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국민의당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전날 오후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국민의당 원외지역위원장 간담회에서는 바른정당과의 통합 문제를 둔 찬성·반대진영의 격론이 벌어졌다.
특히 최근 지역위원장 사퇴론 등으로 당 지도부와 갈등을 빚어온 김기옥 원외지역위원장협의회장은 발언기회를 얻어 "의원총회와 지역위원장 간담회의 분위기가 전혀 달라 에너지를 받으셨겠다"라며 "통합하시라"라고 안 대표를 직격했다.
김 회장의 발언으로 안 대표와 가까운 지역위원장들이 거세게 항의하면서 간담회장에는 고성·소란이 빚어졌다. 이에 간담회 직후 안 대표를 찾아 사과를 했고, 안 대표는 김 회장에게 두 차례 "왜 싸가지 없게 말하는데"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이나 미디어 매체에서 보여지는 사람의 모습으로 사람을 평가해선 절대 안된다는것을 안철수 대표를 보며 반면교사 삼고 있네요
유감은 불만있을때 쓰는 표현아닌가?
이거 진짜 보도 안 되네요. 대선 때 짐승 발언도 그냥 유야무야되지 않았나요? 썰전에서 그거 해명하라니까 실실 웃으면서 농담이었다고 했죠. 지금도 자기가 뭘 잘못한 건지 1도 모를걸요?
I'm sorry 와 I apologize 는 전혀 다른건데...
원래 그런 사람이려니 하지만 암튼 대놓고 그랬다는건 이제 감추는것도 못한다는 소리니 무섭네요
티는 안내려고 한다지만 더 내려 갈 것도 없다는 5% 지지율도 깨진지 오래이고
대표 취임하면 2개월만에 지지율 20% 이상으로 올리겠다고 큰소리 쳤는데....
민심행보라 이름을 짓고 기레기들 끌고 다니며 여론몰이 좀 하면
지지율이 올라갈 줄 알았던게지요.
그런데 아무리 밀어줘도 국민들 반응이 없으니 결국
월래 성격이 튀어 나오는듯.
찰스 이놈 참 싸가지 없네
전에 어떤 년도 유감이 사과라고 했었던거 같은데
밴댕밴댕밴댕밴댕밴댕
유감 ㅋㅋ 곧 죽어도 잘못한건 없지 ㅋㅋ
벱새주제에 황새 따라가다가 가랑이 찢어지겠다.
유감이다 => (나는 잘못없지만 일이 커져서) 유감이다
읭? 유감은 '난 그런생각이 아니었는데 니가 그렇게 받아들이다니 예상외다' 뭐 이런 늬앙스 아니었음?
권력은 절대 줘선 않됨.
그럴 땐 죄송합니다. 또는 사과합니다. 또는 잘못했습니다. 라고 하는거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