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거 맞다고봄
스2 나올때 예정대로 블리자드도타 유즈맵으로 먼저 냈으면 롤이 그렇게 인기 많진 않았을거임
중갤과루리웹2018/12/14 10:14
그냥 재미가 없어서임
애플잭2018/12/14 09:49
시발ㅋㅋㅋㅋ
Orkami2018/12/14 09:50
역시 갓겜소리듣던 출신이라 재미가 뭔지 아는구만 그래서 느그동생 히오스 노잼만든건 아냐
캐독2018/12/14 10:02
난 롤도 몇년 했고 히오스도 몇년 했는데 일단 잘하는편은 아님
근데 생각해보면 롤은 좀.. 자본주의? 민주주의? 방식인데 히오스는 공산주의임
탑이 혼자 잘 커서 다른 라인을 아우를수 있는 것도 아니고... 쳐 망하면 다 같이 망하고 흥하면 다 같이 흥하고..
그러다 보니 캐릭간에 조합이 중요한데 빠대에선 조합을 바라면 안돼고 일반겜은 안잡히고 랭겜은 잘 안하니까..
나도 롤 할땐 친구들이랑 일반겜만 했지 랭겜은 안했거든..
왜요?2018/12/14 10:09
짤줍
와!해골2018/12/14 10:09
팩트를 무시하는군
간사합니다2018/12/14 10:11
.
저주받은손을가진심해심해어2018/12/14 10:12
히오스에 대리는 존재한다.
autoplayer
이새12끼가 일반 채널에 브실골 무료로 대리해 드려요 라면서
조리돌림 방송 쳐하는 놈 있다
1. 타격감 없음
2. 피격감도 없음
3. 이펙트가 심심한 경우가 많아서 내가 맞고있는지 아닌지도 모르겠음
4. 협동의 부작용으로 트롤새1끼가 하나라도 있으면 게임뒤집는게 불가능함
5. 맵이 다양한 부작용으로 맵마다 전략 전술 괜찮은 캐릭터가 다 다름 = 알아야할게 너무 많음
6. 블자 종특으로 밸패를 잘 안하고 한번하면 캐릭하날 조져버리거나 뭘 패치한지도 모르게함
루리웹-64200084562018/12/14 10:16
공산주의 방식인거는 맞는건데 다른 관점에서는 보면 아이템이 없는게 가장 큰 이유가 아닌가 생각됨. 차별화 되는게 스킬트리인데 히오스는 아이템으로 더 다양한 시도와 변수가 생기는데 히오스는 변수가 별로 없음 이미 정해진 스킬트리로 캐릭터 컨트롤로만 게임을 해야하는 만변 롤은 아이템으로 다양한 전술적 변화가 이뤄짐. 전투를 통해 더 좋은 아이템으로 강력해져 한타나 전투에서 강해져야하는게 몰입의 큰 요인인데. 그냥 전투만을 요인으로 해서 지속적인 전투가 지루한게 큰 요인 같음. 예전 워3의 유즈맵처럼 아이템을 도입하고 캐릭터를 지금의 2배정도 늘려야지 롤을 쫒아갈 계기가 생긴다 생각. 내 개인적인 생각임.
그냥 롤보다 늦게 나온것 죄일 뿐이야.
역시 갓겜소리듣던 출신이라 재미가 뭔지 아는구만 그래서 느그동생 히오스 노잼만든건 아냐
그건 아냥..
ㄴ
그냥 재미가 없어서임
ㅋㅋㅋㅋㅋㅋ 왤케 커엽냐
그냥 롤보다 늦게 나온것 죄일 뿐이야.
그건 아냥..
타격감..
ㄴ
나도 이거 맞다고봄
스2 나올때 예정대로 블리자드도타 유즈맵으로 먼저 냈으면 롤이 그렇게 인기 많진 않았을거임
그냥 재미가 없어서임
시발ㅋㅋㅋㅋ
역시 갓겜소리듣던 출신이라 재미가 뭔지 아는구만 그래서 느그동생 히오스 노잼만든건 아냐
난 롤도 몇년 했고 히오스도 몇년 했는데 일단 잘하는편은 아님
근데 생각해보면 롤은 좀.. 자본주의? 민주주의? 방식인데 히오스는 공산주의임
탑이 혼자 잘 커서 다른 라인을 아우를수 있는 것도 아니고... 쳐 망하면 다 같이 망하고 흥하면 다 같이 흥하고..
그러다 보니 캐릭간에 조합이 중요한데 빠대에선 조합을 바라면 안돼고 일반겜은 안잡히고 랭겜은 잘 안하니까..
나도 롤 할땐 친구들이랑 일반겜만 했지 랭겜은 안했거든..
짤줍
팩트를 무시하는군
.
히오스에 대리는 존재한다.
autoplayer
이새12끼가 일반 채널에 브실골 무료로 대리해 드려요 라면서
조리돌림 방송 쳐하는 놈 있다
ㄹㅇ 유저들이 한몫함.
좀 뭐라하면 롤충이라고 몰아감
이게 히오스만의 아이덴티인데요? 걍 롤이나 하러 가시죠
혼자캐리가 안되는게 한몫함.... ㄹㅇ 혼자캐리하는 슈퍼플레이가 나오질않으니 대회도재미없고
1. 타격감 없음
2. 피격감도 없음
3. 이펙트가 심심한 경우가 많아서 내가 맞고있는지 아닌지도 모르겠음
4. 협동의 부작용으로 트롤새1끼가 하나라도 있으면 게임뒤집는게 불가능함
5. 맵이 다양한 부작용으로 맵마다 전략 전술 괜찮은 캐릭터가 다 다름 = 알아야할게 너무 많음
6. 블자 종특으로 밸패를 잘 안하고 한번하면 캐릭하날 조져버리거나 뭘 패치한지도 모르게함
공산주의 방식인거는 맞는건데 다른 관점에서는 보면 아이템이 없는게 가장 큰 이유가 아닌가 생각됨. 차별화 되는게 스킬트리인데 히오스는 아이템으로 더 다양한 시도와 변수가 생기는데 히오스는 변수가 별로 없음 이미 정해진 스킬트리로 캐릭터 컨트롤로만 게임을 해야하는 만변 롤은 아이템으로 다양한 전술적 변화가 이뤄짐. 전투를 통해 더 좋은 아이템으로 강력해져 한타나 전투에서 강해져야하는게 몰입의 큰 요인인데. 그냥 전투만을 요인으로 해서 지속적인 전투가 지루한게 큰 요인 같음. 예전 워3의 유즈맵처럼 아이템을 도입하고 캐릭터를 지금의 2배정도 늘려야지 롤을 쫒아갈 계기가 생긴다 생각. 내 개인적인 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