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화력: A급
작화 작업 속도: 씹광속급
4주 연속 2회분량 연재에 컬러 표지 연재라는 무시무시한 기록도 세움
휴재도 없음
그런데도 작가 왈 잠 꼬박꼬박 잘 챙기고 취미생활도 함
영화 보고 팬아트도 그림 (레이브 정발본에 반제 팬아트도 있음)
꼴림력: A급
없는 것: 스토리
심지어 반전으로 찬양받는 전작 레이브도 그 반전만 빼면 꽤나 식상한 왕도물
스타일 보면 스토리 작가를 따로 구해서 작업할 수도 없는 것 같은데 그냥 예쁜 스토리 고자 만화만 그릴 듯
요즘들어서 원피스나 더파이팅 같은거보면 오히려 걍 무난하게 가는게 나쁘지도 않는느낌
떡밥은 그래도 잘깔던데 전개가 요상해서 그렇지
여캐를 괴롭히기 위해 꼴리게 그리는 작가
럽코그리면 완벽한 작가
그닥 꼴리지도 않아
여캐를 괴롭히기 위해 꼴리게 그리는 작가
페어리테일 보는데 여캐들 개불쌍함.....
진짜 얘네 쩡 나온거보면 본편보다 안꼴림ㅋㅋㅋ
아마하라를 붙이자
스타일 보면 스토리 작가를 따로 구해서 작업할 수도 없는 것 같은데 그냥 예쁜 스토리 고자 만화만 그릴 듯
역시 다들 스토리가 사라졌다고 생각하는군
루시는 오히려 쩡이 더 ㄲ...
요즘들어서 원피스나 더파이팅 같은거보면 오히려 걍 무난하게 가는게 나쁘지도 않는느낌
떡밥은 그래도 잘깔던데 전개가 요상해서 그렇지
ㄹㅇ 만화가가 잘나가면 더 열심히 만화 그링거갘은데 오히려 돈만밝히게 될까.. ㅜㅠ
저 사람만큼 열심히 그리는 사람은 무라타 정돌 걸
작업량 장난 아님
히트맨 리본 작가도 성실성은 쩔지.
히트맨 연재중 휴재 없음.
심지어 본인은 개그물 그리고 싶은데 편집자가 시켜서 강제로 액션그림.
그와중에 외주로 캐릭터 디자인오 여러개 함
페테 하데스편까진 재밌었음
럽코그리면 완벽한 작가
럽코가 오히려 더 스토리 중요하지 않아?
니세코이 때라든가..
캐릭터만 잘뽑으면 200화 떡을치는게 럽코지
페어리테일은 제로밖에 안봐서 모르겠다.
솔직히 기억에 남는 만화가는 아님
그냥 재밌긴 한데...근데...
꼬꼬마 시절에 원나블은 안봐도 페테는 꼬박 챙겨봤지
난 레이브 세대였는데.. 페테가 고등학교때 나옴..
전개 자체는 괜찮다가 장기연재로 가니까 말아먹는 케이스
요즘 점프만화 스토리 다 ㅂㅅ되서 머..
무난하게 가는것도 장점중 하나같아... 스토리 괴랄하게 빠지는것보단
어차피 레이브로 2천만부
페어리테일로 4천만부 이상 팔았음
인세 수익만 수백억이라 평생 먹고 살 돈은 다 범
자기는 스토리건 그림이건 자기가 다 총괄하고 싶다고 하는데, 돈도 많이 벌어서 자기 신념대로 살아도 손해볼게 없긴 하지
단기파트 이야기는 제법 괜찮음. 문제는 단기파트를 엮어 장기로 가게되면 꼬인다는 거
ㄹㅇ
장기연재 말고 옴니버스 단편 개그물로 진로 정했으면 지금보다는 평가가 더 좋았을지도 모른
다고 생각은 하는데...
