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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조) 최대 난제에 딜레마에 빠진 방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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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ㅅㅂ 

잘 때리다가 왜 뒤에있는놈을 떄리는데에에에에엑


댓글

  • 루리웹-3183615065
    2024/06/20 01:05

    재밌게도 매커니즘대로 잡아서 그럼ㅋㅋㅋ
    이 게임 타게팅은
    평타, 스킬, 궁, 에코 등 모든 행동들이
    타게팅 우선순위가 다름
    어떤 건 에임에 가까운 몹을 잡는데
    거리 상관없이 잡는거라
    한참 멀리 떨어진 몹이 에임에 더 가까우면
    그쪽으로 타게팅 잡음
    근데 다른 행동은 에임 상관없이 거리로 따짐
    그래서 앞으로 보면서 공격중인데
    넉백이나 기타 이유로 뒤의 몹과의 거리가 더 가까워지면
    갑자기 뒤돌아서 때림
    이 두가지도 아닌 경우가 있는데
    거리도 아니고 에임도 아닌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에 가까운 몹을 잡는 경우가 있음
    앞에 몹이 있고 뒤에도 몹이 있는데
    뜬금포로 옆으로 타게팅 튀는 게 이런 경우
    공격하면서 무빙 칠 때 캐릭터가 옆을 보고있으니
    그쪽으로 타게팅을 잡는거
    그리고 타게팅이 유지되는 경우가 있고
    리셋이 되는 경우가 있음
    예를 들면 에임 타게팅인 평타중에 거리 타게팅인 E를 틸레이 없이 박으면 타게팅이 유지가 되고
    중간에 회피를 섞는다거나 템포가 끊기면 타게팅 리셋이 들어가 더 가까운 뒤쪽 몹에 타게팅이 튐
    모든 행동의 타게팅 우선순위를 꿰고있고
    어느 상황에 리셋이 되는지 유지가 되는지 파악해서
    칼같은 상황파악과 컨트롤이 가능하면
    타게팅 문제없이 게임 가능함
    물론 타종같이 ㅇㅁ 없는 ㅂㅅ 몹은 안 됨
    그리고 당연하게도 이렇게 게임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있기는 할까 싶을 정도로 조건이 중구난방임

    (hAkHUC)


  • 파라독스
    2024/06/20 01:39

    몹이 여러마리면 그냥 락온을 안누름..

    (hAkHUC)

(hAkH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