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평국도를 지나던 중에 125cc급정도의 오토바이 3대의 무리를 보게 됩니다.
편도 2차로 국도이고 저랑 같은 방향으로 달리고 있었는데 이새ㄲ들이 3대가 모두 번호판이 없고,
지그재그 곡예주행을 합니다.
버스앞에서도 브레이크를 잡는걸 보니 한숨이 나오며 112를 바로 눌렀습니다.
신고완료 후, 모르는 핸드폰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
짜바리: 안녕하세요 슨생님~ 오토바이를 보신것인가요?
본인: 네, 총 3대인데 그룹주행하며, 지그재그며 버스앞에서도 브레이크잡고 느리게 가며 아주 온갖쇼를 하네요.
다른차들이 크락션도 울리는데 이거 조치좀 안됩니까? 심지어 번호판도 3대모두 없습니다.
짜바리: 지금 어디쯤이신가요? 선생님이 따라가고 계신건가요?
본인: 청평 거의 다 왔구요. 저도 방향은 같은데 오토바이는 앞쪽에 가고 있어요.
짜바리: 네, 저희가 조치할께요. 따라가고 계신건 아니란거죠?
본인: 거의 근접해서 가긴하는데 오토바이니까요.
짜바리: 네, 감사합니다.
본인: 아니요. 지금 어디신가요?
짜바리: 청평교차로에 있어요. 저희가 알아서 할께요.
본인: 교차로에서 잡으시면 될것같아요.
짜바리: 네 그럴려구요. 감사합니다. 선생님(뚝)
--------------------------------------------
* 저도 계속 오토바이를 따라가다보니 청평교차로가 나오는데 경찰이 없더군요.
뭐지...하면서 핸드폰번호로 전화하니 바로뒤에서 추격하고 있답니다. 내 앞에 오토바이 무리들 주변엔 경찰이 없는데??
어디신데요하니 운전중이니 있다통화하시죠 하고 끊어버립니다.
전 계속 오토바이따라가는 중. (가는길이니 같이 가는중. 얘들은 2명씩 타고 계속 느리게가며 지그재그 반복.)
뭐 여기까지는 좋습니다...바쁘다보면 놓칠수도 있겠지.....그런데????? 경찰관한테 전화가 옴.
짜바리: 선생님~ 하아 오토바이가 안서네요. 도망가네요.
본인: ??? 네?
짜바리: 서라는데 안서요.잡기가 힘드네요.
본인: 어디오토바이 추격중이시죠? 제가 따라가고 있습니다만?
짜바리: (정적) 다른오토바이인가..뒤에 여자타고 있고 뭐 그런오토바이예요.
본인: 뭔 여자가 타요. 남자놈들인데. 어디신데요?
짜바리: 놓쳤어요.차가 너무 밀려서요..서라그래도 안서고...
본인: 아니 제가 따라가는중이라니까요?
짜바리: 차가밀려서..무튼 선생님 신고에 감사드립니다~하하~ 감사합니다.
본인: ?????
경찰관이라는것들이 신고자를 가지고 노네요. 애초에 잡을 생각이 없었던거죠.
일은 하기 싫고. 저러다 사고나면 달려와 사건보고서나 작성해서 올리고 그러겠죠..
참 경찰관도 직업이지만 정말 노답인간들이네요....그냥 편하게 밥벌어 먹으려고 하는거......