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사고와 관계가 없고. 또 피해자 분 과의 연고가 전혀 없으나.
몇일씩 보배드림에서 당신의 만행을 보며 역겨워 하던 회원으로서 몇 자 적고자 합니다.
우선 반성문 잘 보았구요. 20대 아직 어릴 나이에 필력이 명확하고 간결한걸 보니 배우신 분 같지만.
정독하여보니 꼭 그렇지만도 않군요?
자.
법적인 처벌뿐만 아니라, 도덕적 비난까지 감수해야 한다는 생각에 보배드림을 포함한 다수 인터넷 커뮤니티 SNS등 떠도는 글에
일절 대응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라고 하셨죠..
저는 그 전에 당신에게 당신 가족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일절 대응을 하고 싶었지만 하지 못한 것 아닌가요?
뉴스에 나오고, 천인공노 할 만한 사건으로 한 가정을 무자비하게,비참하게 파괴 시켜놓고.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던게 아니고, 할말이 있어도 꾹 참았다고 하세요. 그게 더 맞는 표현입니다.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었다면 그런 생선 썩은 비린내가 나는 반성문? 같지 않은 반성문도 쓰지 말으셨어야죠.
또한,
직원들과 아르바이트 생들의 개인 연락처로,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운 폭력적인 협박성 모욕 및 성추행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라고 하셨죠?? 생각 좀 하고 사세요~ ^^;
그럼 그 분들에게 직접 찾아다니며 사과하고 용서를 구하시는게 백번 맞지 않습니까?
그 분들이 왜 무엇 때문에 그렇게 생면부지의 사람들에게 모욕적 폭력적인 협박과 모욕을 당하고 있을까요?
잠깐만 생각해봐도 본인 때문인게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폭력적이고 모욕적인 성추행까지. 언사를 하시는 분들을 옹호하진
않습니다만, 굳이 사고 가해자인 당신과 비교를 한다면 전 그 분들을 더 옹호하고 싶군요.
본인일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얼마나 기가 막히고 화가 나면 그러겠습니까? 저도 지금 화가 나서 글을 적고 있구요~
또,
뉴스에도 나올만한 큰 사고를 내신 분이
정확하고 명확한 팩트로만 까여서 처벌받고 합의하면 끝나는줄 아셨어요?
왜? 말은 전해지면서 눈덩이가 됩니다. 대한민국 아니라 다른 어떤 나라인들 마찬가지 아니겠습니까?
그렇게 말이 전해지고 와전되어 본인 또는 가족,주변인들이 피해 받는게 싫으면 음주운전을 하지 마시던가,
꼭 끝내 해야겠어서 음주운전 했으면 사고라도 내서 남의 가정 파탄내질 말던가. 그 쪽은 후자니까 지금 고통받고 계신거잖아요?
피해자분이 받는 고통의 발가락 때만큼이라도 고통이라고 말할수는 있습니까?
그렇게 주변 사람들이 고통받고 피해 받을걸 걱정 하신 분이 왜 음주 역주행 사고를 내셨어요??
오늘날 생각해보니 본인 아픈것만 치료받고 퇴원하면 되겠지 라고 생각하신건 큰 오산이죠?
본인이 아주~ 잘~ 작성하신 글대로, 진심어린 사과로도 채워지지 않는 부분들이 많이 있어요.
그걸 아는 분께서, 이러니 저러니 지금 본인 부모,주변인들 보호? 하겠다고 글 따박따박 쓰신거구요.
당신을 위한 비난은 며칠이고 몇 달이고 몇년이고 쓰게 받겠습니다?
그럼 쓰게 받고 사세요 몇달이든 몇년이든 평생이든 죽을때까진 내 알빠가 아니지만 쓰게 받고 사시면 되지 왜,
왜 이제와서야 사건이 수면위로 떠오르니까 큰일나겠다 싶으세요?
그 전에는 피해자에게 진심어린 사과로도 채워지지 않는 부분을 채워주려 노력한적은 없으세요??
합의까지 보고 나서 상대방의 연락처를 전혀 모르겠다라는건 저만 이해안되는 부분인가요??
당장에 사건 담당했던 경찰서에만 연락해도 충분히 아실 수 있을텐데요? 본인이 그렇게나 간절히 연락이 닿길 바랬다면요.
당신은.
