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누나 글 누나 본인입니다.
어제 밤에 자기 전에 페북하는데 제 이야기가 떠서 많이 놀랐고 사실이 아닌 내용에 많이 분노했네요.
많이 울었고 많이 상처받았습니다.
원글이 여기 디시 만화갤이길래 저도 여기다가 글을 올리겠습니다. 개념들 가도록 도와주세요. 많은 사람이 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먼저 주작이라고 할 분들에게 본인이라는 인증사진 올립니다.
저도 어디있는지 잊어버리고 있던 수첩 책상서랍 깊숙한 곳에서 꺼내와 찍었습니다.
간단하게 팩트만 적을게요.
1. 서울 자취, 짐 대신 싸주다 발견했다는 것들 다 개 허언입니다.
저 지잡대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통학하고 다닙니다. 저도 차라리 자취하면 좋겠네요.
애초에 서울로 자취하니까 짐을 동생한테 싸라고 하는 게 말이 됩니까?
그것부터 말도 안되는데ㅋㅋㅋㅋㅋ 지가 뭘 안다고 짐을 싸라고 엄마가 시킬까요. 제가 어디 급하게 도망가는 것도 아니고. 상식적으로 제가 짐을 싸지 왜 남동생한테. 그것도 고등학교 가서 기숙사에 살고 있는 애한테 짐을 싸게 할까요.
더불어 짐을 싸다가 상자에서 책들과 책들 밑에서 기구 발견했다고 했는데 지가 짐을 쌌다면 뭘 발견을 할까요. 지가 다 쌌을 짐들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허술한 컨셉들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오지게 욕만먹네요ㅎ
2. 저 수첩은 초등학교 6학년때, 소설들은 중1~2 초반까지의 것들임.
지금까지 성인딱지 달고도 저런 거 쓰면 댓글들 어떤 분의 말씀대로 제정신 아니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저렇게 수첩에 적습니까. 애초에 자취를 한다는 것도 성인이라는 건데 성인이 저러면 저도 욕합니다.
초등학교6학년때 친구의 권유로 팬픽, bl소설 접하게 되었고 청소년기에 잠깐 다른 친구들과 같이 했던 취미생활이었습니다.
그때 당시 스마트폰도 없었고 그렇기에 혼자서 수첩과 공책에 썼던 것들을 이렇게 몇년만에 보게 되어 반갑기도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서랍에 박아놓고 오랜만에 보는 것들입니다.
무엇보다 동생은 이미 그 당시부터 제 취미생활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마치 몰랐던 척 하는 게 역겹네요.
제가 BL 소설을 봤다는 것도, 애니매이션을 보고 책도 하나 둘 모았다는 것도 이미 동생은 다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만화책을 사오면 비닐도 뜯기 전에 저한테 이거 봐도 되냐고 물어보던 동생이었습니다.
3. 동생의 취미생활을 존중했음.
지금은 탈덕한지 오래지만 최근 3년 애니매이션을 좋아하게 된 동생의 취미생활을 전 욕한 적 없습니다.
전 잘못된 '행실'을 한 적이 없고 제가 뭐라고 한 것은 카톡 프로필에 애니 사진밖에 없고 그걸 120장 정도 쌓아놓은 것을 보고 좀 지우라고 했던 말 밖에 없습니다.
평소 저희한테 관심이 많았던 아버지가 카톡 프로필을 항상 보셔왔고 그래서 동생이 만화를 좋아하는 것을 안 것이지 제가 나서서 동생이 씹덕이라고 말하고 다닌 것이 아닙니다.
저도 애니매이션을 좋아한 적이 있었고 그래서 동생의 취미 생활도 도와줬습니다.
사춘기가 지나면서 동생과 사이가 멀어져서 저는 이걸 계기로 친해질 수 있다고 좋아했었고, 실제로도 애니매이션 이야기를 하며 간만에 웃으면서 이야기도 몇 번 했습니다.
저는 절대 뭐라고 한 적이 없고 오히려 '공부하는 데 힘든데 그런 취미생활이라도 있으면 좋지', 라고 생각했을 뿐이었습니다.
4. 전동기기 제 거 아닙니다.
