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을 했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그것이 듣기 거북할 정도라 해서 일부러 찾아서 들어볼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지요.
물론 지금도 그럴 생각은 없지만 오늘 나무위키에서 사건에 대한 앞뒤 내용을 찾아보니 그 형이랑 형수가 쌍놈 쌍년이네요.
https://namu.wiki/w/%EC%9D%B4%EC%9E%AC%EB%AA%85%20%ED%98%95%EC%88%98%20%EC%9A%95%EC%84%A4%20%EB%85%BC%EB%9E%80
게다가 아침에 자게에서 본 이재명 관련 사건들 세부 내용이 정말 주옥같아서 말문이 막히대요.
아마 저처럼 이재명을 찢재명이니 전과가 4개나 5개 되는 잡범리니 하는 비난에 세부 내용을 몰라 지나쳤던 분들도 적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건 뭐, 재판관련 내용들이 드러나면 되려 당당해질 사람이 아닌가 싶은 생각까지 듭니다.
이런 걸로 윤석열이랑 동급으로 깍아내리려는 세력들은 참....뭐라 할 말이 없을만큼 뻔뻔하기 짝이 없네요.
토론이나 정쟁이 될 수 없는 것을 다툼의 거리로까지 끌어올리는 저들의 능력이 참 대단해 보입니다.
모든 것이 사회악의 무리들을 무기징역이나 사형으로 영원히 격리 시키지 못하는 물러터진 우리 국민들의 탓일까요.
하..
당시 정치 관심있던 사람들은 다 앎! 여기도 휩쓸고 지나갔고요
2찍이 국민탓이죠 썪을...
내란 찌끄러기
욕설 사건은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압니다.
저같으면 욕설이 아니라 형이고 형수고 쫓아가서 쥐어 팼을겁니다.
심각한 문제는 다른 것들도 다 이딴식으로 악마화 하고 검찰 등에 업고 .. 발광을 떤 거라는 거죠.
벌레들은 초지일관 이 자세죠
이미 도파민에 뇌가 녹았음
다른 것들도 제대로 체크해보면 다 이런식입니다.
이걸 아직까지 사실을 몰랐다는 것도 놀랍네요....
뭐 그럴수 있겠죠.
이제라도 아셨으니 다행입니다.
국힘의 저런 말도 안되는것들과 힘겹게 싸워왔던게 이재명입니다. 대단하지 않나요?
찢찢거리는 인간들 대체로 무뇌인증이죠
음주건만 재명이가 확실히 잘못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