
그렇게 점수 매겨서 승자 가리는 방식 이었음.
솔직히 자동차하나도 몰라도 영화에이런 장면나오면 ㄹㅇ 밥도둑
부스터 쓰길래 게임인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