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멘붕이 와서 손이 떨리네요. 누나가 윤서인한테 고소를 당했습니다. 네네치킨 노무현 대통령님 모독 사건 때 윤서인이 헛소리를 한 적이 있었다는데 누나가 화가 나서 댓글로 비꼬았는데, 이걸 소송을 걸어왔네요.소장에 제 1변호사는 강용석이라고 하고요 누나 말고도 7명한테 더 소송 걸었다고 하네요. 믿에
일단 베스트로!!
누나분이 어떤댓글을 작성하셨는지요
고소는 그냥 아무댓글만 써도 고소는 할수있어요 댓글 수준에 따라 혐의없음 나올정도면 그냥 가서 조사받고 마음편히 기다리시면 되는거고..
ㅈㅅ일보 짤리더니 부업이라도 하나봐요 겁나 치졸하네..
????저도 고노무 호두과자 댓글건으로 고소당해봤는데요..무혐의로 끝났습니다.경찰도 검찰도 상식이 있는 사람들 많으니 버텨보세요
제목 보고 빵 터져서 유머게시판인가 확인했네요. 강용석 본인도 자기 명예훼손으로 소송한 거 패소했는데, 누나분이 심각한 인신공격을 하지 않았던 한 윤서인측이 승소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다만 일반인이 소송 진행 하는 동안의 에너지 소모를 감당하기 어렵다는 게 문제네요.
호두과자 사건과 세월호때 고소 당해봤는데 그냥 경찰서가서 조서쓰고 핑계대세요.
운나쁘면 집행유예지만 대부분 기각되요.
고소는 숨만 쉬어도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 사실의 유무와 죄의 유무를 테이블 위에 놓고 보는 것 뿐이죠.
쫄거 없습니다. 걱정스러우시다면 민변에 연락해서 자문 구해보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