저 전동기 저 초등학교땐가 아버지가 밖에서 뽑기기계에서 뽑아오신 겁니다.
무슨 ja위기구야 dil도? 뿅뿅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용품 전문가분들, 이거 음부자극? 용이라고 하시는데 이거 뭉친 근육 풀어주는 용입니다^^ 주로 다리나 어깨에 쓰겠죠.
저도 저거 초등학교때 보고 아에 잊고 살았는데(아마 안방에 있었겠죠) 제 책들 밑에서 발견됐다니(애초에 상자따윈 없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웃음과 눈물밖에 안나오더군요.
사실 저 동생이 저걸 들고 찍은 사진 몇 개 발견했어도 모르는 척 해줬는데 이런식으로 되갚네요.
진동기 냄새 맡아봐라, 냄새에서 오징어 냄새 날 것 같다는 말을 제가 왜 들어야하는지 수치심과 눈물밖에 안나더라고요.
세상사람들한테 유언비어로 누나 성희롱 당하게 하니까 좋니? 이것도 성폭O 일종인거 중고등학교때 배우잖아. 이 글 보고있을텐데, 난 너 사람으로도 생각 안할거고 얼굴만 봐도 토나올 것 같다.
전 동생하고 잘 지내고 싶었고, 그래서 동생하고 취미 생활이 겹치는 것도 좋아했습니다. 이걸 계기로 얘기도 여러번 하고 저는 얼마 전에 동생이 개념글 갔다고 제 옆에서 피식피식 웃길래 뭔지 궁금했지만 뭐 인기글 가면 기분 좋겠지 하고 넘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였네요.
전 동생이 학업 관련해서(제 전공쪽 지식을 필요로 했음) 저한테 물어봤을 때고 기분 좋아서 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전공수업 듣는 와중 뒷자리에서 열심히 도와줬습니다. 더불어 학교회식자리에서도 핸드폰 붙들고 도와줬고요.
저는 이런식으로 저에 대해 거짓말, 허위사실을 바탕으로 글을 써서 세상만사에 알린 것에 대해 크게 정뚝했고 솔직히 어제 밤에는 진지하게 ■■까지 하고싶었습니다.
인터넷이라는 게 원글이 없다는 것은 누구보다도 제가 잘 압니다. 글 지우기도 어렵다는 것도요.
다만 유포할 때 이 글도 같이 유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남기실 때에도 한마디씩만 해주세요. 주작이라고.
아래에는 동생과의 카톡내용입니다.
(동생 이름은 카톡 캡쳐기능을 사용했기 때문에 저렇게 나온 겁니다.)
심지어 페북 관리자한테 글 내려달라고 하는 것도
거짓사실이라는 자기 잘못은 얘기 안하고 그저 혼날까봐 무섭다는 식으로 내려달라고 했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저도 가계정 잠깐 만들어서
그 페북 관리자한테 글 내려달라고 했는데 돌아오는 말은 비꼼밖에 없네요...ㅋㅋ
이런식으로 비꼬는 말밖에는 듣지 못했습니다.
동생이 직접 내려달라 했을때도
'괜찮아 괜찮아'
하면서 안내려주고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진짜 잘못 하나도 안한 일에 대해 욕먹고 있는 이 상황이 정말.... 뭐라 해야될 지 모르겠습니다.
피해자는 난데, 댓글들에서는
그러게 왜 뭐라했냐
꼬숩다
진동기 오징어냄새 날 것 같다
특히 부모님 욕.... 저는 부모님이 욕을 먹을만큼 그렇게 잘못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식농사 망했다는 분들 큰 상처 주셨습니다.
가해자가 가족이라 고소해서 합의금을 받는다고 해도 제 부모님인데.. 전 정말 지금 어떻게 해야될 지 모르겠고 지금 익명성이 그나마 적은 페북 악플들 캡쳐해놓고 내일 서에 가서 고소할 수 있는지, 어떻게 고소할지 상담이랑 받고 오려고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드립은 고소감 아니냐?
이젠 주작이래도 물고 안놓는거 보면
숲속 친구들 강화해서 딱딱해진거냐?
