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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40K) 포격이나 폭격이 효과가 적은이유

일단 제국 자체적인 이유는


1. 인공지능을 못써서 사람이 일일히 계산하고 손으로 포격, 폭격을 때려야해서 정밀타격이 힘듬


2. 거기에 더해 제노든 카오스든 뭔가 각자의 재밍장치를 하나씩은 가짐 현실왜곡 이라던가...


3. 우주에서의 궤도강하 시스템 등으로 근접전을 벌이기 쉽고 제국이던 제노던 카오스던 물량이 워낙 장난없다보니 말그대로 총알과 포탄보다 개체가 더 많아서 근접백병전이 필수일수밖에 없음


각각의 종족별로 살펴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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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스


일단 이새끼들은 비물질계에 속한놈들이라 물리적 공격의 효과자체가 낮음

게다가 한번 출현하면 워프로인한 현실왜곡이 기본이라 정밀타격도 힘들고 비행체 띄우는것도 힘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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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두놈들은 말그대로 탄약수보다 개체수가 더 많음...


그냥 아무리 포격을 때리던 미사일을 날리던 수시간만에 피해복구는 물론 그 몇배에 준하는 물량을 토해내니 포격이 의미없는것처럼 보일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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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깐프들은 그냥 빠름...존나빠름

안맞는 포격 날리기보단 그냥 사방에서 포위한다음 머리채잡고 하나하나 척살하는게 더 경제적임 ㅋ

댓글
  • 귀찮나라 2024/09/09 15:21

    네크론은 히히 방어막


  • 귀찮나라
    2024/09/09 15:21

    네크론은 히히 방어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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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라다이
    2024/09/09 15:22

    히히 모노리스 뚫어 보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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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라다이
    2024/09/09 15:22

    가운대 2, 3번은 각개 격파보다 주동자를 조지는게 확실한 세력이고.
    4는 포위 말곤 답 없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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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pt_Titus
    2024/09/09 15:24

    4도 지휘관 조지면 유리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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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종언의 카운트다운
    2024/09/09 15:22

    은하계 대부분의 행성이 인류꺼다보니 보통 제국령 행성이 습격당하는 상황이 99%라 대충 먹어라 사이클론 하기엔 희생자가 너무 많아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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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pt_Titus
    2024/09/09 15:23

    좋귀죽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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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샤메이마루
    2024/09/09 15:23

    빠른 깐프를 잡는법 포격을 조오오온나 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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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염인간
    2024/09/09 15:23

    물론 안 쓴단 말은 아닙니다
    적이 10명이면 1000발 정도는 쏘면 맞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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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cp-6974
    2024/09/09 15:23

    깐프잡는 방법은 단하나다
    조준해서 쏘지말고 그냥 동시에 엄청나게 많은수의 폭탄을 막쏴라
    싱제 전술이고 깐프특성상 조준하고쏘면 그걸 예측하고 피해서 오히려 동시에 막쏘는게 피하기어려워진다고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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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5437961680
    2024/09/09 15:26

    묘사가 별로 없어서그렇지 하늘도 우주도 치열해서 폭격해주기가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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