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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렇게 무명왕에게 시달리면서 눈물을 흘렸던 BJ는 나중에 노예기사 게일을 1트만에 잡아버립니다.
삐삐와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무명왕의 평화로운 일상은
재의 귀인의 등장과 함께 짓밟혔습니다.
그건 그냥 빠요엔이잖아...
이게 그 1년전쟁이냐
소위 말하는 쿠소 게임들 같이 겜 구조가 불합리하게 어려운 게 아니라
윗사람 말대로 존나 절묘하게 레벨 디자인이 되어 있음.
애초에 안 그랬으면 첫작인 데몬즈 소울에서 끝났을 형식이고.
삐삐와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무명왕의 평화로운 일상은
재의 귀인의 등장과 함께 짓밟혔습니다.
부러진 직검으로 수용소 데몬 4시간이나 걸려서 잡았을때 울뻔했는데 16시간....
그건 그냥 빠요엔이잖아...
무명왕이랑 다르게 데몬은 패턴이 쉽고 단순해서.....
막상해보면 4시간도 많이걸린거란걸 알수있을거임
스트레스 풀리면서 이제 더 안 해도 된다는 해방감
또명왕이 무;
무명왕은 엇박때문에 타이밍이 참 거시기했음
365트만에 잡았으면 눈물이 나올법도...
365트 ㅋㅋㅋㅋㅋ
인정합니다
100트만에 잡몹을 잡아도 눈물날듯 ㅠㅠ
이게 그 1년전쟁이냐
저렇게 무명왕에게 시달리면서 눈물을 흘렸던 BJ는 나중에 노예기사 게일을 1트만에 잡아버립니다.
어?
마치 일반인이 수련을 통해 용사로 전직했다는 이야기 같군요;;
그런 얘기가 있지... 인간에게 심각한 정신적, 육체적 충격을 주면
PTSD가 동반하는데
그것에 굴복하여 가라앉는 자가 있고
그것을 발판삼아 성장하는 자가 있다고
나도 무명왕 때 많이 죽었는데
깨고 나니까 영웅 군다랑 쌍왕자가 너무 쉽더라
근데 게일은 1회차 때는 그렇게 난이도가 높지 않아서 그럴법도 하네요.
다른 보스들도 마찬가지긴 하지만 게일은 유독 회차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뻥튀기 되는 보스라...;;
스트리머요 ㅡㅡ
난 무명왕은 생각보다 쉽게 지나갔는데 영웅군다가 본편중엔 제일빡셌음 dlc까지 합치면 프리데가 제일 빡쳤고 ㅋㅋ
bj는 블로우잡
젠장 제목보고 클라나드인줄 알았는데
저때만 해도 저 트라이가 커리어하이일줄 알았지만 인왕할때 타치바나 상대로 1300트인가 하고 결국 못잡음 ㅋㅋ
난 라스트 오브 어스 하다 울어봄
나 프롤로그부터 한번 눈물 쏟고 시작함 ㅋㅋ
아직 못해본 사람들도 있으니 여기까지만 눈물 많이 쏟을 준비 해야하는 게임이긴함 우주 명작임
솔직히 다크소울 어렵다 어렵다 하지만 공격하고 튈 요령만 알면 스토리 대부분 보스가 고만고만함
그런 걸 고인물이라고 부름
그렇게 암령침입을 당하고 개털리고 마는데...
메기솔 4 엔딩보고 울어봄
이걸로 이모 닥소각성해버림
마리이모 ㅋㅋ
우는게 주요컨텐츠중 하나 ㅋㅋ
이후 이모는 고여버렸지..
재의귀인이 광광 울부짖었다
누구임?
나는 이딴거 왜 하는지 모르겠다
뭔가 당하는것에 쾌감을 느끼는 변태들이나 할만한 느낌이랄까
그냥 당하기만 하는게 아니라 난이도조절이 존나 절묘하게 돼있어서 트라이할수록 실력이 조금씩 오르고 결국 보스 잡는 순간의 쾌감이 개오지기 때문
해보면 암 ㅅㅂ 개재밌음
소위 말하는 쿠소 게임들 같이 겜 구조가 불합리하게 어려운 게 아니라
윗사람 말대로 존나 절묘하게 레벨 디자인이 되어 있음.
애초에 안 그랬으면 첫작인 데몬즈 소울에서 끝났을 형식이고.
나는 안맞더라 묘하게 동작이 한턴씩 느린맛이 별로 손맛이 없어서
지가 못하는게임이라고 수백만장 팔린게임 유저들을 변태들로 취급하네 ㅋㅋㅋㅋ
메타크리틱 점수나보고와라
이런놈특 지가하는게임 까면 거품물고 달려듬
당하는것에 쾌감을 느끼는게 아니고 몹의 패턴을 파악해가며 공략해가는 맛에 희열을 느끼는겁니다.
근데 웃긴게 첫트에 잡을뻔하다가 못잡으면 잡기가 쉬워지지가않음 ㅋㅋㅋ
동작 느린게 싫으면 블러드본이 존나 잘맞을 수도 있음 나도 다크소울보단 블러드본 더 좋아함 스피디해서
거 뭐 모든 게임이 자기 취향 안맞으면 개까일수 밖에 없긴한데,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그걸 입밖으로 내면 안된다는것쯤은 알아야 하지 않겠슴? 재밌게 하는 사람들에게 실례라는 생각은 하나도 안하시남.
아니면 당신도 분쟁을 조장하는데 쾌감을 느끼는 변태이신가.
투더문 같은건줄 알았는데
다크소울이라니
사실 그렇게 어려운보스가 아닌데 이사람때문에 인식이 가장 어려운 보스로 잡힘.
나중가서 잡는 미디르가 훨씬 더 어려우면 어려웠지. 무명왕은 패턴이 정직해서리
미디르는 깡딜이랑 체력통때문에 어려운거자나
미디르는 좀 더러운 방식으로 어려운 거라 제껴놓고 패턴만 놓고보면 군다 프리데 게일이 더 어려움
딱히 안그런데. 몸집이 큰데도 행동이 날렵하고, 예측이 안되는 패턴이 많지. 패턴 지속시간도 길고
그냥 사람차이인듯. 프리데는 약점이 너무크고, 게일은 행동이 너무 커서 피하기가 너무쉬움. 영웅군다는 확실히 어려운거맞음. 패턴이 빠르고, 추적력이 좋아서
얼마나 서글펐으면 시바 더러운 무몀뫔
저러고 나서 코스는 딱 100트만에 잡았지
다크소울이랑 블러드본 보스전이 이상하게 웃긴게 첫트에는 거의 잡을뻔하게 딸피 남겨놓고 못잡게되면 그 뒤로 트라이가 엄청 많아짐...
누구셔?
내가 지금 블러드본 만렙 루드비히 잡으면 저렇게 울거 같음 아오 진짜
옘병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