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자기가 '즐긴'컨텐츠에 '소모'한 값을 보존해달라는 거임...? 시간이 오래 지나면 리셋에 의해서든 새 아이템 추가에 의한 상대적 가치 감소에 의해서든 자연스레 감소-소멸해야 정상이고 거기에 집어넣은 시간하고 돈은 내가 즐긴 게임에 대한 댓가로 지불한거 아녀...? '지불'이 아니라 '투자'로 생각하고 있는건가?
댓글
루리웹-1420251412 2024/11/09 00:16
기본적으로 큐브라는 강화재화 자체가 현금 요소가 무조건 들어가니까
루리웹-1420251412 2024/11/09 00:17
+거래가능요소랑 다음 아이템을 갈때 기본적으로 지금 끼고있는 장비까지 팔아서 가는 것등 여러모로 복잡해서 그렇긴함
눈꽃사슴 2024/11/09 00:18
오한별 시절 캐시로 좋은 주문서 내놓고는 불과 몇 달만에 상위 주문서 내놓는 통수짓을 여러 차례 벌였고 그게 쌓이고 쌓여서 터진 사태가 놀장강임.
루리웹-1420251412
2024/11/09 00:16
기본적으로 큐브라는 강화재화 자체가 현금 요소가 무조건 들어가니까
루리웹-1420251412
2024/11/09 00:17
+거래가능요소랑 다음 아이템을 갈때 기본적으로 지금 끼고있는 장비까지 팔아서 가는 것등 여러모로 복잡해서 그렇긴함
눈꽃사슴
2024/11/09 00:18
오한별 시절 캐시로 좋은 주문서 내놓고는 불과 몇 달만에 상위 주문서 내놓는 통수짓을 여러 차례 벌였고 그게 쌓이고 쌓여서 터진 사태가 놀장강임.
ALTF4
2024/11/09 00:18
저걸 진심으로 주장할 사람은 자동차 사고 가격 떨어지는거 보면 누구한테 따지냐
스-키니
2024/11/09 00:42
쌀숭이들은 이 게임이 재밌을리가 없다는걸... 어느 시점부턴 재미를 느끼지도 않았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