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호] 저는 MBC가 그동안 잘못해 왔던 부분들, 잘못 보도해 왔던 것들, MBC가 망가졌던 부분들. 그런 부분들을 제대로 취재를 해서 우리 자신을 취재해서 국민 여러분께 사과도 하고 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첫 번째 아이템은 반드시 그것이 돼야 되고 충분히 우리가 우리 스스로를 정화하고 난 뒤에 다른 바깥 세상의 여러 가지 비리랄지 이런 것들을 취재해서 또 보여줄 때 국민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겠죠. 그런데 지금 당장은 저희들이 그만한 신뢰를 갖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우리 자신부터 먼저 조명해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앵커] 저희 YTN도 해직됐던 조승옥. 현덕수, 노종면 이 3명의 기자들이 며칠 전에 9년 만에 복직했습니다. 오늘도 뵀는데 굉장히 설레는 표정으로 교육을 받고 있더라고요. 최승호 PD님도 설레는 마음으로 지금 말씀하셨던 첫 아이템 하시는 날 잘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승호] MBC에도 이런 날이 오기를 염원합니다.
복직해서 pd수첩으로 복직하게 되면
tv판 -공범자들- 만들어서
방송해주세요.
몇부작이 되어도 자세히.
냉정한 시선으로 만들어 주세요.
두번다시 이러한 일들이 없도록 .......
우선 내부의 인적 청산부터!
정상화 되면 그냥 뉴스타파를 인수해서 MBC에서 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ㅋ
그날이 오기만 기다립니다.
정상화되도 노무현 논두렁시계나 파던 수준 아닌가. 뉴스타파를 봐도 글코. 차라리 안봐야될 이유가 명확한 지금이 나을수도.
그전에 문통 씹던거나 대가리 깨지게 사과나 하지?
복귀하시면 이젠 엉뚱한데 총질하지 마시고 정신차리고 제대로 하시길 바랍니다.
합법적 선거운동을 마치 불법인냥 방송으로 내보내던 전력이 있어서...
만나면 좋은친구 그리워요!!
파업이후 스스로 회사를 나간 아나운서들도 모두 복직되엇으면 좋겟습니다~
차제에 정권입맛대로 낙하산사장이 접근 못하도록 법을 완전히 뜯어고쳐서
두번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되지않기를 바랍니다~~
KBS.MBC화이팅!!!
뉴스타파는 어쩌고...
생각해보니까 뉴스타파도 선거기간에 개짓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대선후에도 그렇고 엠빙신 정상화되서 간다해도 별 기대는 안되지만 엄한데 총질하지말고 총맞아야 하는곳에 잘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