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천킬로 탄 신형 S450L 차량 엔진에서 나는 치명적인 엔진결함소리입니다.
본넷을 닫은 상태이고 본넷을 열면 더 심하게 소리가 나네요..ㅜ.ㅜ
엔진이 어딘가 치면서 깨지는 소리가 나네요..
45년생이신 아버님의 평상 그리던 꿈의 자동차 S클래스를 제가 무리해서 올 3월15일에 선물로 구매해 드렸습니다.
나이도 있으시고 평상소원이시기도 하고, 이제 차를 타 보신들 얼마나 더 건강하게 타실 수 있을까 해서 꿈에 그리던 S클래스를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한국에서 가장 안전하고 써비스가 잘 되어 있다 생각이들고 사고가 나시더라도 다른 차들보다 안전할꺼고 최고의 차인 만큼 잔고장도 없을꺼고 차후 서비스도 좋을꺼라는 확신에 망설임 없이 벤츠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나이가 있으셔서 속도 내는건 엄두도 못하시고 장거리로 대구에서 인천쪽으로 3~4번 다녀오신거 말고는 대부분 대구에서 친구분들이랑 동네 놀러 다닐실때만 타시다 보니 아직 6천키로 밖에 운행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난주 23일금요일 늦은 시간에 제가 써비스센터가서 간단한 워셔액이랑 냉각수 보충을 하고 와서 보니 엔진에 저런 소리가 나더라구요..ㅜ.ㅜ
언제부터 저런 소리가 난건지 아버님은 모르시고 집에 도착해서 제가 발견했을때는 써비스센터가 끝난 시간이라 월요일에 다시 써비스 센터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제가 갔어야 되는데 저는 일이 있어서 바로 갈수가 없는 상황이였고 아버님이 아침일찍 9시반경에 대구에 있는 중앙 써비스 센터황금점에 들어갔습니다.
심각한 소리가 나니깐 어드바이져가 이건 공장장님이 3층에서 직접 보셔야 될것 같다면서 여러 조치를 하였는데 수리 되지 않았고 공장장님 말씀하시길 6천키로 탄 S클래스가 이런건 첨 본다면서 좀 심각한것 같으니 엔진을 열어봐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엔진을 열어서 보려면 여기 중앙 황금정이 아니라 이현점으로 이관해서 봐야 된다고 하시고 어드바이져 께서는 좀 심각하니깐 이차를 구매하신 부산 한성으로 입고하셔서 수리를 받는것이 더 현명하지 않겠는가라고 권유를 해 주시더라고 그래서 일단은 구매한 딜러한테 연락을 하였는데 부산으로 보내는건 절대 안되고 가까운 대구 이현점에서 하는게 맞다고 하시면서 절대 부산으로 보내시지 마시고 거기서 서비스 다 해주니깐 거기서 해결하라고 하더라구요..
일단 저는 한성에서 결함있는 차를 판거니깐 한성에서 해결해주시는게 맞다고 판단을 했고 부산으로 보낼꺼라고 하고 중앙에는 좀 기다려 달라고 하고 아버님이 다시 가셔야 하니깐 대차 서비스를 해 달라고 중앙쪽에 물어보니 대차는 구매하신 부산한성에서 해야 된다고 해서 또 딜러에게 대차해 줄것을 부탁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