ㅇㅇ 벳충이 ㅋㅋ
그걸 성인용품이라고 퍼트려서 각종 섹드립 듣는다고 생각해보셈 얼마나 치욕스러울지
캬 오리지널 빙신들이 오랜만에 큰건 했네
결국 몰살각이네
가즈아아아! 하면 댐?
왠지 난리날거 같더니 엔딩은 이건가
이래서 인터넷에 글은 조심해서 써야함+
숲속친구들
숲속친구들 참 많았는데 여기도
숲속친구들... 나와봐라
결국 몰살각이네
가즈아아아! 하면 댐?
앵? 어차피 주작이면 자기한테 아무 영향이 없는거 아님?
애초에 작성자도 익명이고 누나꺼라고 주장한 물건들도 다 주작러가 직접 어디선가 가져온 물건일테고.
일부는 옛날에 진짜로 했던 물건이구나.
그럼 주변 사람이 보고 알아볼 수도 있겠네.
그걸 성인용품이라고 퍼트려서 각종 섹드립 듣는다고 생각해보셈 얼마나 치욕스러울지
아니 그 얘기가 아니라 증거가 만들어진거면 그 증거의 주인이 누군지도 특정지을수가 없다는거지.
본인조차도 이게 자기 얘긴지도 몰랐을 거라는거.
근데 일부는 진짜 자기 물건이었으니까 자기 얘긴걸 알겠네 이건.
아니 옛날 물건들 가지고 주작조미료를 팍팍 쳐서 주작글을 올린거라고..
수첩은 실제로 자기가 어렸을때 썼던거고 그걸 가지고 허위사실을 덕지덕지 붙여서 누나가 내로남불한다느니 아빠한테 꼰질렀다느니 하는 글을 쓴거라고 정작 누나는 동생보고 오덕이라고 깐적 없고 아빠한테 꼰지른적도 없는데
그리고 주위사람들이 못알아본다고 그게 안수치스러울까 본인은 그 섹드립과 욕의 대상이 자기라는걸 알텐데
그 의미가 아니야...
증거부터가 완전 주작이면 본인이 글을 봐도 본인 얘긴줄 몰랐을 거라는거임.
근데 저 주작러는 실제 본인의 물건을 이용해서 교묘하게 주작을 했기때문에 당사자인 누나가 자기 얘기란걸 알았겠네 라는거고.
주작이면 본인이 신경 쓸 필요 없겠네 이런 의미가 아님.
저기 글 올라간게 DC임. 동생이 누나 쓰레기로 매도하면서 dil도사용자라고했으니 사람들이 욕하는 한계가 상당이 올라갔을거임. 아마 좋다고 성희롱성 댓글 엄청나왔을걸... 뭔소리들었을지 상상도안가네.
거기다 전 커뮤니티 및 SNS에 다 퍼졌으니 ㅇㅂ충같은 애들도 봤을테고, 지인들도 봤을지도 모르지.
동생 때려죽이고 싶을걸?
아 첫댓땜에 헷갈렸다 미안;
성드립은 고소감 아니냐?
이젠 주작이래도 물고 안놓는거 보면
숲속 친구들 강화해서 딱딱해진거냐?
캬 오리지널 빙신들이 오랜만에 큰건 했네
유머저장소 저기 ㅇㅂ멀티잖아 ㅋ
ㅇㅇ 벳충이 ㅋㅋ
신상까지 털린거보면 처음 본글에 뭐 신상까일만한것까지 같이 올라왔었나보네
애매하면 그냥 가만히 있자
일단 벌레쪽은 고소들어간다고 했고
여기도 꽤 조리돌림댓글들이 있어서 입 싹 닫고있어야함.
특정성은 빼박이거든.
앙 고소띠
인터넷에 신변 노출 하는 애들은 깡도 좋아. 난 못 하겠던데.
그래서 사이트마다 아이디도 다 다르고 페북 블로그 할 때도 내 얼굴이나 거주지 직업이나 사생활 알만한건 절대 노출 안 함.
기껏 친구랑 내기 하나 때문에 가족 팔았구나 ㄷㄷㄷ
유머저장소 뿅뿅이 페이지자너 ㅋㅋ
ㅋㅋㅋㅋ 그새 또 이런일 터지네 모르고 있었는데 사스갓 급식충...
역시 DC펌은 아무말 안하는게 핵심이다.
