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 글록 번역)
ITS OVERRR ALL FOR ONE IS OVER!!!!!!! 여러분 모두가 제 여정의 일부가 되어줘서 정말 감사해요 wahhhh
방금 부끄럽고 창피한 마음에 grem 멤버십 포스트를 작성하려고 했어요.
왜냐하면 감정적으로 취약하고 감정을 느끼는 게 부끄럽게 느껴졌거든요.
하지만 그건 사실 부끄러운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grem이 저에게 이렇게 멋진 거라고 말하고 부끄러워하지 말라고 한다면 저는 그들에게 어떻게 AWESOME한지 말해줄 거예요!!!
그래서 저는 Gigi Murin이 grem에게 줄 조언을 따르기로 했어요.
여러분이 제게 정말 소중하기 때문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를 지켜봐주고, 지지해 주고, 제 포스트에 댓글을 달아준 모든 사람들—지금 grem 멤버십에 가입할 수 없어도 그건 여러분이 grem이 아니라는 뜻은 아니에요!! 그래서 이제 공개적으로요 ?
오늘 저는 오랜만에 처음으로 울었어요 (정말로 30분 전쯤에), 그건 여러분의 압도적인 지지 때문에 느껴진 감정 때문이었어요!!!
지금까지 저는 감정에서 스스로를 멀어지게 했던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이런 상황이 비현실적으로 느껴지거든요.
저는 그냥 비디오 게임을 하며 방에서 최대 5명(엑시거레이션)만 있는 작은 생물이에요.
그런데 여러분은 저에게 수천 명 앞에서 공연한다고 말하는 거예요??? 그건 정말 아니에요!!!
하지만 콘서트의 여운이 남아 호텔 방에서 소셜 미디어를 스크롤하며 이번 주말을 회상하니 모든 게 와닿았어요!!
수천 명 앞에서 공연했어요!
뉴욕 거리를 떠도는 grem들이 전 세계에서 날 보러 날아왔어요!
ANYC 패널에 와서 저를 지지해 주셨어요!!
그토록 많은 grem들이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지켜봤고 저를 자랑스러워했어요!!
홀로라이브에 가입한 지 딱 1년(그리고 며칠)이 지났어요. 그리고 앞으로도 여러분 삶의 일부가 될 수 있기를 바라요.
모두 저를 지지해 줘서 정말 감사해요!! 최선을 다해 계속할게요! 아직 말하고 싶은 게 많지만, 텍스트로 다 전하기는 어려워요.
평생 저는 이런 광경을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해본 적이 없어요. 항상 제가 군중 속에만 있을 거라 생각했거든요.
감사해요!!
지지도 방송에서 보여주는 활발한 모습과는 다르게, 올리처럼 평소엔 조용하고 다소 소심한 소녀의 모습일 거 같다고 생각했었음
그런 사람이 이렇게 큰 무대에서 팬들과 만나 얻은 경험에서 얼마나 큰 감동을 받았는지 글로 적은거 같아서 보기 좋네.
En특
큰거 끝나면 트윗이 길어짐...
칼리도 장문 트윗했더라
칼리 글 보니까 이젠 EN에서 가장 큰 버팀목이 된 거 같아서 눈물날거 같더라..
En특
큰거 끝나면 트윗이 길어짐...
칼리도 장문 트윗했더라
칼리 글 보니까 이젠 EN에서 가장 큰 버팀목이 된 거 같아서 눈물날거 같더라..
크 지지 같은 애가 이런 글 남기면 또 치이게 되지
지지 넘 좋음 셉텐버 부를 때 반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