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잔여 발사대 4기를 성주 사드 기지로 추가 반입 SNS 반응
정리를 잘 해놓은 글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드 배치 찬성하지 않았습니다만, 지금 시점에서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박근혜가 저질러놓은 일 수습하느라 문재인 대통령이 고생하시네요.
문대통령님 지지합니다.
가볍게 내린 결정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무조건 지지합니다.
우리는 더욱 결집할 것이고, 더욱 지지할 것입니다.
우리가 창출한 정권이기에 우리가 지킬 것입니다.
사드 배치는 박근혜 정권이 싸질러 놓은 똥이라 어쩔 수 없이 배치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나마 문재인 정부가 외교적으로 기회 잘 보고 시기 조율 잘해서 명문을 만들어 배치한 것이지
박근혜 정부 탄핵 안 당했으면 지금쯤 이리 휘둘리고 저리 휘둘리고 휘청휘청 했을 겁니다.
박근혜 정부 놈들이 싸질러 놓고 간 똥을 문재인 정부 똥이라 우기면 안 됩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원칙을 말했고 그에 맞게 행동하고 결정하는 중입니다
그걸 왜곡해서 편파보도하는 쪽의 의도는 알겠는데
적당히 해야 믿어주지 모조리 움직여 대니까 언론사들이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
잘 알려줘서 도리어 고맙습니다
글 중에 심상정이 유승민 찍어라고 한 말이....
와 지금 비토하는 진보들과 알 수 없는 느낌에서 겹치네요
정리 잘해놓은 페이지네요 많은분들이 보실 수 있게 ㅊㅊ
오퍼스원 한병에 얼마나 하죠?
이니님은 한말을 지킬뿐
아마 다음주지지율 올라갈겁니다 그럴겁니다
"실제 성주 주민은 대부분 찬성 주민이 남긴 댓글"
저는 성주 주민입니다. 여러분들이 아셔야할게 대다수 성주주민들은 사드찬성합니다.1년전부터 처음보는 사람들이 전입해오면서 원룸, 아파트 등에서 한 가구에 적게는 서너명, 많게는 10여명까지 집단생활을 하며 매일 시위에 참여하고 있는겁니다. 이 사실을 왜 언론은 보도하지 않는건지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저희가 사드찬성 시위도 하고,기자들에게 하소연도 해보았지만 깨알만하게 기사화되고 전입해온 시위자들에 대한 이야기는 아예 그냥 묻히고 있습니다.다시 말씀드리지만 대다수 성주 주민들은 사드찬성하고, 강력한 한미동맹도 지지합니다
정밀 성질 나네요 언론이 썩어서 손석희 언노련 XXX들
이건 뭘까요?
진짜 열 받는 게 북핵발로 인해 야기된 현재 정세에서 쓸 수 있는 수단은 다 써도 모자를 판국에 지금 뭐하자는 건지. 임시배치라잖아요. 아 ㅈ진보나 수구꼴통이나 어째 자기들 이익만 생각하냐. 너희는 구한말 탐관오리 조병갑이나 백낙신 같은 놈들이다. 이 썪을놈들아.
이명박근혜가 미국에 줘버린 군사작전권 미친 미국 대통 ...울 달님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사랑합니다 . 나의대통령님
장도리 퍼오기 싫어서 그냥 말만남기는데..9월 8일자 끝내주는군요...ㅋㅋㅋㅋㅋ
어쩐지 오늘은 베스트도 안올라온다 했더니만...갓도리 갓도리 하던분들..보세요.쓰레기가 이제 슬슬 본색을 드러내고있네요.
아하하하...어느당 쓰레기가 이야기하던..트럼프의 푸들을 그대로 표현해놨네....
아..진짜...빡치네요..노통때처럼 저놈들 시작하는건가..아직 1년도 안됬는데.
4조 7천억을 보상으로 요구했다니 사드 들입시다.
그 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그 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다.
책 제목으로도 사용된 이 간단한 개념을 못 알아처먹는다면, 대가리 빠가거나 악의적이거나 둘 중 하나.
빨갱이 소리 들어처먹으면서까지 전쟁은 안 된다, 대화가 먼저다 했던 문재인이고 민주당이다.
그런 문재인과 민주당이 사드배치로 돌아섰다는건 그만큼 현 남북 대치상황이 막장이라는거고, 이 막장을 만든건 지난 10년이다.
메갈 관련으로 문재인 까는건 이해해도(이해는 해도 동의는 안 한다.) 사드배치로 문재인 까는건 니미잣만큼도 이해 안 된다.
사드배치는 말해야 답답하지만 박근혜가 오케이 해버린 순간 이미 무를 수 없는 일이 돼버린 겁니다
국가간의 약속이란게 그렇게 무서운 거예요. 따지려면 박근혜 머리끄댕이를 잡고 따져야지
대선토론회 때도 사드배치 찬성이냐 반대냐 공격에 고집스럽게 졸속으로 결정할 것이 아니라 다음 정권에서 결정할 일이라고 했고, 그대로 쓰는 건데 뭘. 특히 한걸레 만평 열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