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성이 구현 되어있으니까 전투기 날라가던 속도대로 플레이어도 앞으로 날라가지.
없으면 그자리에서 수직으로 뜨지
히나2017/10/25 01:21
관성 이전에 애초에 좌표변화 델타값 클때 탑승이 가능한거부터 배필 플레이어들은 마법사들이에요
...............2017/10/25 01:40
관성 구현되있으니까 날아가지
루리웹-557699432017/10/25 01:16
마법사는....어디에도 있고...어디에도 없다...
x박스36o2017/10/25 01:16
헬기 파일럿: 뭔일 있었어?!
주인공: 아니, 잠깐 귀찮은게 껴서
루리웹-557699432017/10/25 01:16
마법사는....어디에도 있고...어디에도 없다...
별거아닌것같은데이기분은뭐지?2017/10/25 01:16
긴급 사출좌석은 구현 안된겨?
하긴 관성도 구현이 안된거 같은데?
히나2017/10/25 01:21
관성 이전에 애초에 좌표변화 델타값 클때 탑승이 가능한거부터 배필 플레이어들은 마법사들이에요
PONY TAILYON2017/10/25 01:36
관성이 구현 안된 게임이 있나?
스카이림도 구현돼있꾸만
Zeclix2017/10/25 01:39
관성이 구현 되어있으니까 전투기 날라가던 속도대로 플레이어도 앞으로 날라가지.
없으면 그자리에서 수직으로 뜨지
...............2017/10/25 01:40
관성 구현되있으니까 날아가지
별거아닌것같은데이기분은뭐지?2017/10/25 01:44
말을 잘못했군, 관성은 있긴한데 운동량 같은건 구현이 잘 안된듯
하이-데거2017/10/25 02:07
운동량이랑 물리값이 다 잘 지정되어 있으니까 탱크가 움직이고 비행기가 날아다니고 레그돌이 튕겨나가지...
배틀필드 중력에 의한 탄도 낙차 까지 계산되어(정확히는 구현되어)있음. 핀트를 잡으려면
1. 운동 or 물리량을 개판으로 잡았으니 C4로 아군 탱크 공중에 올리고 놀지 않으냐
2. 탑승할 때 무조건 포스값이 0으로 처리되서 되서 저런 슬러그 컨트롤 같은 플레이가 되지 않느냐
같은 지정된 운동량에 대한 처리 부분에 대해서 말을 해야지.
헬기 파일럿: 뭔일 있었어?!
주인공: 아니, 잠깐 귀찮은게 껴서
관성이 구현 되어있으니까 전투기 날라가던 속도대로 플레이어도 앞으로 날라가지.
없으면 그자리에서 수직으로 뜨지
관성 이전에 애초에 좌표변화 델타값 클때 탑승이 가능한거부터 배필 플레이어들은 마법사들이에요
관성 구현되있으니까 날아가지
마법사는....어디에도 있고...어디에도 없다...
헬기 파일럿: 뭔일 있었어?!
주인공: 아니, 잠깐 귀찮은게 껴서
마법사는....어디에도 있고...어디에도 없다...
긴급 사출좌석은 구현 안된겨?
하긴 관성도 구현이 안된거 같은데?
관성 이전에 애초에 좌표변화 델타값 클때 탑승이 가능한거부터 배필 플레이어들은 마법사들이에요
관성이 구현 안된 게임이 있나?
스카이림도 구현돼있꾸만
관성이 구현 되어있으니까 전투기 날라가던 속도대로 플레이어도 앞으로 날라가지.
없으면 그자리에서 수직으로 뜨지
관성 구현되있으니까 날아가지
말을 잘못했군, 관성은 있긴한데 운동량 같은건 구현이 잘 안된듯
운동량이랑 물리값이 다 잘 지정되어 있으니까 탱크가 움직이고 비행기가 날아다니고 레그돌이 튕겨나가지...
배틀필드 중력에 의한 탄도 낙차 까지 계산되어(정확히는 구현되어)있음. 핀트를 잡으려면
1. 운동 or 물리량을 개판으로 잡았으니 C4로 아군 탱크 공중에 올리고 놀지 않으냐
2. 탑승할 때 무조건 포스값이 0으로 처리되서 되서 저런 슬러그 컨트롤 같은 플레이가 되지 않느냐
같은 지정된 운동량에 대한 처리 부분에 대해서 말을 해야지.
파일럿이 완전탄성충돌을 하는듯하다
완전비탄성 아님?
완전비탄성이면 그자리에서 피떡이 됐어야겠지?
헬기탑승은 비탄성 전투기는 완전탄성 아녀?
그럼 합쳐서 탄성을 자아내는 운동이라고 하자
저 굇수들은 게임 장르를 알아서 하이퍼 fps로 바꿔버리네;;; 무슨 가속점프도 아니고
배필에서 비행탈것들은 내리면서 스페이스바 꾹 누르면 밑으로 떨어질때까지 위로 가속붙음
배그 이전에 원조 발리우드 겜이 배필인듯 ㅋㅋㅋㅋ
물론 모둔유저거 드저러는건아님..대표적으로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