당신 부모 알바생들 등 피해받을걸 걱정해서 글을 쓰기보다는,
당신이 낸 사고로 1년을 병상에 계시다 떠나보낸 고인의 유족에게 용서의 글을 썻어야 했습니다. 당신은 틀렸어요.
정히. 그렇게 용서를 구하고 싶은 마음이었다면,
당신의 남편이, 당신 아이의 아버지가. 당신과 같은 사람을 만나서 장기가 모두 파열되는 음주 역주행 사고를 당한 뒤,
1년을 병상에 누워계시다 당신의 자식 생일에 죽은 뒤.
그때. 피해자의 마음을 1이라도 이해할 수 있을때. 다시 진심어린 용서를 구하세요.
그때는 비로소 용서받을 수 있을것으로 사료 됩니다.
그런일이 불가능하다면, 평생을 고통 속에 사시길 바랍니다. 기도 드리겠습니다.
사과문마저도 변호사나 법무사에게 대리작성한 티가 풀풀 나는데 뭘 바라겠습니까..
그게 사과문인지, 아니면 비방 자제 공문인지 원....
욕도 아까운 개 같은 xx..
당장 덤프몰고 역주행으로 똑같이 뒤지게 하고 싶으나 그럴 가치도 없는 년 같다..
진심어린 용서를 구할 인간들이었으면 보배드림에까지 오르락내리락 하진 않았겠죠
눈물도 진정한 눈물이 아닐겁니다.
그렇게 살아온 사람들은 절대로 변하지 않아요
기도까지 대신 해주는 헛수고는 안하시는게.. ㅠ
보배인들은 벌레빼놓고는 상식이 풍부하시며 예을 중요시하시며 불의을 보면 참지 않는 정의러운 분들만 있으셔서 알바들한테
욕지걸이 한다는건 어불성설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주행이 취미인 저년이 거짓부렁이라고 단정짓을 수 있는겁니다.
그냥 십시일반 모아서 똑같이 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귀추가 주목되네요~~
님 배운분이시네요..
추천
청주에서 같은 공기 마시고 있는것 자체가 구역질 납니다 ㅠ
팩트네요.
사람 목숨을 잃었다 가해자쪽 전재산을 다줘도 생명과 바꿀수없다 그러므로 가해자쪽의 전재산과 목숨하나를 내놔야 용서가 될 문제라생각하는바이다
내가.20대에 저런 필력을 가진 사람를 못봄 6살연상 작가누나를 보며 느겻디요
소음기 장착 라이플 하나 사고싶습니다 !!
ㅊㅊ
망해라 죽어라 고통받아라
보배 회원님들에게 더 이상 자극 안했으면 하네요.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사람은 더 이상 잃을것이 없는 사람입니다. 저도 그런 마인드구요.가해자에게 간곡히 요청합니다.더 이상 자극하지 마세요. 그리고 피해자님 힘내시고 아버님 마음 아프시겠지만 빨리 좋은곳 가셔서 편히 쉴수 있도록 해주세요. 님두 힘내시구요. 정의구현은 보배 회원님들이
해주시기에 든든합니다.
글 쓰신분 말씀에 백퍼 동감
간이랑 신장두개 때서 기증해라 그러면 인정한다 욕도아까운 것들아
천박해~천박해~
추천누르고 갑니다
합천해인사에서! 100일기도 할게요!!
3대가 망하고!
횡단보도 파란불 일때 건너다!
음주한 덤프트럭에 치여 뒤지길바란다!
아니 병신으로 평생살기를 바란다!
하나하나씩 너네 가족들 싸그리 뒤지길
바랄뿐이다! 에라이! 썩을것들! 퉤!
돈있으면 최고냐? X발것들!
내똥도 너네들 주기 아깝다!!
제발! 천벌을 받길 바란다!
앞으로 저 고깃집... 어떻게 될지 진짜궁금하다...
이바닥에서 저런 이미지면 장사하기 힘들텐데...
피해자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생각했다면 어찌 이리할 수 있단 말인가...
4년 매출...180억 매장대표님!!!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합의금 얼마 드렸나요?
어린 대학생년 아우디 사줄돈은 있어도 지 딸년에게 피해받은 사람에 대한 보상은 돈이없어서 못한다는 집입니다.
뭘 바라겠습니까?
자식이 보고 배운게 그런건데 어쩌겠어요
부디 가족들이 당신 가게에서 술마시고 음주운전 하다가 사고나서 평생 죽지도 못하고 고통속에 살길 빕니다.
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