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하는꼴이 웃기다고 네이버 떠나서 다음으로 가자는 글들이 있는데 절대로 절대로 반댑니다.
이명박 정권 시작하면서 네이버는 장악됐다는 말이 나왔던적이 있었죠. 당시 네이버에 자리잡았었던 네티즌들이 네이버 버릇고친다고 다음으로 상당수 이주해갔었죠. (네이버가 그때는 댓글 분위기가 저렇지않았었습니다. 물론 당시에도 치열한 논쟁들도 있었고 일반 시민들을 빨갱이로 몰아가는 유저들도 혹은 알바들도 있었죠)
그러나 결과는 네이버 댓글이 일베화되어갔죠. 네이버는 대한민국 최대 포털사이트이고 국민들께 미치는 영향력이 엄청난데도 네이버를 떠나버리는 대실수를 한겁니다. 뭐 다들 체감들하셨겠지만요.
네이버를 떠날것이아니라 오히려 네이버로 돌아와야하는겁니다.
저는 가끔 네이버에 들어가서 말같지도않은 댓글들과 싸우고있는데 네이버 마음에 안든다고 떠나자고하면 정말 힘빠집니다.
네이버를 떠나서....네이버를 불매해서 얻을수있는건 거의 없고 잃는건 어마어마합니다.
적폐들에게 양보하지마세요. 자리 비켜주고 틈을 주지마시길...
근데 그게..순수 네티즌의 활동에 따라 움직이는 구조가 아니라 네이버 자체에서 장난질을 치니 문제가 되는거죠..말씀하신 그당시는 일베도 일베지만 국정원이 움직인 탓도 있고요.. 네이버를 버리자는게 아니라 정상화 시키자는 취지가 맞을것 같습니다.
어찌하다보니 본문글 반대 내용처럼 된것 같은데 네이버를 떠나면 안된다는건 저도 동의 합니다..^^검색 사용을 안할뿐이지 댓글감시는 해야하니..
뉴스댓글만 갑니다.. 검색, 메일, 블로그 어떤 것도 이용 안 합니다.
저도 댓글에서만 활동합니다.
네이버에서 싸워야죠
네이버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대부분 사용하는 사이트인데 일베애들이 설치게 둔다? 말도 안되죠
무조건 싸워야 합니다
우리가 떠나면 누가 좋아할까요?
전 국민 대다수 가입한 포털에 우리가 없으면 적폐것이 됩니다.
네버는 광고로 먹고 사는 업체라, 소비자 들 두려워 합니다.
소비자 운동으로 정상화 시킵시다.
전 기본적인 이용은 다음, 스팸이나 가입등 할때 기입하는 메일과 주식(사무실에서 볼때) 만 사용합니다.
어짜피 댓글 달지도 않고, 뉴스 자체가 워낙 이상해서 다음에서만 봅니다.
솔직히 다음이 뉴스는 보기도 편한 느낌;
저도 네이버 다른 서비스는 불매하지만, 뉴스 만큼은 절대 버리지 않습니다!! 병사가 전장을 떠나면 폭망이죠.
대한민국이 완전히 독립되는 그날까지!!
네이버 반대운동 시작할때
조선일보가 지분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들었는데
만약 그게 맞다면, 그게 아니라도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소비자가 사용 안하면
고사되는거죠
지금도 수백만이 다 알고있는 기사 임의배치
실시간 순위조작을 근거없다며 좌시하지 않겠다는 거 아닙니까
증거가 드러날때까지 큰소리치다가
증거 드러나면 영혼도 없는 사과로 때우는 행태
이게 일개 사기업이 하는 짓입니까?
일베판으로 만들고 다 떠나면 왜 안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