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가난해서 일본이나 태국 베트남으로 여행가지만

• 김알탈 2017/12/05 21:40

요즘 잘사는 집 애들은 성수기때 비행기 안타거나 타도 제주도까지만 가더라고요ㅠㅠ

• 료후 2017/12/05 21:40

꿈이 소박하시네. 크게 제주도 정도는 꾸셔야지.

• 이름이뭐라고 2017/12/05 21:42

ㅋㅋㅋㅋㅋ해학 지렷고

• 나할말있어 2017/12/05 21:47

저도 언젠간 서울에 있는 호텔에서 1박하고 아침 조식도 먹고 수영장도 가고... 할수있겠죠?

• COMETAIRE 2017/12/05 21:51

ㅇㄱㄹㅇ ㅂㅂㅂㄱ

• 휠빡 2017/12/05 21:56

이데일리.  기레기, 찌라시 기사 판 치는곳이죠.

• 달의날 2017/12/05 21:56

일본가서 놀랏던게
    해외 관광객 많이오는 여행지 중심가 맛집 라멘집이 백화점 라멘집 보다 쌈 ㅋㅋ
    숙박비도 서울보다 쌈 ㅋㅋ
    저가항공가서 20만원 비행기값 따로 제외하면 모든 물가가 국내 관광지보다 쌈.
    한국인 많이 가는 관광지는 한국말로 말걸어도 한국말로 대답이 나옵니다. 메뉴판 한국어 거의 다있구요 ㅋㅋㅋ

• 제노사익스 2017/12/05 22:01

거제도가서 4박5일 정도하면 몰디브 가겠던데요.

• 우중낭만 2017/12/05 22:03

제목이랑 위에 기사제목까지만 봤을때는 좀 그랬는데 밑에 보니 비로소 끄덕끄덕.
    저 혼자 대만가서 9일 쓴 돈이랑
    엄마 모시고 2박 3일 제주도 가는 돈이 거의 비슷하게 드는거 보고 경악했거든요. (심지어 2박 중 1박은 무료라서 나머지만 계산하는데도;;;;)

• 스카이알라 2017/12/05 22:06

제주도 정도는 목표로 삼아야 평창가지 않나요??
    하루에 두끼만 드시고 모으시길

• 상실시대 2017/12/05 22:07

대한민국 물가 절대로 싼거 아닙니다
    너무 익숙해져서 무뎌진거지....

• 심심하다고여 2017/12/05 22:20

해학오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르헌터 2017/12/05 22:25

이번에 저가 항공으로 괌다녀왔는데
    비행기값이 제주 대한항공편 두배인거 빼고는 제주도보다
    저렴히 다녀온거 같습니다
    특히 1박 20만원짜리 호텔의 워터파크 및 프라이빗 비치가 예술이더라구요
    날씨는 당연히 겜이 안되구요

• Puella 2017/12/05 22:37

대만왔는데 서비스너무좋고 물가도싸고 음식도맛있고 진짜 행복합니다ㅜㅜ...

• 오픈하트 2017/12/05 22:58

국내는 그냥 시간은 없고 번거로운거 싫고해서 가는거고...;;;

• qetuoadgj 2017/12/05 22:59

국내여행지 물가들아 한철바가지로 바짝벌생각좀 그만하고 자정작용좀 했으면좋겠다.나같아도 국외가지..국내가 휴가철에 텅텅비어져도 바가지요금은 안없어질거같네요.

• SoulGuardian 2017/12/05 23:04

정답.강원도 해운대 등등 국내 관광지..
    숙박. 식비.. 너무 비싸요..
    그돈이면 해외 잘놀고 맛있게 먹고 오죠.

• 별첨★스프 2017/12/05 23:13

자국민이 호갱이 되는건
    비단 핸드폰이나 자동차 뿐만이 아니군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