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마음에 드는 매물이 없이 마감하는군요

총알 다 모으니 맘에 드는 매물이 없네요 ㅎㅎㅎㅎ
내일은 백두대간 종주 20km 코스 두타산 으로 가네요
먹을거 빵빵하게 챙기고 카메라도 셋팅 해놔야겠네요
제일 좋아라 하는 소수 인원 8명 종주 산행이라 기대 됩니다
8명중 남자가 3명이라는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
산행 점심 메뉴는 편육으로 결정했습니다~
편의점표 진공포장이니까요
15~16일 지리산에는 대피소가 있으니까 삼겹살 산행 해야겠네요 ㅎㅎㅎ

• ▶◀설렘 2017/09/01 17:39

산행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ㅎ
    렌즈야 기다려서 업어오시면 기쁨이 두배아니겠습니까 ㅎㅎ

• ▶◀전병규㉿ 2017/09/01 17:43

그렇지요~! 저와 인연이 될 아이가 곧 올꺼라고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 까칠한토스 2017/09/01 17:41

무박 20km;; 힘내세요!
    산길 조심하시고요

• ▶◀전병규㉿ 2017/09/01 17:44

설악 오색-공룡 코스 해본 후로는 종주라고 해서 무섭지는 않네요 ㅎㅎㅎㅎㅎ 묵묵히 걷고 아침밥으로 삼겹살 먹고 또 걷고 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하늘벗진양 2017/09/01 17:52

저는 덕팔이 들고 백무동 천왕봉 세석 한신계곡 코스가는데.. 8명이고.. 남자가 6명인데 좋아요..ㅎㅎㅎㅎ
    이유는 사람 찍는데 신경을 덜써도 돼서요..^^;;
    이번달 말은 공룡등어리 타로 계획잡고있습니다..
    아.. 750정도에 풍경용 쨍한 렌즈하나 있어보는게 소원입니다.. 덕팔이에 24-200 써야하는데..
    이넘의 렌즈넘이 툭하면 발기되는 바람에.. 귀찮아 죽겠습니다..T,.T

• ▶◀전병규㉿ 2017/09/01 17:57

750+24-70 이면 다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공룡 올라타면 그 풍경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 하늘벗진양 2017/09/01 18:00

덕팔이에 풍경및 꽃같은거 찍을때 덕팔이에 50.4가 나을까요 구 60마가 나을까요? 24-200 왜로 한개 더 가져갈까하는데.. 중간중간 랜즈갈 시간은 없을거 같고.. 그냥 한개더 가져갈까하는데..
    50.4와 60마 중 고민입니다..

• 질러주자 2017/09/01 17:55

글 & 리플을 보니 산가고 싶네요 ....
    중국에서 일하느라 백두산 한번 준비중이긴 한데 ... 혼자가면 머하노 ...
    산올라가면서 쉬면서 사람들이랑 노는게 재밌어서 가는건데 ㅠㅠ

• ▶◀전병규㉿ 2017/09/01 17:57

그렇지요 도란 도란 이야기 하면서 같이 힘들어하고 도와주고 또 맛난 음식 나눠 먹고 그 재미에 가는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