난 숲속친구 아니지롱
무슨일 있었어??
뭐 동생이 누나 BL취향 떠벌리고 그걸로 악성댓글들 달리고 누난 충격받은 거야??
일단 최악쪽은 벌레인데
요쪽은 색드립+신상털기가 들어갔고.
다른곳은 모욕죄수준일듯?
여기도 모욕죄로 걸고 넘어지면 숲속친구들이 많아서 여럿 걸려들듯
1.누나는 어렸을때(초~중학생) bl덕질을 했었다.
2.나중에 동생도 덕질을 시작했고 누나는 동생의 취미생활을 이해하고 잘 지내려고 했다.
3.동생이 친구랑 개념글 먼저 가기 내기를 해서 누나가 옛날에 덕질했던 흔적+아빠가 뽑기에서 뽑아온 근육 풀어주는 안마기를 가지고 허위사실(누나가 자기도 덕질했으면서 덕질하는 나를 한심하게 본다, 아빠한테 나 덕질하는거 일렀다, 저거 누나가 쓰는 ㅈㅇ용 성인기구다)을 붙여서 글을 썼다.
4.일이 커졌고 인터넷에서는 누나를 향한 섹드립과 욕이 넘쳐난다.
5.누나가 그걸 봤고 심지어 ■■충동까지 느꼈다고 한다.
동생놈도 좀 늦긴 했지만 지할일 하려고 했네
디씨가 잘못했네
입닫고 있길 잘했군
ㅂㅅ동생이랑 ㅂㅅ페이지의 ㅂㅅ같은 콜라보네
아무리 익명이고 개드립들이 난리치는 인터넷공간이라지만 별 이유도 아닌 것 같고 가족의 사생활을 저렇게 공개하는게 정상인가 싶더라
그래서 여기 댓글도 ㅋㅋㅋ 까지는 마 웃기긴하니까 그런가했는데 누나가 동생 애니보는 거 가지고 지룰했다고 정당하다고 빼애애액 댓글보니까
뿅뿅들인가 싶더라
이건 또 무슨 사태야ㅋㅋ
념글가고싶었던 ㅄ사태
근데 쟤네는 저거 올리기만 했는데 처벌 받긴하나??
페북 메세지보면 누나측에선 유머저장소가 성희롱 댓글도 직접 달았다니까 처벌 가능성 완전 배제할수는 없을듯
존나 재미있다 ㅋㅋ 일 더 커졌으면 좋겠다 라면이나 먹으면서 구경해야지
유머저장소 광화문에 나간 사람들 조롱하면서 ㅇㅅㅇ이랑 밥먹던 놈인데 저런 반응 당연하지 ㅋㅋ 윾머 윾머 이러면서 빠는 새끼들 태반이 ㅇㅂ임 설령 그 사이트 안해도 새누리빨고 뿅뿅선일뿅뿅고 성향 딱 나오더라
아니....그냥 맨첨글만 보고 사이다글인가 싶었더니 주작....아휴 주작 좀 그만하자...
서버 해외에 뒀나 보네 저렇게 당당한거 보니?????
서버가 해외에 있어도 국내에서 운영 하고 있으면 잡혀간다우~
원본글은 어디있음? 그러니까 해명나오기전에 힛갤간거
원본이나 루리웹에 퍼온글은 못찾아서 딴사이트 링크라도 드림
http://todayhumor.com/?bestofbest_384073
누나방 정리하던 만갤러 검색 ㄱ
개념글이 얼마나 가고 싶었으면 가족을 파냐ㅋㅋㅋㅋ
진심 저 누나는 동생이랑 평생 관계 끊고 부모님한테도 두번 세번 말해서 쓴맛 좀 보여줘야 할듯
그리고 병1신저장소는 여기서도 빠지질 않네^^
베층이저장소도 같이 ㅈ됐으면 좋겠다
고소로 해피엔딩 가자
동생이 잘못했넹
저 남동생도 병1신이지만 그런글에 확인도안하고 속은 자기 자신들부터 반성해봐야함
ㄹㅇ 인터넷 글 하나가 사람 미1친1놈으로 만들긴 딱 좋음
역시 관심병종자가 사람 여럿 망치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