쩡그리면 완벽
저 작가는 아니지만 페어리테일 쩡중에 여러편있고 개잘그린 띵작 작가 있지 않음?
타마고로 읍읍...
하루(봄) 나츠(여름)
다음은 가을이라고부르면되나
다다음작품은 주인공 이름이 유키가 되나...
아키다음 후유일걸
유키는 눈임
그렇군...
이미 차기작 주인공 이름이 시키 / 레베카라서
불가능
만화가인데 중요한게 없다길래 만화가 없는 줄..
멸룡마법같은 마도사 설정은 좋았는데 뒤에 스토리가좀
레이브 흡혈귀화 한 악당 나올때가 좋았음
괴물과 인간이 평등한 세계를 만드려고 했지만...
연제가 빨라서 스토리 작가가 지칠것같은데
그냥 엄청무난한거 같음. 언제나 평타는 친다 이정도? 결말까진 못봤지만
아티스트라기보다 굉장히 딱 그냥 프로 라는 말에 잘맞는 사람. 만화가 중엔 쟤고 라노벨중엔 어마금 작가 카마치가 그런거같음
레이브는 진짜 어린시절 나한텐 제일 명작이었음.. 초딩때 학원가기전에 저거보고 가면 딱 되는 시간이라 투니버스에서 보고 갔었는데 ㅋㅋ 엔딩노래 아직도 폰에 있음.. 맨날 집에서 제 2의 검 실피드!!! 이러면서 혼자 슉슉거리고 ㅋㅋㅋ
캐릭터 돌려쓰기
그래도 미칠듯한 작업량으로 완결까지는 달려준다.
그래도 충실한 왕도물로선 좋다고 생각함
이 사람 몬헌 광빤데 작업속도 개빨라서 3주분 미리 그려서 세입해놓고 몬헌하다 편집자한테 걸려서 또 4주뒤거 그렸다는 전설의 에피가 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은 챙겨 보지만 결말까지 본적이 없는 작가
자기복제력:EX
페테 완결 부분이 좀 아쉽긴 했지만서도.. 그렇게까지 나쁘진 않았음
용두사미의 대가 마기작가도 있다
재미가 없어,..
레이브 나오던 시절엔 그게 신선한 왕도물이었음
쓸데없는 전개나 떡밥 자제하고... 왕도물에서 크게 벗어나지않으면 볼만한데ㅠㅜ 늘 그게 안돼서 점점 재미없어짐. 그림은 잘그리던데 배경 퀄도 좋고
본인 인터뷰에서 자기가 만화에 모든 부분(스토리,작화,콘티등등...) 총괄하는게 좋다고 하니... 편집자들이 작가 붙여줄려고 해도 자기가 싫다면 어쩔 도리가 없지
소년물 치고 여캐를 지나치게 굴려대서 보다가 중도 하차한...
저사람 한창때 동시 연재가 4개인가 5개인가 그랬음
가장긴게 월간 1개에 격주 2개 주간 1개
페테는 직접 본적은 없지만 t○○○○oro 작품인 치○○○치로 접해 보았음.
짭오다?
원피스 초기면 몰라도 지금 보면 오다보다 나은거 같기도 오다는 설정집을 낼때마다 구멍이 늘어나고 앞뒤가 안맞는 혼파망
스토리부분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레이븐까지는 괜찬았어 이후 후속작들이 작가만에 틀에 박힌게 좀
오히려 스토리가 단조로우니까 저렇게 연재할 여유가 되는거 아닐까싶기도 하고
못 그리는건 아닌데 아무리 꼴리는걸 의도로 그려놔도 안 꼴림
진짜 내 만화인생에서 원피스짝퉁 작가로서 스토리만 좋아도 봐주겠는데 그게 안되서 지금까지도 거른 만화가 레이브,페어리테일임
스토리 작가 따로 둬서 역대급 작품 만들어도 좋을텐데 그걸 안하더라
좋게 말하면 너무왕도임. 분노와 우정으로 파워업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