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 강남 조폭들과 연관돼 있다"
2016.11.15
[인터뷰] 최순실 게이트 빗장 연 선데이저널 연훈 발행인 “최재경, 친박 최경환이 천거”
- 정윤회 문건 작성의 시작이 됐던 최씨 사무실에 입점해있던 K씨의 행방을 궁금해하는 독자들도 있다.
(K씨는 최씨의 지인으로 국내 언론들도 “정윤회 문건의 발단은 정씨의 전 부인 최순실씨로부터 이들 부부의 사생활을 전해 들은 여성 K씨가 박동열 전 대전지방국세청장에게 관련 내용을 전하면서였다”고 보도한 바 있다.)
“당시 검찰에서 곤혹을 치르고 미국으로 온 K씨를 본인이 직접 만나 인터뷰했다.
그 사건 이후 미국에 한동안 거주하다가 현재는 한국에서 의류사업을 하고 있다.
최순실이 얼마나 무서운 여자인지 알고 있기에 사건 이후 벌벌 떨고 거의 숨어 살고 있었다.
최순실은 실제로 한국의 조폭들을 관리하거나 거느리고 있으며 자기 이해관계가 얽힌 사람들에게 조폭들을 동원해 철저히 복수를 한다고 말할 정도였다.
조만간 최순실과 강남 조폭들의 관계가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검찰도 최순실의 자금 흐름을 �i다가 강남의 조폭들에게 흘러 들어간 정황을 포착하고 이 부분을 극비로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한달 전 기사가 급 생각나서...
저도 이 기사봤을때 본능적으로 5촌살인사건이 생각났었지요.
최씨일가는 조폭과 연관성이 아~~~~주 깊다고 합디다......ㄷㄷㄷㄷ
주기자가 팟빵에서 말 하지 않았나요??? 항상 깍두기들 데리고 다녔다던가....
- 정윤회 문건 작성의 시작이 됐던 최씨 사무실에 입점해있던 K씨의 행방을 궁금해하는 독자들도 있다.(K씨는 최씨의 지인으로 국내 언론들도 “정윤회 문건의 발단은 정씨의 전 부인 최순실씨로부터 이들 부부의 사생활을 전해 들은 여성 K씨가 박동열 전 대전지방국세청장에게 관련 내용을 전하면서였다”고 보도한 바 있다.)
“당시 검찰에서 곤혹을 치르고 미국으로 온 K씨를 본인이 직접 만나 인터뷰했다. 그 사건 이후 미국에 한동안 거주하다가 현재는 한국에서 의류사업을 하고 있다. 최순실이 얼마나 무서운 여자인지 알고 있기에 사건 이후 벌벌 떨고 거의 숨어 살고 있었다. 최순실은 실제로 한국의 조폭들을 관리하거나 거느리고 있으며 자기 이해관계가 얽힌 사람들에게 조폭들을 동원해 철저히 복수를 한다고 말할 정도였다. 조만간 최순실과 강남 조폭들의 관계가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검찰도 최순실의 자금 흐름을 �i다가 강남의 조폭들에게 흘러 들어간 정황을 포착하고 이 부분을 극비로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국민들중 반이 살인자 조폭 1+1을 올려놓았네요.
최소 양심들이 있다면 다음 투표는 포기하고
새날당도 최소한의 양심이 있다면 담 대선은 포기하길.
지구상에서 가장 성공한 조폭
최태민이 때 부터 썼을듯 조폭
혹시 얼굴에 금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