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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현재 던파의 투트랙

레기온

-컨트롤

-패턴공략

-캐릭터 숙련도

-1인플레이 가능


레이드

-공대원 혹은 파티원들간의 합

-패턴수행

-레이드별 시스템 이해

-공대플레이만 가능


이렇게 두가지 메인컨텐츠가 있고

여기에 더해

상급던전, 개전, 파밍던전 등등으로 나뉘는데


개인적으로 약간 다른 성격의 메인 투트랙 방식이 상당히 괜찮은듯

레이드는 뭔가 조건을 맞춰서 파티원들이 그걸 수행하고 나야 딜타임이 열리는 일종의 연대책임, 유격같은 방식

레기온은 패턴 자체를 보면 몬스터의 공격타입일뿐 거기에 맞춰 회피를 하건, 짤무적기로 제끼던 각성기를 사용하건 각자도생


이 레기온던전은 이스핀즈나 차원회랑까지는 레이드와 비교해보면 

크게 차이는 안났는데

어둑섬 해방난이도부터 레이드랑 확실하게 다른 방식으로 완성된 느낌임. 


던파에 있어 약간은 이질적인 느낌으로 흔히 말하는 소울류 감성. 

몬스터를 계속 상대하면서 내 캐릭터가 할수 있는 방식으로 몬스터의 패악질에 대처를 한다. 라는 개념.


이제 7월이면 깨어난 숲 레기온과 극 난이도가 업데이트될텐데

어둑섬 해방같은 기조를 유지해줬으면 좋겠음. 

댓글
  • PRL412 2024/06/11 00:21

    솔직히 선공개된 시스템(연옥2)이 정말 쓰레기같아서 그렇지 깨어난 숲이란 던전 자체는 기대됨 ㅋㅋㅋㅋㅋㅋ


  • 진세이파츠
    2024/06/11 00:18

    나도 레기온(컨트롤), 레이드(기믹) 투트랙 나눠논 거 맘에 들드라

    (75ATUz)


  • 풍사
    2024/06/11 00:21

    서로 다른 접근방식이 필요한 최상위 컨텐츠가 둘이라는게 상당히 갠춘한듯

    (75ATUz)


  • PRL412
    2024/06/11 00:21

    솔직히 선공개된 시스템(연옥2)이 정말 쓰레기같아서 그렇지 깨어난 숲이란 던전 자체는 기대됨 ㅋㅋㅋㅋㅋㅋ

    (75ATUz)


  • 풍사
    2024/06/11 00:22

    이색히들은 보상과 클리어타임 설계를 좀 잘해야됨
    던전 잘 만들어놓고도 저런거 죠까치하면 버려지는데 싯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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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L412
    2024/06/11 00:24

    ㅋㅋㅋㅋ 시간끌려고 ㅈ뺑이치는 시스템 내놓고 반년 후에 또 어둑섬 만들어버리면 이번엔 웃기지도 않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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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inKLain
    2024/06/11 01:18

    투트랙에 의해 실현된 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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